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헐리우드 리포트

전설적인 토크쇼 진행자 래리 87세의 나이로 사망

by 얄리 얄리 2021. 1. 24.
반응형

유명한 텔레비전과 라디오 진행자인 래리 킹은 COVID-19와 싸운 지 몇 주 만에 87세의 나이로 사망했다.

킹의 제작사는 25일 성명을 통해 그의 사망을 발표했다.

메디컬 센터에서 87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난 공동 창업자, 호스트, 친구 래리 킹의 죽음을 알린다.'고 회사측은 말했다.

'오라 미디어는 그의 생존 자녀인 래리 주니어, 찬스, 캐넌과 킹 가족 모두에게 애도를 표한다.'

그러나 킹 목사가 코로나바이러스로 병원에 입원한 지 3주 만에 사망 원인이 밝혀지지 않았다.

그는 지난 1월 4일 열흘 만에 중환자실에서 옮겨졌지만 치료를 위해 병원에 남아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소식통은 NBC방송에 "킹은 자신의 집을 방문한 의료진으로부터 바이러스에 감염된 것으로 추정된다"고 말했다. 익명을 요구한 그의 아들 중 한 명도 양성반응이 나왔다고 그들은 말했다.

노령화와 건강 악화는 걱정거리가 되고 위험도 높아진다. 그는 과거에 심장마비, 전립선암과 폐암, 뇌졸중, 제2형 당뇨병을 포함한 수많은 건강 문제를 겪었다.

건강이 안 좋았지만, 그는 래리 킹과 함께 주간 토크쇼인 폴리티킹을 죽을 때까지 계속 진행했었다.

63년 동안 그리고 라디오, 텔레비전, 디지털 미디어의 플랫폼 전반에 걸쳐, 래리의 수천 번의 인터뷰, 상, 그리고 세계적인 찬사는 방송인으로서의 그의 독특하고 지속적인 재능을 보여주는 증거입니다,"라고 회사는 성명에서 말했다.

'래리는 항상 자신의 인터뷰 주제를 프로그램의 진정한 스타로 여겼고, 자신은 손님과 청중 사이의 편견 없는 통로일 뿐이다. 래리는 미국 대통령, 외국 지도자, 연예인, 스캔들에 시달리는 인물, 혹은 모든 사람을 인터뷰하고 있든, 짧고 직접적이고 복잡하지 않은 질문을 하는 것을 좋아했다. 그는 간결한 질문이 대개 최선의 답을 제공한다고 믿었고, 그런 믿음에서 틀린 말은 아니었다.

'방송 인터뷰의 무함마드 알리'로 묘사되는 킹은 60년 이상 동안 대통령, 세계 지도자, 할리우드 왕족, 스포츠 스타들과 5만 건이 넘는 고위급 회담을 진행했다.

그의 트레이드마크인 멜빵과 틀림없는 목소리는 CNN '래리 킹 라이브'에서 밤마다 하는 토크쇼를 보기 위해 채널을 맞춘 전세계 수백만 개의 거실 어디에나 있었다.

래리 킹의 느긋한 대화 스타일은 리처드 닉슨 이후 모든 미국 대통령과 영부인을 상대하게 했다

래리 킹은 아들 캐넌과 찬스와 함께 찍은 사진이다. 킹 목사는 자신의 집을 방문한 의료진으로부터 바이러스에 감염된 것으로 보인다고 NBC방송이 전했다.

1933년 11월 19일 뉴욕 브루클린에서 로렌스 H. 자이거로 태어난 킹은 러시아에서 이민 온 정통 유대인 부모의 아들이었다. 그의 어머니는 옷가게 직원이었고 그의 아버지는 식당을 운영했다.

일찍 첫째 아이를 잃은 그의 부모에게 축복으로 다가왔다.부모님은 둘째 아들을 위해 기도했고 킹의 탄생했다

'내가 5살이었을 때 나는 침대에 누워 라디오를 듣곤 했는데, 라디오에 출연하고 싶었다.' 라고 그가 자서전에서 말했다. '내가 왜 마술처럼 그것에 적응했는지 모르겠다.'

'야구 경기를 보러 가서 스코어 카드를 걷어올리고, 뒷줄에 앉아 모든 친구들이 나를 올려다보며, 혼자서 경기를 중계하곤 했다. 나는 방송인이 되는 꿈을 꾸었다.'

킹 목사의 아버지는 43세의 나이에 심장마비로 사망했을 때 9살 이였고 충격이 컸다고 한다. '아버지는 내 인생의 지도력이었습니다.' 킹이 말했다. '나는 그가 나를 떠나는 것으로 받아들였기 때문에 그의 죽음을 매우 나쁘게 받아들였다. 아버지는 내 인생이었다.'

#래리킹 #래리킹사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