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헐리우드 리포트

[ 채드윅 보스만 ] 여자 친구인 테일러 시몬 레드 워드 블랙팬서. 그가 죽었을 때 그의 곁에 있었다.

by 얄리 얄리 2020. 8. 29.
반응형

블랙팬서 스타 채드윅 보스만은 여자 친구인 테일러 시몬 레드 워드와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은 지난해 10월 약혼했으며 사망 직전에 결혼한 것으로 추정됩니다.

테일러는 캘리포니아 폴리 테크닉 주립 대학 음악 산업학과를 졸업한 가수이다.

그들은 2018년 시상식에 함께 하기 전까지 싱글로 지냈다.

체드윅은 43세의 나이에 대장 암과의 4년간의 싸움 끝에 사망했다. 그의 아내는 그의 옆에 있었다.

그들은 2015년 처음 만났고 2019년 테일러 시몬 레드워드와 사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있습니다.

2019년 1월 25회 LA "Screen Actors Guild Awards"에서 아내와 함께

2019년 보스만은 아직 슬하에 아이는 없다고 합니다.

이 커플은 지난 2월 시카고에서 열린 제69회 NBA 올스타전에서 마지막으로 함께 모습을 드러냈다. 그들의 결혼은 그가 죽을 때까지 공개적으로 보도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2017년 토크쇼 지미 킴멜 라이브에 함께 참석한 모습이 포착됐다(왼쪽).

채드윅과 테일러는 2019년 10월 스테이플스 센터에서 열린 농구 경기에 참석한다. .

블랙 팬더 스타 채드윅 보즈만이 4년간의 대장암 투병 끝에 43세의 나이로 사망했다고 그의 가족이 밝혔다

블랙팬서 식구들과 함꼐

마블 영화계에서 왕 같은 블랙 팬더로 명성을 얻었다. Marvel Studios는 금요일에 보스만의 죽음에 대해 트위터를 통해 애도를 표했다

그는 지난해 액션 스릴러 "21 Bridges" 에서 첫 연출을 맡았다.

 

보즈만은 암 진단에 대해 공개적으로 언급하지는 않았으나 팬들이 이례적으로 마른 외모(4월 왼쪽, 5월 오른쪽)에 주목하면서 올해 초 건강에 대한 우려를 불러일으켰다.

보스만이 2013년 해리슨 포드의 '42'(사진)에 맞선 야구 스타 재키 로빈슨을 파격적으로 연기해 할리우드에서 주목받으며 스타로 만들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