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헐리우드 리포트

안젤리나 졸리는 오후 내내 딸 자하라(16)와 손을 잡고 있는 애틋한 엄마다.

by 얄리 얄리 2021. 1. 17.
반응형

안젤리나 졸리로스앤젤레스에서 COVID-19 검역 중에 6명의 아이들과 많은 좋은 시간을 보내고 있다.

딸 자하라(16)와 손을 잡고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모녀 스타벅스 바리스타와 주문을 하기 위해 줄을 서서 기다리는 동안 나란히 서 있었다. 졸리는 세미 쉬어 블라우스 위에 레이어드한 오버사이즈 블랙 코트를 입고 초 시크한 모습을 보였다.

안젤리나졸리는 자하라와 함께 외출하는 동안 일치하는 얼굴 마스크를 흔들면서 캘리포니아의 엄격한 코로나바이러스 프로토콜을 준수했다.

자하라는 짙은 회색 후드티와 편안한 레깅스를 흔들면서 졸리와 쇼핑 여행을 위해 캐주얼을 유지했다.

안젤리나졸리와 또한 우연히 야외 신문 가판대에서 잡지를 찾아보는 데 시간을 보냈고 자신이 등장한 잡지를 하나 구매했다

https://yellowhhj.tistory.com/304?category=835607

 

브래드피트 와 안젤리나 졸리의 딸? 샤일로 졸리피트Shiloh Jolie-Pitt 성장기

샤일로 졸리피트는 안젤리나 졸리와 브래드 피트의 첫 번째 친자식이지만, 샤일로 졸리-피트는 2006년 그녀가 세상에 환영받았을 때 이미 두 명의 형제가 있었다. 그녀의 슈퍼스타 어머니는 샤일

yellowhhj.tistory.com

브래드피트 와 안젤리나 졸리의 딸? 샤일로 졸리피트Shiloh Jolie-Pitt 성장기

샤일로 졸리피트는 안젤리나 졸리와 브래드 피트의 첫 번째 친자식이지만, 샤일로 졸리-피트는 2006년 그녀가 세상에 환영받았을 때 이미 두 명의 형제가 있었다. 그녀의 슈퍼스타 어머니는 샤일로 임신했을때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