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헐리우드 리포트/영화

넥플리스 영화_홀리데이트_주연 엠마로버츠_임신~ 배가 정말 많이 나왔네요 ^^

by 얄리 얄리 2020. 11. 13.
반응형

넥플리스 영화_홀리데이트_주연 엠마로버츠_임신~ 배가 정말 많이 나왔네요 ^^

 

넥플리스 영화_홀리데이트_주연 엠마로버츠_임신~ 배가 정말 많이 나왔네요 ^^

넥플릭스 영화 홀리데이트 엠마로버츠~ 줄리아로버츠의 조카로 얼굴이 참 많이 닮은것 같아요

분위기가 더 닮았다고 해야하나

영화에서 키가 참 작네.............봤더니 157 ㅋ 나랑 약간 비슷하다~

근데 몸무게 차이는 임신한 몸무게가 나랑 비슷할듯 ㅠㅠ

 

엠마 로버츠 인스타그램~

 

미국드라마 아메리칸 호러스토리의 스타 엠마 로버츠가 익숙한 녹색 동물 프린트 원피스와 검은색 레이스 업 부츠 차림으로 미국 로스엔젤레스에서 경호원과 함께 나섰다.

29세의 그녀는 포니테일로 머리를 대충 묶고 그녀는 오프 화이트 테디코트와 아이폰 그리고 네온 그린 페이스 마스크를 들고 있었다.

Gavin Newsom 주지사는 6월 18일 모든 공공 외출에 마스크와 얼굴 가림막을 의무화했다.

보도에 따르면 미네소타 태생의 36살은 Garrett Hedlund 음주운전 혐의로 1월 24일 체포된 이후 27개월의 보호관찰 기간을 남겨두고 있으며 그의 회복 심리는 11월 25일로 정해졌다.

엠마는 코스모폴리탄 의 표지에 등장한 첫 임산부로서 역사를 썼는데, 이 표지에서 그녀는 '건강하다'고 밝혔다

줄리아 로버츠의 조카는 넷플릭스에서 10월 28일부터 스트리밍을 시작한 자신의 영화 홀리데이를 홍보하기 위해 이번 주 금요일 '드류베리모어 쇼'에 사실상 출연할 예정이다.

맥G가 제작한 이 영화에는 루크 브레이시, 프랜시스 피셔, 크리스틴 체노베스, 알렉스 모파트, 니콜라 펠츠도 등장한다.

#엠마로버츠 #엠마로버츠임신 #엠마로버츠남편 #홀리데이트엠마로버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