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헐리우드 리포트/패션

넥플릭스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3, 여주인공 라나콘도르 실제 남자친구와 일상사진 공유

by 얄리 얄리 2021. 2. 10.
반응형

​라나 콘도르 (Lana Condor)

1997년 베트남계 미국인

키 : 160 cm

라나콘도르 남자친구 인스타그램은 럽스타그램 ^^

드라토레 (De La Torre)

https://www.instagram.com/anthonydltorre/

 

 

 

그는 동료 배우다.

라나콘도르와 마찬가지로 드 라 토레는 2017년 '캐리비안의 해적'에서 어린 잭 스패로우를 연기한 배우다. 죽은 사람은 이야기를 하지 않는다. 그는 또한 니켈로디언 시리즈 100가지 고등학교 이전의 일과 스타즈 쇼 비다의 에피소드에도 출연했다.

그 커플은 실제로 연예계 행사에서 만났다. 콘돌은 코스모와의 2019년 2월 커버스토리 중 2015년 에미 후보 초청 리셉션에서 드 라 토레를 만난 것에 대해 이야기했다. 그의 전화선? "안녕, 난 앤서니야. 친구가 될 줄 알았다고 말했다. 그녀는 그들이 아울렛에서 처음 만난 것을 "Taylor Swift 노래와 같다"고 묘사했다.

라나콘도르와 드 라 토레는 5년 동안 사귀어 왔다.

드 라 토레와 라나콘도르은 이야기책 만남 이후 줄곧 서로의 곁에 머물렀다. 그 여배우는 영국 코스모폴리탄에게 그녀의 보가 꽤 로맨틱하다고 말했다. "그는 항상 나에게 연애편지를 쓴다"고 그녀는 아울렛에 말했다. "그놈이 제일 짱이야. 그는 내가 일 때문에 일찍 일어나야 하는 날이면 욕실 거울에 작은 메시지를 테이프로 붙여놓을 것이다. 그는 퇴근 후 내가 가장 좋아하는 테이크아웃 음식을 집어들어 우리 부엌 식탁에 제대로 차려놓은 적이 있는데, 접시마다 내가 얼마나 자랑스러운지 적은 끈적끈적한 메모가 붙어 있었다."

라나콘도르와 드 라 토레 둘 다 연인으로서의 5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로맨틱한 인스타그램 게시물에 펜으로 글을 썼다.

그녀는 "내 꿈의 남자와 5년"이라는 자막과 함께 풀밭에서 껴안고 있는 두 사람의 사진을 공유했다. 너는 여전히 내가 세상에서 가장 좋아하는 사람이야. 너는 나의 가장 친한 친구야. 사랑하는 법, 사랑받는 법, 용서하는 법, 성장하는 법, 포기하지 않는 법, 서로 팀 동료와 치어리더가 되는 법을 가르쳐 주셨습니다. 넌 날 다른 사람들처럼 웃게 하고 세상 어디에 있든 상관없어, 너와 함께 있는 한 난 집에 있어. 사랑해

@anthonydltorre 행복한 결혼기념일 껴안자.

8월 31일 공유된 드 라 토레의 게시물에는 일몰 사진이 포함되어 있다. 그는 "5년 전 우리는 첫 데이트를 했고 영화 '선물'을 봤다. 영화의 줄거리는 결코 우리의 삶을 나타내지 않지만, 그 영화의 이름은 당신이 있는 그대로에 더 어울릴 수 없다. 내가 받은 가장 큰 선물이야. 쌍둥이 매트리스가 폭파된 우리의 작은 엉덩이 아파트에서부터 케냐의 말을 타기까지, 그것은 언제나 모험이었다. 🤪 내 삶을 변화시키고, 내가 성장할 수 있도록 격려하고, 가치 있는 모든 것을 만들어준 것에 대해 감사한다. 사랑해, 나의 작은 부리또 🌯♥️."

그는 음악가이기도 하다.

드 라 토레는 떠오르는 배우일 뿐만 아니라 음악가이기도 하다. 그는 이전에 DE LA TORRE와 The Fall을 포함한 밴드에서 활동한 적이 있다. 2019년 10월 '나를 알아줘'라는 제목의 신곡을 발표했는데, 세븐틴에 따르면 이 곡은 콘도르에 관한 곡이었

드 라 토레와 드라콘도르는 2020년 1월 7일 공동 뮤지컬 프로젝트의 공개를 놀렸다. 그는 인스타그램에 이 커플이 랩탑 근처에 옹기종기 모여 있는 사진을 공유하며 "여러분들을 위해 몇 달째 아주 특별한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피와 땀과 눈물이었다. 그것은 최고 & 최저 & 최저 & 웃음이었지만 우리는 그것을 함께 해왔고, 그것이 중요한 것이다. 꿈을 함께 쌓는 것. 사랑하는 사람을 사랑하라, 낯선 사람을 사랑하라. 우리는 빨리 너와 공유하기를 기다릴 수 없어 x."

두 사람이 함께 음악을 작업하고 있을 수 있다는 추측이 나온 것은 드 라 토레의 암호화된 인스타그램 게시물이 더 힘을 실어준 것이다. "2월 19일," 그는 듀엣으로 발매될 가능성을 시사하며 두 사람의 사진을 캡쳐했다.

그 커플은 여러 곡을 함께 발표했다.

콘도르와 드 라 토르의 첫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질문에 대한 답은 몽환적인 듀엣곡 '런던에서'로 도착했다. 콘도르는 인스타그램에 그들의 노래(그리고 드 라 토르의 EP)를 공개했다. "이것이 우리의 마음입니다,"라고 그녀는 썼다. "우리 노래 'Laining In London'(ft. me)이 드디어 나왔고, 사랑하는 @anthonydltorre 전체 EP Find ME. 그가 더없이 자랑스러웠다. 수많은 역경에도 불구하고, 그는 이 EP를 여러분 모두가 들을 수 있도록 만들었다. 확실히 하루 종일 반복해서 연주하고 있어 ㅎㅎ! 황금소년, through and through 사랑해."

이 커플은 콘도르의 유튜브 채널에서 공유된 이 곡의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했다. 구독자 수가 58만 명이 넘는 그녀의 채널에서 드 라 토레와 함께 하는 다른 커플링 영상도 찾아볼 수 있다.

https://youtu.be/6k9Wa612eN4

 

드 라 토레도 자신만의 채널이 있는데, 이 채널에는 배우에 대한 재미있는 사실들이 담긴 영상이 포함되어 있다. 그 속에서 그는 스페인어를 배우는 것, 형제들과의 긴밀한 유대감, 그리고 왜 한때 머리를 검게 염색했는지에 대해 마음을 터놓는다.

https://yellowhhj.tistory.com/64

 

[ 파파라치 ]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주인공들~ 라나콘도르 , 노아 센티니오, 매들린 아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주인공들~ 라나콘도르 , 노아 센티니오, 매들린 아서 점심데이트 8월 31일 월요일 밴쿠버에서 현지 식당에서 점심을 먹기 전에 만났다. 라나와 마들렌은

yellowhhj.tistory.com

 

넥플릭스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3 : 2월 12일 개봉예정이다

https://tinyurl.com/yxjllofx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세트

COUPANG

www.coupang.com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세트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는 책으로도 만날수 있습니다.

책이 더 재미있겠지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