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헐리우드 리포트

러브액츄얼리/ 마틴 맥커친 (Martine McCutcheon)는 휴그랜드(Hugh Grant)는 언제나 나의 짝사랑이었다

by 얄리 얄리 2020. 12. 25.
반응형

그녀는 최근 자신의 러브 액츄얼리 공동 주연인 휴 그랜트와 여전히 연락을 취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리고 마틴 맥커친은 그들이 리차드 커티스 감독의 러브액츄얼리 촬영했을 때 그녀가 '조금 사랑에 빠졌다'고 인정했다.

수상 역을 맡은 휴의 맞은편에서 다우닝 스트리트 비서 나탈리를 연기했다.

그녀는 그들이 촬영을 시작했을 때 매우 긴장했으며, 그녀의 휴그랜드가 너무 '고대하고 친절했다'고 감사하다고 말했다.

마틴 맥커친은 '우리가 찍은 첫 장면에서 나는 공항에서 휴 그랜드를 뛰어가서 활보해야 했다. 나는 너무 불안해서 그를 넘어뜨릴 것 같은 공포를 느꼈다.

휴그랜드는 언제나 나의 짝사랑이었고 나는 그를 조금 사랑하고 있었다. 하지만 그는 너무나 자상하고 격려와 친절했으며, 내가 빛나길 바랬어요.'

많은 이들에게 이 영화는 크리스마스 클래식이지만, 마틴은 '항상 자신의 연기에 비판적'이기 때문에 그것을 다시 보는 것을 싫어하지만, 그녀의 엄마는 그것을 좋아한다.

그녀의 아들 래퍼티(5)가 영화를 볼 나이가 되기를 고대하고 있다.

그녀는 HELLO! 매거진의 인터뷰 내용입니다

'나는 이 영화가 너무 자랑스럽다. 아들 래퍼티가 자라서 자기 자식을 낳았을 때, 나는 그들 모두가 그들의 사랑의 메시지가 내가 옹호하는 것임을 알았으면 한다.'

마틴은 휴와 여전히 연락을 취하고 있으며, The Undoing에서 그의 악역으로부터 영감을 받아 TV로 컴백했다.

내가 그를 마지막으로 봤을 때 그는 지금까지 그가 가장 행복했던 것처럼 보였고 너무 사랑스러웠고 그는 그의 모든 아이들을 가졌고 그는 행복하고 안정되어 있다. 당신은 당신의 진짜 인생도 행복했던 결말을 가지고 있다.'

휴는 아내인 스웨덴 TV 프로듀서 안나 에버스타인과 어린 자녀 3명을 공동육아하고 있으며, 전 오프(前) 여자친구인 팅글란 홍, 딸 타비사(9), 아들 펠릭스(7)와 함께 2명의 자녀를 두고 있다.

휴는 지난 10월 발간한 인터뷰에서 "작은 아이들에게 아버지가 되는 것은 '인생에서 동시에 최악의 시기이자 최고'이며 '늙은이 몸 속의 젊은 아버지'가 되려고 시도하는 것은 '거침'이다"라고 말했다.

러브 액츄얼리, 노팅힐, 브리짓 존스의 일기 같은 영화에서 마음을 따뜻하게 하는 데 익숙한 휴는 미니시리즈 <The Undoing>에서 자신의 아내를 속인, 니콜 키드먼(53)이 비밀 연인을 잔인하게 살해한 후 자신의 결백을 믿게 만드는 무익하고 정신병적인 암의사를 연기했다.

코카콜라와 크리스마스때 홈에서 함께한 마르틴은...시리즈는 휴의 변신에 감명을 받았고, 그가 어떻게 로코킹에서 진지한 다재다능함을 갖춘 배우로 변신했는지에 감명을 받았다.

마틴은 음악가 남편 잭 맥매너스와 함께 하는 래퍼티(5)의 엄마. 부모에 집중하기 위해 연기에서 휴식을 취한 뒤 아들이 커가는 지금 TV로의 복귀를 고려하고 있다.

마르틴은 말했다: '이제 그는 나이가 더 들고 내가 다시 일하는 것을 좋아하기 시작하는 일상이 생겼다. 100퍼센트 그리고 뮤지컬 극장 또한 올바른 역할을 해야 한다.

'래퍼티를 갖는데 꽤 오랜 시간이 걸렸고 래퍼티를 갖는 것은 내게는 엄청난 성취였고 나는 그것을 그토록 오랫동안 갈망했기 때문에 집에서 시간을 보내며 그와 모성을 즐기고 싶었다.

'일하는 엄마로서 나는 항상 너무 바쁘고 전형적인 엄마로서 나는 항상 죄책감을 느끼고 있다. 나는 그와 24시간 내내 함께 있지 않다. 그는 음악을 사랑하고, 음악 프로듀서이자 작곡가인 그의 아빠와 같고, 집에 스튜디오가 있는 그는 음악을 사랑한다.'

마틴은 이번 크리스마스에 축제 시즌을 더욱 특별하게 만드는 순간을 기념해 수많은 유명인사와 함께 집에서 촬영에 임하는 코카콜라와 호흡을 맞추고 있다.

매년 이맘때면 우리는 코카콜라와 함께 기분 좋고, 축제 같은 느낌과 그 광고와 연관지을 수 있습니다. 저는 그것이 정말 사랑스럽다고 생각합니다. 처음 시작한지 100년이 지났지만 믿을 수가 없습니다.

'전통처럼 느껴지고, 자신의 DNA와 역사의 일부분처럼 느껴지며, 위안을 느끼게 한다. 그들이 나에게 관여하라고 했을 때 정말 잘 어울린다고 생각했다. 우리는 사람들이 우리와 함께 추억을 즐기기를 바랄 뿐입니다.'

#러브액츄얼리 #러브액츄얼리휴그랜드 #러브액츄얼리휴글랜드여자친구 #러브액츄얼리나탈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