본문 바로가기
헐리우드 리포트

나탈리포트만 "토르:러브앤썬더" 촬영전 가족들과 휴가중 Natalie Thor: Love and Thunder later this month.

by 얄리 얄리 2020. 10. 17.
반응형

그녀는 마블의 새 영화 '토로 러브앤썬터 (Thor: Love and Thunder)' 촬영을 앞두고 휴일을 즐기고 있습니다.

그리고 나탈리 포트만(39)은 남편 벤자민 밀레피드(43)와 딸 아말리아(3)와 함께 동네 상점을 둘러보면서 완전히 여유로운 모습이었다.

수놓은 검정색 맥시 원피스에 어울리는 웨지 샌들을 신고 산들바람을 부는 듯한 옷가게의 현

나탈리는 화장을 하지 않고 짭은 머리를 포니테일로 묶었습니다.

무용수 남편도 검은색 티셔츠에 회색 트랙팬츠에 파란색 운동화를 신고 캐주얼하게 옷을 입었다.

나탈리는 간식 딸에게 주면서 여러가지 옷들을 살펴보게 하고 있습니다.

 

나탈리 일행은 나중에 쇼핑백을 손에 들고 부티크를 떠나는 모습이 포착돼 이번 쇼핑 여행은 성공적이었다.

가게 밖에 나가자 나탈리는 바이런 만의 인더스트리얼 에스테이트 쇼핑 구역을 더욱 탐험하면서 아말리아와 손을 잡고 있는 것이 눈에 띄었다.

나탈리는 이달 말 토르: 러브 앤 썬더 촬영에 들어갈 예정이다.

COVID-19 때문에 시드니에서 촬영하려던 이 영화가 퀸즐랜드로 이전할 수도 있다고 보도했다.

나탈리와 그녀의 공동 주연인 크리스 헴스워스(37)를 포함한 이 영화의 출연진이 이전이 일어날지에 대한 뉴스를 기다리고 있다고 주장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