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헐리우드 리포트

제이콥엘로디(Jacob Elordi) ♡ 카이아거버(Kaia Gerber) '2 Hearts' 개봉을 앞두고 있는 제이콥 엘로디

by 얄리 얄리 2020. 10. 18.
반응형

제이콥엘로디(Jacob Elordi) ♡ 카이아거버(Kaia Gerber) '2 Hearts' 개봉을 앞두고 있는 제이콥 엘로디

제이콥엘로디가 13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 말리부에서 마스크 대신 분홍색 반다나를 얼굴에 착용하고 있다.

신디크로포드의 딸 카이아거버 와 함께 밖에서 점심을 먹기 위해 기다리고 있었다.

그 주 초에, 제이콥카이아는 그녀의 귀여운 강아지와 함께 저녁식사하는것이 목격되었습니다.

https://yellowhhj.tistory.com/128

 

제이콥엘로디(Jacob Elordi) ♡ 카이아거버(Kaia Gerber)

제이콥엘로디가 9일(10월 13일) 미국 캘리포니아주 웨스트 헐리우드 산비센테 방갈로스에 도착하자마자 탱크톱을 두른 채 멋진 팔을 뽐내고 있다. 키싱부스 등 출연한 제이콥엘로디는 저녁식사 �

yellowhhj.tistory.com

 

제이콥은 원래 9월 11일 개봉에서 10월 16일로 미뤄졌던 그의 새 영화 '2 Hearts'의 개봉을 준비하고 있다.

이 영화는 크리스토퍼 그레고리의 실화를 바탕으로 하고 있으며, "모든 나의 미래: 크리스토퍼아빠 에릭의 비극, 이식, 희망의 이야기.

제이콥은 최근 실제 인물을 연기하는 것에 대해 입을 열었다.

"내가 캐스팅했을 때, 나는 그의 가족을 만났어. 그들은 정말 멋진 가족이고, 영화는 정말 가족적인 사건이었어."라고 그는 Us 위클리 에게 말했다. "그들에게는 지극히 개인적인 이야기였습니다. 는 크리스 그레고리의 부모님을 만났고, 우리는 정말 멋진 경험을 했습니다. 결국 그 자체가 일종의 여행이 되고 말았습니다."

"나는 할 수 있는 한 많은 연구를 하려고 노력했습니다,"라고 제이콥은 덧붙였다. 그는 "우리가 그의 부모님을 만나기 전에 이 영화의 상당 부분을 촬영했다. 하와이에서 만났는데 그쯤 되면 영화의 대부분을 찍었으니까요."

"그분에게 자부심과 많은 사랑을 그들의 가족에게 가져다 드리고 싶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