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헐리우드 리포트

카다시안(Kardashian) & 제너(Jenner) 패밀리 홀리데이 장식

by 얄리 얄리 2020. 12. 21.
반응형

일년 중 가장 멋진 시간입니다! 크리스마스 시즌은 우리에게 닥쳤고 카다시안-제너 가족처럼 축하할 줄 아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카일리제너는 추수감사절 전에 그녀의 집을 꾸미기 시작하면서 일찍부터 축제를 시작했습니다. 카일리 코스메틱 창업자(23)는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명절 장식을 뽐냈다.

"저는 우리 집에서 완전한 크리스마스 모드입니다,"라고 제너는 당시 말했다. "나는 f-k 추수감사절이라고 말하고 있다. 우리는 크리스마스를 꽉 채울 것이다. 난 내 나무를 사랑해."

한 달 후 크리스제너는 천장에 닿은 딸의 거대한 크리스마스 트리를 감상하기 위해 들렀다. "나무는 정말 맛있어요," 라고 12월 3일 카일리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말했습니다. 메이크업 모굴은 자신의 벽난로, 거대한 산타클로스 인형, 거실의 화환에 달린 스타킹도 공개했다.

클로에 카다시안은 지난 12월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크리스마스 장식을 공개하면서 명절 응원을 펼쳤다. '리벤지 바디 코스트'(36)는 가짜 눈에 덮여 은장식으로 장식된 자신의 크리스마스 트리를 함께 바라보았다. 클로에는 은색 제복을 입은 실물 크기의 호두까기 인형도 엿보였다.

킴 카다시안 스킴스 창업자(40)는 2019년부터 그녀의 복도 안에 있는 풍성한 나무 조각들이 포함된 휘빌 크리스마스 장식을 재활용했다.

비록 휴가철 이 코로나바이러스 유행병의 영향을 받겠지만, 클로에는 여전히 그녀의 가족이 매년 크리스마스 이브 파티를 열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11월에 밝혔다.

"분명히 훨씬 더 작아야 할 것 같습니다."라고 그녀는 썼다. "그리고 난 그런 건 전혀 아무렇지도 않아! 하지만 우리는 확실히 크리스마스를 기념하고 있어! 그것은 작고 안전해야 할 것이다. 아마도 이전에 빠른 테스트를 할 수 있습니다. 무엇이 가장 안전한지 생각해야 합니다."

카다시안-제너 가족이 휴일을 맞아 집을 어떻게 꾸몄는지 보기 위해 아래로 스크롤합니다.

킴 카다시안/인스타그램

분홍빛 테마의 침실에서 딸 노스웨스트의 크리스마스 트리를 자랑했습니다. 붉게 물든 나무에는 아이스크림 콘과 껌볼 기계, 컵케이크 장식품이 등장했습니다.

킴카다시안의 아들 생웨스트에는 침실에 공룡이 덮인 나무가 있었다

켄달 제너/인스타그램

완벽한 설정

켄달제너는 케니 G가 뒤에서 연주할 때 양철로 덮인 나무 옆에 화환을 싸맨 벽난로가 있는 축제용 거실을 뽐냈다. "테킬라와 동공" 그녀는 자신의 개 파이로가 양탄자 위에서 오싹해지는 모습이 담긴 사진과 비디오를 캡션했다. "케니네 집에서 보내는 금요일."

크리스마스의 마법 세계

롭 카다시안이 딸 꿈을 위해 나무에 디즈니 공주 장식을 단 화려한 휴일 입구를 인스타그램을 통해 뽐냈다. 거목에는 옆에 앉아 있는 커다란 붉은 곰과 어울리는 밝은 청색과 녹색, 그리고 빨간 전구가 장식되어 있었다.

Caitlyn Jenner/Instagram

패밀리 러브

케이틀린 제너는 딸 카일리의 '놀라운' 크리스마스 원더랜드에 박수를 보내며 흰색과 은색 나무 앞에서 이 한 쌍의 사진을 공유했다.

카다시안/인스타그램

윈터 원더랜드

클로에의 나무는 가짜 눈과 은장식으로 가득 차 있었다.

김카다시안/인스타그램

산타의 작은 도우미

클로에는 두 개의 크리스마스 트리 조각상 사이에 엘프가 앉아 있었다

김카다시안/인스타그램

김카다시안/인스타그램

김카다시안/인스타그램

실버로 장식

클로에의 실물 크기의 호두까기 호두까기는 은색 유니폼을 입고 그에 걸맞은 체스를 들고 있었다.

코트니 카다시안/인스타그램

단순성 유지

코트니 카다시안은 산타클로스 조각상 옆에 서 있는 크리스마스 트리를 자랑했다.

코트니 카다시안/인스타그램

엘프 랜섬

엘프 인형들은 크리스마스 전등을 몇몇 봉제 동물들에게 감쌌다 '동생을 돌려줄 때 풀어주겠다'는 쪽지 옆에 붙어 있었다

켄달 제너/인스타그램

크리스는 거실에 크리스마스 트리를 세웠다.

김카다시안/인스타그램

김카다시안의 나무는 반짝반짝 빛에 싸여 있었다.

김카다시안/인스타그램

2019년부터 자신의 휘빌 크리스마스 장식을 다시 가져왔다.

카일리 제너/인스타그램

크리스마스 애인

카일리의 거목이 천장에 닿은 것처럼 보였다.

카일리 제너/인스타그램

산타를 테마로 한 장식을 따라잡았다.

카일리 제너/인스타그램

모녀 스타킹

카일리는 벽난로 위에 걸려 있는 그녀와 스토미 스타킹의 사진을 올렸다.

카일리 제너/인스타그램

카일리의 집에서 또 다른 산타클로스 피규어가 목격되었다.

크레딧: 카일리 제너/인스타그램의 환대

카일리는 뒤뜰에 야자나무 한 그루를 비추고 있었다.

카일리 제너/인스타그램

핑크 크리스마스

스토미는 심지어 그녀의 침실에 분홍색 나무를 가지고 있었다.

#킴카다시안 #켄달제너 #카일리제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