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헐리우드 리포트

브래드피트 와 안젤리나 졸리의 딸? 샤일로 졸리피트Shiloh Jolie-Pitt 성장기

by 얄리 얄리 2020. 12. 17.
반응형

샤일로 졸리피트는 안젤리나 졸리와 브래드 피트의 첫 번째 친자식이지만, 샤일로 졸리-피트는 2006년 그녀가 세상에 환영받았을 때 이미 두 명의 형제가 있었다. 그녀의 슈퍼스타 어머니는 샤일로 임신했을때까지 합법적으로 아들 매독스(캄보디아 출생)와 딸 자하라(에티오피아 출생)를 입양했다. 실로가 태어난 지 불과 1년 만에 둘째 형을 얻었고, 베트남 고아 팍스도 그 가족에 입양되었다. 브란젤리나였던 그 강국은 2016년에 두 명의 생물학적 아이들(비비엔느와 녹스)을 더 낳았습니다. 졸리핏 아이들에 대한 관심은 두 명이 발표한 이후 급증했지만, 샤일로는 그녀의 가족들이 헤어지기로 결정하기 훨씬 전에 헤드라인을 장식하고 있었다.

졸리와 피트의 부러운 유전자를 처음으로 공유한 아이였기 때문일까, 아니면 대담하고 비정통적인 패션 감각 때문일 것이다. 이유야 어떻든 실로는 대중들의 눈에는 브란젤리나 브로드의 가장 수수께끼 같은 존재가 되었고, 나이가 들수록 군중 속에서 두드러져 보이는 것 같았다. 타블로이드판 신문들이 그녀의 아기 사진들을 출판할 권리를 놓고 수백만 달러의 입찰 전쟁에 휘말린 것이 엊그제 같은데, 이 유명인사들의 시선은 아주 빠르게 싹트고 있다.

샤일로는 많은 관심을 받으며 태어났습니다.

샤일로는 2006년 6월 그녀의 첫 공식 사진이 피플지와 런던에 본부를 둔 헬로!의 페이지에 퍼지면서 매우 높은 인지도의 데뷔를 했다. 뉴욕 타임즈에 따르면, 사람들은 이 사진들에 대해 기록적인 410만 달러를 지불했다고 한다. 판매한 돈은 자선단체에 기부된다고 한다.

샤일로는 아프리카에서 태어났습니다.

Drummond-Young/Splash News

AP통신에 따르면 샤일로는 2006년 5월 27일 부모가 파파라치를 피해 비행기를 타고 왔던 나미비아에서 태어났다. 보도에 따르면 안젤리나 졸리와 브래드 피트가 그곳에 있는 동안 나미비아는 "호텔과 병원 주변에 삼엄한 경비를 세우고 사진가들로부터 그들의 사생활을 보호하기 위해 커다란 녹색 장벽을 설치했으며 출산을 취재하기 위해 졸리와 피트의 서면 허락을 받지 않는 한 어떤 외신 기자에게도 비자 발급을 거부했다.

샤일로의 출산은 안젤리나졸리에게 눈을 뜨게한 큰 경험이였습니다.

BACKGRID

2016년 1월 BB4 라디오의 여성 시간에서 안젤리나 졸리는 남비아에서 출산한 경험과 그것이 그녀의 인도주의적 노력에 영감을 준 방법에 대해 언급했다. 그는 "딸을 데리고 있던 나미비아의 한 병원에 갔는데 바람이 불었다"고 말했다. " 제왕절개가 필요했고, 초음파 검사까지 받을 돈이 있었기 때문에 소강상태에 빠졌다는 걸 알았죠. 하지만 저는 심지어 많은 사람들과 많은 여성들이 있는 지역 병원조차도 초음파 기계가 없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졸리는 "단순한 기계 하나"가 "바람 부는 줄 몰랐던 여성들, 아기들, 그리고 그들이 노동을 하게 되었을 때의 합병증을 크게 줄일 수 있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그러나 전 세계적으로 이런 일과 여성의 건강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많은 특별한 사람들이 있고, 오로지 그것만을 위해 헌신하는 많은 단체들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며 "그들의 작업은 매우 필요하고 이러한 해결책들이 나올 수 있다"고 덧붙였다.

샤일로는 안젤리나 졸리의 어릴적 모습 같았습니다.

BACKGRID

졸리는 배니티 페어와의 인터뷰에서 딸에 대해 불평을 늘어놓았다. "샤일로의 히스테리컬하게 웃기고, 당신이 만날 사람들 중 가장 어리석고, 가장 장난기가 많은 사람들 중 한 명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했다. 졸리는 그녀가 어렸을 때 샤일로와 많이 닮았다고 언급했다. 졸리는 "구피와 언어, 연주자의 초기 징후"라고 말했다. "예전에는 복장을 하고 뛰어다니곤 했어요."

"하지만 어느 순간, 저는 문을 닫았어요, 더 어두워졌어요,"라고 졸리는 덧붙였다. "아무 일도 없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제 생각에 당신은 그저 삶에서 특정한 것들의 현실과 부딪히고, 너무 많이 생각하고, 세상은 당신이 원하는 대로 되지 않는다는 것을 깨닫기 시작하고, 그래서 당신은 깊어집니다. 그러다 아이가 생기고 나이가 들면서 멍하고 가벼워지면서 모든 것이 되돌아왔습니다."

샤일로는 어릴적부터 "존"이라고 불리고 싶어했습니다.

BACKGRID

피트는 2008년 '벤자민 버튼의 호기심 많은 사건'을 홍보하던 중 당시 겨우 두 살 반이었던 실로가 한 소년의 이름으로 불리는 것을 더 선호한다고 오프라 윈프리에게 밝혀 화제가 됐다. "그녀는 존이라고만 불리고 싶어해요. 존이냐 피터냐. 피트는 (피플 잡지를 통해) 피터팬에 관한 것이라고 밝혔다. "그러니까 우리는 그녀를 존이라고 불러야 해. '쉬, 너... '—존. 난 존이야'라고 말하고 나서 '존, 오렌지 주스 좀 마실래?'라고 말한다.

샤일로는 소년이 되고 싶어한다

StClaire/Massie/Splash News

안젤리나 졸리는 2010년 배니티 페어와의 인터뷰에서 피트의 폭로를 자세히 설명했다. 졸리는 "샤일로는 몬테네그로 스타일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거기서 사람들이 입는 옷이야. 그녀는 운동복을 좋아하고, 정장을 좋아한다. 그녀는 소년처럼 옷을 입는 것을 좋아한다. 그녀는 소년이 되고 싶어한다. 그래서 우리는 그녀의 머리를 잘라야만 했다. 그녀는 남자아이들의 모든 것을 입는 것을 좋아한다. 그녀는 자기가 형제 중의 하나라고 생각하고 있어요."

몇 년 후, 실로는 졸리의 영화 언브레이드 시사회에 참석해 양복을 입고 넥타이를 매면서 그녀만의 헤드라인을 장식했다

샤일로는 말라피센트 출연을 거절했습니다.

Getty Images

졸리의 아이들 중 세 명(Vivienne, Zahara, Pax)은 2014년 디즈니의 실제 액션 말레피센트에서 작은 배역으로 출연했다. 졸리가 The Hot Hits에 한 인터뷰에 따르면 그 숫자는 4명이 될 수 있었다. 졸리는 "우리는 쉴로가 나이가 많은 오로라라고 농담을 했고, 그녀는 그것이 세상에서 가장 우스꽝스러운 일이라고 생각했다"고 폭로했다. "그녀는 결코 드레스를 입지 않을 거예요. 그녀는 절대로, 절대로."

"그녀는 마커스라는 이름을 가진 사람이 되고 싶어해요." 졸리는 말을 계속했다. "내가 '너희들은...오로라 연주에 관심이 있니? 그리고 샤일로는 '아니야, 난 마커스가 될 거야.'라고 하고 졸리는 '마르쿠스가 누구니?' 샤일로는 '마르쿠스는 뿔이 있고 활과 화살이 있다'고 말했다. 그래서, 마커스가 누군지 모르지만, 샤일로의 마음속에는 마커스라는 이름의 전혀 다른 캐릭터가 있었습니다.'"

샤일로는 다른아이들과 같습니다.

BACKGRID

물론, 실로의 2016년 5월 10번째 생일을 그녀의 가장 귀여운 순간과 스타일 진화를 위한 기사로 기념했지만, 결국 그녀는 또 다른 전형적인 아이일 뿐입니다. 대표적인 사례: 2016년 8월, TMZ는 쉴로와 그녀의 어머니가 캘리포니아 톨루카 호수 도로변에 있는 사랑스러운 쌍둥이로부터 8피트짜리 곰 인형을 사는 것을 잡았습니다. 이 유명한 쌍둥이는 아이들이 졸리의 트렁크에 곰을 넣는 것을 도울 뿐만 아니라, 졸리도 곰의 가격을 두 배로 인상하고 쌍둥이에게 각각 50달러를 지불했다.

쉴로가 아무리 많이 자랄지라도, 졸리의 마음속엔 항상 아이일 것입니다.

샤일로는 기묘한이야기의 밀리바비브라운과 친구입니다.

영국 여배우 밀리 바비 브라운은 할리우드에서 유명인 몫을 차지하고 있지만, 그들 중 몇 명만이 전통적인 의미의 친구로 여겨질 만큼 나이가 지긋한 그녀에 가깝다. 그녀는 댄스맘스 동문인 매디 지글러와 아메리카 갓 탤런트 우승자 그레이스 밴더왈과 꽤 가까운 것으로 알려졌지만, 2019년 2월, 블라스트는 브라운이 샤일로, 그녀의 여동생 자하라와 함께 놀았다고 말했다, .

브라운의 어머니 켈리는 모임에 참석하지 않았다. 아이들이 식당을 늦게 떠나면서 졸리나 피트의 흔적은 없었지만, 브래드피트 이 모든 것에 대해 갈등하고 있다고 한다. 할리우드 라이프 소식통에 따르면 "실로와 자하라가 밀리 바비 브라운과 함께한 밤 외출은 브래드를 위해 엇갈린 감정을 불러 일으켰다"고 전했다. 소식통은 이어 브래드는 "친구를 사귀고 즐겁게 지내고 있어 행복하다"며 "그들이 사회생활을 형성하고 독립성을 찾고 있다는 것을 인정한다"고 말하면서도 "그 역시 매우 보호적인 아빠여서 아이가 자라는 모습을 보기 어렵다"고 말했다.

샤일로는 엄마를 닮아가고 있습니다.

2015년, 실로는 졸리와 함께 레바논과 터키로 인도주의 여행을 떠났다. 피플지에 따르면 이들은 레바논에 있는 동안 졸리가 1년 전에 만났던 12세 시리아 소녀 할라와 함께 시간을 보냈다. 졸리는 사람들에게 "실로는 내가 난민 가족을 높이 평가하고 있다는 것을 잘 알고 있으며 여러 해 동안 선교에 와서 그들을 만나자고 요청해왔다"고 말했다. "지난번 레바논 방문때부터 그녀는 할라에 대해 듣고 있었고, 그녀와 그녀의 형제자매들을 만나고 싶어했습니다."

"그들이 만나고, 함께 놀고, 친구를 사귈 수 있었다는 것은 멋진 일이었습니다,"라고 졸리는 계속 말했다. "너무나 많은 난민들이 아이들이에요. 나는 종종 그들이 가장 고통스러운 것은 집을 잃었다는 것이 아니라 친구들을 잃었다는 것이라고 말하는 것을 들었다.가족을 떠나자마자 실로는 많은 질문을 했다. 전쟁과 변위의 냉혹한 현실을 모두 설명하기는 물론 어렵다. 섭섭하지만 가서 기쁘고 다음 방문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샤일로의 외모는 아빠랑 더 닮았다

그녀는 자선사업이라는 측면에서 어머니를 닮았을지 모르지만, 외모에 관한 한 실로는 아버지의 딸이다. "샤일로는 브래드를 닮았다. 졸리는 2007년 (데일리 메일을 통해) 룩 매거진과의 인터뷰에서 "금발에 파란 눈을 하고 있기 때문에 집안에서 왕따가 될 뻔하기 때문에 웃긴다"고 말했다고 한다. 비록 이 인용문이 진짜인지에 대한 인터넷 논란이 있긴 했지만, 졸리가 비비안과 녹스를 환영하기 전에 말했을 것이기 때문에, 실로는 그런 면에서 더 이상 따돌림이 아니다. 하지만 쌍둥이들은 그들처럼 피트룩을 하고 있지만(크녹스는 심지어 피트의 상징적인 납작한 모자를 쓰고 있는 것이 목격되기도 했다), 아빠의 쌍둥이로 변해가고 있는 것은 실로이다.

졸리와 그녀의 네 명의 막내 아이들이 2019년 3월 디즈니의 덤보 시사회에 참석했을 때, 실로는 브래드 피트와 즉시 비교를 이끌어냈다. IBT는 "많은 이들이 실로가 아버지 피트의 침 뱉는 모습과 닮았다는 것을 알아챘다"고 보도했다. 실로는 이 글을 기점으로 점점 더 규칙적으로 영화 시사회에서 등장하고 있으며, 매번 그녀는 아버지를 더 많이 닮았다. 그녀가 덤보를 위해 레드카펫을 밟기 불과 한 달 전, 샤일로와 그녀의 형제들은 The Boy Who Harness the Wind의 상영회에서 목격되었고, 2018년 그녀는 The Breadwner의 토론토 초연에서 그녀의 피트니스에 사람들을 놀라게 했다. 대중문화 해설가 에이프릴 라발레는 "그녀의 헤어컷은 확실히 90년대 후반 브래드 피트의 느낌을 준다"고 말했다.

 

#안젤리나졸리 #브래드피트 #샤일로졸리피트 #브렌젤리나

출처 : nickiswift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