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넥플릭스 오티스의 비밀 상담소 ✔ 시즌3 촬영현장

by 얄리 얄리 2021. 2. 22.
반응형

 

넷플릭스 시리즈 시즌3 촬영을 이어가는 가운데 출연진들이 웨일스 로케이션에 속속 모습을 드러냈다.

에이미 루우드나 사미 아웃탈발리 같은 사람들은 휴식시간에 음식을 챙기고 에이미는 테이크아웃 커피 선곡을 들고 있었고 사미는 점심 한 상자를 들고 있었다.

에이미는 무릎에 빨간 패치가 달린 청바지를 입고 있는 회색 겨울 재킷을 입고 거들먹거리며 걸어갔다.

그녀는 머스타드 힐 부츠와 스카프를 추가했고, 금발머리는 어깨에 왔다

사미는 온통 검은 옷을 입고 있었고, 털 두건이 달린 겨울 코트를 입었다

이들과 함께 아사 버터필드와 코너 스윈델스도 있었는데, 그는 더욱 컬러풀한 자켓을 입었다

이자켓은 시즌1부터 쭉 입은 자켓 같은데...특별한 유명한 브랜드 같지는 않다 미국아마존에서 쉽게 구매가능

사미가 도시락 상자를 들고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그들은 또한 따뜻한 재킷에 싸여 휴식을 취하기 위해 음식과 음료를 들고 갔다.

그들은 드라마에서 모오르데일 고등학교의 주 집회장으로 룸으로 들어가는 것이 목격되었다.

엑스트라들도 이 학교의 다른 학생들을 묘사하면서 건물 안으로 들어가는 모습이 보였다.

"오티스의 비밀상담소" 시즌 2가 끝날 무렵 팬들을 벼랑 끝 위기에 빠뜨렸고, 몇 개의 잠재적인 줄거리가 설정되고 예상치 못한 임신을 하게 했다.

그리고 이 시리즈의 연인들은 지난 9월에 촬영이 시작되었다고 확인한 출연자들이 다음에 무슨 일이 일어날지 알아내기를 기다리는 시간이 그리 길지 않기를 바란다.

그들은 쇼에서 모오르데일 고등학교 본관 건물로 복식하는 페나르스의 파게트 룸으로 들어가는 것이 보였다

엑스트라들이 학교의 다른 학생들을 묘사하면서 건물 안으로 들어가는 모습도 보였다.


시즌 2가 끝날 무렵 팬들을 벼랑 끝 위기에 빠뜨렸는데, 몇 개의 잠재적인 줄거리가 설정되고 예상치 못한 임신이 있었다.

이 시리즈의 연인들은 바라건대, 지난 9월에 촬영이 시작되었다고 확인한 출연자들이 다음에 무슨 일이 일어날지 알아내기 위해 오래 기다리지 않을 것이다.

 

지난 9월 넷플릭스는 인스타그램에 낙서가 덮인 대본 스냅 사진을 공유했고, 이 프로그램의 계정에는 출연자들이 폐쇄된 채 촬영장으로 돌아갈 준비를 하는 영상이 게재됐다.

길시언 앤더슨이 연기한 진은 회사로 돌아가기 위한 준비 과정을 촬영할 준비를 하면서 자신의 기술력에 허덕이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이 쇼에는 크리스 젠크스, 조조 마카리, 치네예 에데우두, 타냐 레이놀즈, 샤닐 쿨라, 알리스테어 페트리가 출연한다.

쇼에는 크리스 젠크스, 조조 마카리, 치네예 에듀두, 타냐 레이놀즈, 샤닐 쿨라, 알리스테어 페트리가

매브 와일리 역을 맡은 엠마 매키는 다가오는 시리즈에서 우리가 무엇을 기대할 수 있는지에 대해 몇 가지 힌트를 주었다.

그녀는 "캐스팅과 제작진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일주일에 두 번 코비드 테스트를 실시하는 등 세트장이 '매우 엄격해졌다'고 인정했다.

하지만 그녀는 '우리 모두는 여전히 포옹하고 데이트를 하며 친밀한 장면을 하고 있다'는 포함될 것이라고 말했다.

성교육은 오티스(아사 버터필드)와 그의 성치료사 어머니 진(길리언 앤더슨)을 포함한 10대들의 이야기를 따라간다.


에이미는 최근 방송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장면을 촬영한 뒤 '취약성 숙취'를 겪었다고 밝혔다.

넷플릭스 히트 시리즈에서 에이미 깁스 역을 맡은 26세의 여배우는 자신이 랩을 한 후 짧은 시간 동안 촬영하는 동안 어떻게 보였는지 걱정했다고 인정했다.

 

에이미는 시즌 3의 첫 회 대본을 이미 읽은 후, 그녀는 그것이 '정말, 정말 좋다'고 말했다

에이미와 아담 역의 공동 주연 코너는 세트장에서 만난 후 교제를 시작했다(2020년 1월 함께 찍은 사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