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헐리우드 리포트

메건 마클의 명예와 행운의 희귀한 사진들이 그녀를 발견했다

by 얄리 얄리 2020. 11. 27.
반응형

메건 마클과 해리 왕자가 약혼했다는 소식이 알려진 이후, 모든 사람들은 그녀 메건마클에 대해 더 알고 싶어했다. 그녀가 TV 스타였을 때와 서섹스 공작부인이 되기 전 으로 돌아가보자

아버지와 딸 사이의 돈독한 관계

Megan은 그녀의 아빠 Tom Markle과 매우 친하게 자랐다. 일각에서는 그녀의 아버지가 한때 영화계에도 있었기 때문에 그녀가 연기에 입문했다고 말한다. 그는 영화에서 조명 감독으로 활동한 공로로 에미상을 받았다.

대가족

이 사진을 보면 메건이 가족과 매우 가까웠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녀가 해리 왕자와 관계를 맺었기 때문에 언론의 많은 관심을 받았을 때 그들은 그녀를 걱정했다.

젊은 나이에 세상을 바꾸는 일

메건은 어려서부터 강한 신념을 가지고 있었고 목소리를 내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았다. 메건은 프록터 앤 갬블 광고에 나오는 성차별적인 문구에 대한 항의 편지를 썼다. 그녀의 편지는 심각하게 받아들여졌고, 광고는 바뀌었다! 닉 뉴스의 린다 엘러비와의 인터뷰 도중 그녀의 편지에 대해 찍은 사진입니다.

아름다운 귀향의 여왕

메건은 전 여학교였 고등학교에 다녔다. 남학생들은 그녀가 프롬 퀸으로 즉위한 그들의 귀향 춤에 소녀들과 동행하는 것이 허락되었다. 언젠가 그녀가 진짜 왕족이 될 줄 누가 알았겠어!

행복한 아이

메건의 부모는 그녀가 여섯 살 때 이혼했지만, 그녀는 매혹적인 삶을 살았고 항상 집중적인 아이였다. 메건의 아빠는 복권 추첨에서 75만 달러를 땄고, 그것이 그녀가 최고의 학교에 갈 수 있었던 이유였다.

반쪽 여동생이 있는 베이비 메건

메건은 아버지의 새부인 한테 사만다라는 여동생이 있는데, 둘은 17살 차이가 난다. 그들은 결코 친하지 않았습니다, 사실, 지금은 꽤 사이가 틀어져 있습니다. 사만다는 분명히 메건에 관한 책 을 만들고 있다.

자원봉사 어릴적부터 경험

어린 소녀였을 때, 메건의 엄마는 그녀를 병원으로 데려가서 환자들을 방문하고 그들을 위해 식사를 대접했다. 그녀는 또한 불우한 사람들에게 추수감사절에 음식을 기부하도록 배웠다. 그녀가 지금 그렇게 자비심이 많은 것도 무리가 아니다.

멀리있지는 않은 아빠

비록 그녀의 아버지가 지금 캘리포니아의 바하에 살고 있지만, 그들은 멀리 떨어져 있을 수도 있지만 그들의 유대감은 여전히 강하다. 그와 메건의 엄마 모두 해리와의 약혼이 발표되었을 때 그녀에 대해 매우 기뻐했다.

항상 그렇게 행복한 것은 아니다.

여기서 우리는 메건이 얼마나 평범한 어린 시절을 보냈는지 볼 수 있다. 우리는 그녀가 공주가 되기 전에 연기하는 동안에도 그녀가 완벽한거처럼 보였다. 여기 그녀는 동물원에서 팝콘을 먹고 있는 평범한 아이처럼 보인다.

칼리지 데이즈

메건은 노스웨스트 대학교를 다녔고 2003년에 졸업했다. 그녀는 연극과 국제학을 복수 전공했고 카파 카파 감마 소러티의 일원이었다. 그녀는 항상 학교와 매우 관련이 깊었고 연극 프로그램을 즐겼다.

친구들은 그녀의 말을 매우 잘한다.

메건의 고등학교 친구들은 기회가 있을 때마다 메건을 매우 높이 평가한다. 어떤 사람들은 그녀가 어떻게 다른 소녀들에게 훌륭한 롤모델이 되었는지, 그녀의 집념과 고달픈 태도 때문에 어떻게 다른 학생들에게 영감을 주었는지에 대해 피플지와 이야기하기도 했다.

최고의 어머니-딸 본드

메건과 그녀의 엄마 도리아는 매우 친하다. 그만큼 대중은 해리에게 실제로 프로포즈를 한 지 몇 주 후에야 약혼 사실을 알았음에도 불구하고, 그녀의 엄마는 처음부터 바로 알고 있었다. 분명히 해리는 프로포즈하기 전에 그녀의 허락을 구했다.

그녀가 만난 모든 사람이 사랑하는 사람

메건은 그녀가 만나는 모든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방법을 알고 있었다. 이것은 그녀의 사랑스런 자매들과 함께 찍은 사진인데, 그녀가 얼마나 사랑받았는지 알 수 있을 뿐이다. 심지어 그녀의 교수들도 그녀에 대해 좋은 말만 했다.

마음속의 활동가

그녀가 어렸을 때와 마찬가지로, 대학에서 메건은 성 평등과 여성의 권리에 대해 목소리를 높였다. 그녀는 또한 모든 사람들을 염두에 둔다는 것에 대해 매우 목소리를 높였으며 특히 혼혈인이나 유색인종인 소수민족을 염두에 둔다고 말했다

알지도 못하면서 그녀의 미래 가정 방문

메건이 15살이었을 때, 그녀는 친구와 함께 유럽을 여행했다. 영국에 있는 동안 그들이 방문한 장소 중 하나는 버킹엄 궁전이었다. 그녀는 몇 년 후에 왕실의 일원이 될 것이라는 사실을 모른체

아빠와 딸

메건은 항상 아빠의 딸이었지만, 18살 때 그들은 분명히 안 좋은 시기를 겪었고 사이가 깨졌었습니다. . 그들이 일을 해결할 수 있어서 다행이고 그 둘은 이제 예전과 다름없이 가까워졌다

젊은 시절부터 사랑받은 예술

메건은 어려서부터 공연하는 것을 좋아했고 무대에 서는 것을 좋아했다. 이 사진은 메건의 학교 작품 중 한 곳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그녀는 연기에 대한 사랑을 성인기로 이어갔고, 노력과 끈기로 그녀는 뛰어난 배우가 되었다

대학연기

그녀가 대학에 다닐 때, 메건은 항상 극장 연출의 일부였다. 특히 이번 작품에서는 '잠자는 숲속의 미녀'로 캐스팅됐다. 그녀가 대학에서 받은 이 모든 연기 기회들은 그녀가 크게 성공하기 위해 필요한 경험을 얻는 데 도움을 주었다.

작은 역할

메건은 애쉬튼 커처, 2005년 영화 '우리사랑일까요'에서 작은 배역을 맡았다. 그녀의 역할은 매우 짧았지만, 그녀는 스크린에서 했던 그 몇 순간 동안 정말 빛나는 스타였다.

그녀의 유산을 품은

아직 몰랐다면 메건은 혼혈 가정 출신이야 그녀의 아버지는 백인이고, 어머니는 아프리카계 미국인이다. 메건은 그녀의 유산을 자랑스러워하며 그녀의 독특한 민족성을 받아들였다. 그녀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아빠는 백인이고 엄마는 흑인입니다. 나는 반은 흑인이고 반은 백인이다. 나의 혼합된 유산이 나의 자아 정체성을 둘러싼 회색지대를 만들어 나를 울타리 양옆에 발을 들여놓게 했을지 모르지만, 나는 그것을 받아들이게 되었다. 내가 누구라고 말하는 것, 출신지를 공유하는 것, 강하고 자신감 넘치는 혼혈 여성이라는 자부심을 토로하는 것."

인종적 평등을 위한 모든 것

그녀는 자신의 유산을 자랑스러워 할 뿐만 아니라 인종 평등을 옹호한다. 그녀는 자신의 인종적 특징을 사진에 담으면 화가 나서 덜 아프리카계 미국인처럼 보인다. 그녀는 자신이 누구인지 자랑스러워하고 어떤 민족적 특징도 부끄러워하지 않는다.

그녀의 아름다움에 어울리는 브레인스

메건은 항상 그녀의 교육을 중시해왔고 항상 집중력이 뛰어나고 스스로 무언가를 만들기로 결심했다. 어릴 적부터 어머니 도리아가 심어준 가치입니다. 도리아 자신은 사회사업 석사 학위를 가진 대학 졸업생이다.

프리랜서 캘리그라피

메건은 많은 숨은 재능이 있는 것 같고, 하나는 캘라그라피이다. 그녀는 캘라그라피를 정말 좋아하는데 할리우드에서의 큰 휴식을 기다리면서 어느 순간 생계를 유지하기 위해 그녀의 기술을 사용했었다. 그녀는 잠시 프리랜서 캘리그라피였다.

사업적 재능

메건은 인생에서 성공하기로 결심했고 그녀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많은 다른 방법들을 시도했다. 그녀는 앉아서 그녀의 다음 큰 휴식을 기다리지 않고, 일을 성사시켰다. 멋스러우면서도 저렴한 자신만의 패션 라인까지 론칭했다.

철저한 여성주의자

메건은 인종 평등을 옹호할 뿐만 아니라 양성 평등을 옹호한다. 그녀가 강력한 페미니스트이고 그녀가 그렇게 강하게 느끼는 이 주제에 대해 길게 말해왔다는 것을 알게 된 것은 놀랄 일이 아니다.

정치권에 있는 강한 여성들

여성은 독립적이고 동등하게 대우받아야 한다는 강한 신념과 함께, 메건은 여성이 정치에 소속되어 있다고 믿는다. 요즈음 정치에는 여성이 충분하지 않으며 그들은 세계적인 의사 결정의 일부가 되도록 되어야 한다.

최초의 미국 공주는 아니다

왕족으로 결혼한 후 공주가 된 최초의 미국 여배우는 메건이 아닙니다. 1950년대에 미국 여배우 그레이스 켈리가 모나코의 왕자와 결혼하면서 모나코의 공주가 되었다.

좋은일에 명성을 사용

메건은 연기뿐만 아니라 영국 왕실과 결혼했기 때문에 세계적으로 유명한 위치에 있는 것이 축복받은 기분이다. 그녀는 이것을 자신의 명성을 세상에 선을 행하는 기회로 보고 있다.

중간 이름

메건이 실제로 그녀의 중간 이름이고, 그녀의 이름이 Rachel이라는 것을 아는 사람은 많지 않다. 그녀가 유명해졌을 때 그녀는 레이첼을 떨어뜨리고 그녀의 이름이 더 쉽게 발음되도록 메건만 지키기로 결심했다.

진정한 미국인

메건은 자신을 '브래쉬' 미국인이라고 묘사한다. 불행하게도, 그것이 왕실과 마찰의 원인이었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모두 완벽한 외모에 관한 것이기 때문입니다. 해리가 왕이 될 가능성은 낮지만, 만약 그가 왕이 된다면, 많은 영국인들은 메건을 여왕으로 받아들이지 않을 것이다

그녀가 보지 못한 스캔들

마치 누군가가 왕실의 일원이 되려고 할 때 갑자기 누드 사진 스캔들이 표면화 되는 것 같다. 이것이 정확히 결혼 전의 메건과 몇 년 전의 케이트에게 일어난 일이다. 고맙게도 그 스캔들은 신속하게 처리되었다.

그녀의 과거로 인한 의심

2011년 메건은 배우이자 프로듀서였던 오랜 남자친구 트레버 엥겔슨과 결혼했다. 그 결혼은 의도된 것이 아니었고 그 두 사람은 2013년에 이혼했다. 그녀가 이혼녀라는 사실은 아직 왕실을 걱정하게 하는 또 다른 이유였다.

멈추지 않는 것

가족의 고민과는 상관없이 해리는 2017년 메건에게 프로포즈했다. 그들은 너무나 사랑에 빠져 있었기 때문에 그녀의 과거로부터는 아무것도 중요하지 않았다. 중요한 것은 서로 사랑하고 그것만으로도 충분하다는 것뿐이었다.

의미심장한 반지

해리가 메건을 위해 반지를 만들었을 때 그는 그의 어머니 자신의 약혼반지의 다이아몬드를 포함시켰다. 해리가 직접 반지를 디자인해서 좀 더 개인적 취향으로 바뀌었지만 그의 선택은 그의 형이 케이트를 위해 선택했던 것과는 매우 달랐다.

개들을 위한 미친 사랑

로스앤젤레스에 있는 집으로 돌아온 메건은 두 마리의 개를 키웠다. 하나는 가이라는 이름의 비글이고 다른 하나는 보가트라는 래브라도어입니다. 안타깝게도, 그녀가 런던으로 이사했을 때, 그녀는 래브라도가 너무 늙어서 여행을 할 수 없었기 때문에 비글호만 가지고 갈 수 있었다.

다른 셀러브리티와 가장 친한 친구

헐리우드 장면에서 메건은 많은 다른 사람들을 만났고 진정한 우정을 형성했다. 그녀는 여배우 프리얀카 초프라와 좋은 친구가 되었다. 메건은 테니스 슈퍼스타 세레나 윌리엄스와도 친해졌다.

적합하다고 말하기 위한 의미로서의 요가

도리아, 메건의 어머니는 수년간 요가 강사로 일해왔기 때문에 메건이 그것을 좋아하는 것도 이상한 일이 아니다. 자기 핏속에 있다고 주장하셔 베스트헬스와의 인터뷰에서 메건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요가를 한다고 말했다.

사심 없는 기브

메건은 해리를 만나기 전부터 항상 불우한 사람들에게 베푸는 것을 좋아했다. 이제 그녀는 그 어느 때보다도 그것을 즐기고 있다. 왜냐하면 그녀는 그것을 그와 공유하게 되기 때문이다. 모두의 의심에도 불구하고, 메건과 해리는 서로에게 완벽하기 때문에 여기 남으려고 합니다

출처 : 구글

 

#메건마클재혼, #메건마클패션, #메건마클케이트미들턴, #메건마클티아라, #메건마클원피스, #메건마클가방, #메건마클슈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