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 내돈내산 ] 닌텐도스위치 동물에디션 + 링피트 어드벤처

by 얄리 얄리 2020. 11. 23.
반응형

코로나 확진자가 300명이상 돌파 ㅠㅠ

아...무섭당

그리고 코로나는 핑계고 날씨가 이제 추워서 못나가겠다 ㅠㅠ

 

그래서 벼루고 벼루던 닌텐도 스위치 + 링피트!! 구매~~~

가격이 상당히 나가서 고민했지만

점점늘어나는 나의 뱃살과 ~~ 애들은 점점 무기력...ㅠㅠ 운동도 못하고 해서

구매했다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숲 에디션 구성품

 

캬~~ 뿌듯~~

박스에 QR코드가 있어 로그인 하면

나처럼 게임 처음 하는 사람도 쉽게 할수 있게 설명 ^^

 

 

정말 게임기랑은 1도 관심없었는데..

이번 처음 샀는데..

저 큰 게임 케이스에 저 칩보고 놀랬다

이거야 말로 과대포장 아니야~~~ㅋ

온몸에 진동까지 느껴지는 링피트

나는 한번 연습? 아니 준비 운동만 해도 ㅡ.ㅡ 힘들었다

정말 운동은 1도 안한다 ㅠ0ㅠ

아들은 옆에서 자꾸 하겠다고 해서 ~ 했는데 너무 좋아한다 ㅋㅋ

7살하기엔 힘이 조금 힘들어하긴 한다

아직 요령이 없어서 그런가

하지만

오기로 하는지 너무 열심~~ 집에서 핸드폰만 하는것보단

이렇게라도 운동을 하는 게임이 난것 같다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숲 에디션 강추!!

링피트는 더 강추!!

https://tinyurl.com/y2jjn6yz

 

닌텐도 스위치 본체 모여봐요 동물의숲 에디션

COUPANG

www.coupang.com

 

닌텐도 스위치 본체 모여봐요 동물의숲 에디션

 

http://stylec.co.kr/shop/item.php?it_id=1601273379&cid=2778136576

 

닌텐도 스위치 링피트 어드벤처+링피트 파우치

 

stylec.co.kr

닌텐도 스위치 링피트 어드벤처+링피트 파우치

닌텐도스위치조이콘 #닌텐도스위치게임 #닌텐도스위치티비연결 #닌텐도스위치악세사리 #닌텐도스위치케이스 # 닌텐도스위치동물의숲에디션 #닌텐도스위치tv연결 #닌텐도스위치#닌텐도스위치게임추천

#닌텐도스위치링피트 #닌텐도스위치동물의숲 #닌텐도스위치본체 #닌텐도스위치TV연결방법 #닌텐도스위치온라인 #닌텐도스위치가격 #닌텐도스위치중고#닌텐도스위치게임 #닌텐도스위치가격 #닌텐도스위치온라인 #닌텐도스위치게임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