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

BTS 방탄 지민 열성팬 지민 얼굴로 성형수술한 올리런던(Oli London) 근황

by 얄리 얄리 2021. 5. 9.
반응형

올리 런던 방탄 맴버 지민 처럼 성형수술한 SNS 스타가 되었습니다. 그는 영국태생의 모델이지 음악가 패셔니스타

이상민, 조우종이 MC 보는 프로 "차트는 달리는 남자"에서 처음 그를 보았는데요 

그의 요즘 근황을 보았습니다.

 

올리 런던은 어떻게 유명해졌을까?

올리는 그저 집착하는 슈퍼팬에서 그 자신이 다소 개성적인 사람으로 변화해 왔다. 그는 방탄소년단이 데뷔할 무렵인 2013년 한국에서 영어를 가르치면서 케이팝, 특히 방탄소년단의 팬이 됐다고 합니다.

올리는 바크로프트의 'Hook on the Look'에 출연하면서 유명해졌는데, 그곳에서 그는 방탄소년단  지민처럼 보이기 위해 10만 달러(1억천만원)가 넘는 돈을 썼다고 말했다. 인터뷰에서 그는 "나는 내 생활 전체가 K-pop을 중심으로 돌아갔으면 하고 내 외모 전체가 지민처럼 보이길 원한다. 왜냐하면 그는 턱 모양, 입술, 목소리, 모든 것 완벽하기 때문이다

말했습니다

 

그는 '‘The Beauty Madness of Oli London'라고 불리는 그를 다룬 독일 다큐멘터리에도 출연했습니다.

그는 또한 리치 키즈 고 스킨트, 셀럽스 고 데이팅, 엑스 팩터(Up)에서도 게스트로 출연했다. Oli는 E! News와 미국에서 열리는 여러 쇼에서 정기적으로 토론의 주제가 되어왔다. 그는 또한 한국의 K-pop과 다른 쇼에도 출연했고 한국 뉴스레터들을 위해 인터뷰까지 했다. 올리는 호주에서 열린 투데이 쇼라는 쇼에서 인터뷰도 받았다.

 

 

올리의 변신은 극적이면서도 경이적이었다. 그는 지민처럼 보이기 위해 성형수술에 돈을 썼다. 그는 또한 방탄소년단 스타즈 소속의 옷을 사는 데 수천 달러를 썼다. 그 중에서도 올리는 '페이크 러브' 영상에서 지민이 입었던 7,600달러짜리 모피코트와 로버트 카발리 셔츠를 소유하고 있다. 그는 턱 이식뿐 아니라 네 번의 코 수술, 턱선 수술을 받았다. 머리 색깔을 바꾸는 시술도 받았다. 그가 한 또 다른 시술은 가슴의 지방 조직을 떼어내어 볼에 넣어 눈이 아몬드 모양으로 보이게 하는 것이었다.

2019년 그는 한국에서 더 많은 성형수술을 받았다. 윤창운. 턱 수술과 광대뼈 축소가 포함됐다. 그는 지민처럼 되고자 하는 꿈을 이루기 위해 계속해서 더 많은 코 성형과 탈색 수술을 받고 있다. 2013년 이후 모두 15차례 이상 성형수술을 받았다. 그리고 지민과 꼭 닮았다고 느낄 때까지 멈추지 않을 것이다.

 

그는 해외에서 가장 인기 있는 사람들 중 상위권에 있다. 그는 토론과 매혹의 대상이 되었다. 올리는 사회가 얼마나 이상하거나 비정형적인지 상관없이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꿈을 따르도록 격려한다. 그는 행복해지고 싶은 것을 하고 있다. 인터넷은 단지 그가 그것에 대해 좋아한다는 것이다. 그는 음악가, 인스타그램 모델, 그리고 많은 다른 것들로 경력을 확장할 기회를 가졌다.

 

 

올리 런던 프로덕션의 설립

올리는 그의 명성을 이용, 음악에 뛰어들기로 결심했고 그의 음반사인 "올리 런던 프로덕션"을 시작하기도 했다. 2019년 2월 데뷔곡 'Perfect'를 발표했다. 이 곡은 그가 K-Pop의 완벽함을 얼마나 존경하는지, 이른바 완벽함으로의 변신을 상징했다. 한국에서 다시 한번 수술을 받은 후, 그는 "Butterfly"라는 또 다른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그는 인터뷰에서 "내 변신, 애벌레에서 나비로의 변신을 반영하기 위해 '나비'를 풀어줬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노래 중 하나인 BTS의 싱글 'Butterfly'에서 영감을 얻어 드디어 지민처럼 아름다운 나비처럼 생겼다. 달은 넘겼어."

 

올리브의 결혼

올리는 결혼했다. 그의 파트너는 흔한 선택이 아니다. 그는 라스베이거스에서 지민의 입간판과 결혼했다. 그는 또한 프랑스계 모건 출신이다. 안젤리크 "프랑스어" 모건은 프랑스 태생의 미디어 성격이자 배우다. 그녀는 프랑스에서 로스앤젤레스로 이주하여 리얼리티 스타로 이름을 날렸다. 그녀는 살아있는 인형처럼 보이는 일련의 성형수술로 가장 인기가 있다.

그녀는 록 오브 러브와 아이 러브 머니 2에 출연하는 것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그녀는 또한 연예인 빅 브라더 시즌 14의 참가자였다. 두 사람은 공개 열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 모두 성형 마니아로, 프렌치는 애니메이션 인형처럼 보이는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그들은 모두 합쳐서 30만 달러 이상을 성형수술에 썼다. 프렌치 또한 지민도 사랑한다고 말한 지민에 대한 공동의 애정을 두고 두 사람이 유대감을 느꼈다고 전했다.

프렌치스는 올리와 소울메이트로 사랑스럽고 이해심 많은 공개적인 관계를 맺었다고 말했다. 프렌치도 올리가 식전에 참석했음에도 불구하고 지민의 마분지 컷아웃과 결혼했을 때 질투가 났다고 전했다.

 

이제 그들은 지민의 인형을 공유한다.

프렌치 또한 올리가 단지 지민을 이용하고 있다는 논란의 여지가 있는 반전을 폭로했다. 그것이 사실인지 아닌지는 다음에 또 다른 이야기다. 그러나 두 사람은 이날도 가까운 곳에 남아 있다. 프렌치나 판지 외에는 올리의 관계나 사생활에 대한 다른 보고는 없었다;

 

www.instagram.com/londonoli/?hl=en

올리가 매우 진지하게 생각하는 한 가지는 그의 소셜 미디어다. 올리는 에 125K 이상의 팔로워를 가지고 있다. 그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리는 콘텐츠는 상위권이고, 그의 추종세력은 매일매일 커지고 있다. 정기적인 업데이트와 사진들로 가득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