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헐리우드 리포트

리한나 산타모니카에서 친구들과 심야 만찬을 즐기면서 체크 코트 차림에 흰색 트레이닝복을 입은 페어백룩을 택한다

by 얄리 얄리 2020. 11. 14.
반응형

그녀는 지난달 어메이징 프라임 특별기획에서 그녀의 최신 란제리 컬렉션이 공식적으로 공개되어 화제가 되었다.

그리고 리한나는 목요일에 친구들과의 늦은 밤

산타 모니카의 조르지오 발디 식당을 떠나면서 흰색 트레이닝복을 입은 오버사이즈 체크 코트를 선택했다.

리한나는 오버사이즈 그레이 체크 코트로 팀을 이룬 편안한 오프 화이트 스웨트 슈트를 선택하며 여유로운 스타일 감각을 뽐냈다.

이탈리아 음식을 맛있게 먹고 식당을 나서면서 눈길을 끄는 샤넬 클러치백과 통통 튀는 화이트 힐로 룩을 마무리했다.

민낯 리한나는 친구들과 함께 식사를 즐기면서 거의 화장을 하지 않은 채 밖으로 향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