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헐리우드 리포트

메간폭스(Megan Fox) ✔ LA에서 복근을 보이며 외출중~

by 얄리 얄리 2021. 3. 6.
반응형

메간폭스

트랜스포머 여주인공 이였던 메간폭스


그녀는 머신 건 켈리와 거의 1년 동안 사귀어 왔다.

하지만 메건 폭스는 확실히 그녀를 모든 시선을 끌기 위해 랩퍼가 필요하지 않다.

이 34살인 그녀는 수요일 로스앤젤레스에서 찢어진 복근을 뽐내면서 꽤 눈길을 끌었다

메건은 혼자 외출할 때 회색으로 톤업다운된 옷으로 스타일을 연출하였습니다.

회색탑을입고 회색 청바지와 스티레토

노란색 가방과 회색빛을 매치한 양털 재킷으로 스타일을 완성했어요

그녀의 특유의 까마귀 색깔의 트레스에는 블러셔와 립을 포함한 분홍색 메이크업으로 그녀의 멋진 외모가 강조되어 업도(updo)로 표현되었다.


한편 그녀의 남자친구 래퍼 보가 LA의 한 주유소에서 그의 20만 달러(대략 2억)짜리 애스턴 마틴의 애마에 기름을 가득 채우는 것이 목격되었다.

메건과 켈리는 지난해 6월 부터 사귀고 있었고 뗄 수 없는 사이가 되었다

메건은 추수감사절 전날 10년 된 남편 브라이언 오스틴 그린과 이혼소송을 제기했고, 이 부부는 현재 세 자녀에 대한 양육권 조정안을 마련하기 위해 애쓰고 있다.

켈리에게는 캐시라는 이전 관계에서 온 12살짜리 딸이 있다.

이 커플은 랜달 에밋의 감독 데뷔작인 영화 "미드나잇 인 더 스위치그래스" 촬영장에서 만난 뒤 지난 5월 새로운 인연을 공개했다.

그들은 아메리칸 뮤직 어워드에서 레드 카펫에, 그녀는 그녀의 음악가 보에게 바칠 것으로 보이는 새로운 문신을 스페인어 단어인 '엘 피스톨레로'가 쇄골을 공개했다


메간폭스 패션 옷, 자켓, 가방, 힐


 

이자벨말랑 ISABEL MARANT 자켓

By Far 캐쉬 가방

아미나무아디(AMINA MUADDI) 샌드 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