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헐리우드 리포트

켄달제너 (Kendall Jenner ) 경호원과 뉴욕에서 일하는중

by 얄리 얄리 2021. 3. 23.
반응형

 

켄달 제너(Kendall Jenner)가 유명 모델 경력을 쌓기 위한 미팅을 계속하기 위해 월요일 뉴욕에서 모습을 드러냈다.

켄달은 에 흰색 티셔츠에 와 하이웨스트 청바지를 입고 보안요원의 경호를 받으며 움직이고 있습니다

25살인 켄달제너는 40세의 언니 김카다시안과 함께 켄달XKKW 프로젝트를 위한 새로운 향수 런칭을 앞두고 있습니다.

 

그녀는 마스크를 잊지 않고 머리를 숙이고 옅은 화장을 한 채 월요일 미팅 준비를 마친 모습이었다.

그녀는 그리니치 호텔을 빠져나와 근처를 돌아다니는 것이 목격되었다.

켄달은 흰 바느질을 한 긴 검은 코트에 담백한 티셔츠를 입고 있었다. 그녀는 검정 벨트와 검정 프라다 로퍼 와 하이웨스트 데님 청바지를 입었습니다

그녀의 가방은 이모티콘이 얼굴이 그려진 끈이 화려했습니다.

 

 

 

그녀는 카페로 걸어가서 갈 작은 뜨거운 음료수를 집어들었다.

킴카다시안은 10대였을 때, 켄달제너는 아이 였을때 봐주곤 했다고 말했다. 그래서 사람들은 종종 그녀는 킴카다시안을 엄마라고 생갇도 들거라 했습니다.

킴카다시안은: '나는 16살 때. 엄마와 아빠도 일을 해야 하고, 켄달제너를 유모차에 태우고 자주 다녔다고 한다

'모두들 그녀가 내 아이라고 생각했고, 나는 너무 컸고, 나는 은근히 그것을 좋아했다. 고 밝혔습니다.

 

킴카다시안과 켄달제너 ~ 너무 이쁘지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