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헐리우드 리포트

저스틴 비버는 발렌시아가 가죽 가방과 125만원 짜리 운동화을 신은 화보 아내 임신 루머 후

by 얄리 얄리 2021. 7. 25.
반응형

그는 수년간 많은 패션을 주도해 왔다.

그리고 저스틴 비버는 케이티 그란난이 찍은 발렌시아가 새로운 화보를 찍었습니다.

27세의 팝 스타 저스틴비버는 검은 가죽 가방을 광고하는 비디오에서 그의 최고의 스모킹한 컨셉을 하였다 

https://youtu.be/tFHYr5DmWEY

 

짧은 동영상의 시작 부분에서 그의 얼굴은 가방 뒤에 거의 완전히 가려져 있었다. 그래서 그는 시청자들을 더 빛나게 하기 위해 천천히 그것을 들어올렸다.
그의 얼굴은 광고하고 있던 가방뿐 아니라 그의 땀방울과도 어울리는 검은 후드티로 그늘져 있었다
저스트재어드(JustJared)의 보도에 따르면, 그 가방의 이름은 르 까고레(Le Cagole)로 불리며, 프랑스 속어로 화려한 스타일의 감각을 지닌 사람을 의미한다고 한다.

발렌시아가 웹사이트에는 이미 여성들이 사용할 수 있는 Le Cagole 가방이 있지만, 현재 남성 코너에서는 판매되고 있는 가방이 없다.

 

한편 그는 브랜드 웹사이트에서 1,090달러 한황 약 125만원에 판매되는 새 런닝 운동화 버건디 한 켤레를 신고 있었다.

저스틴은 발렌시아가 인스타그램 페이지에 게재된 일련의 사진들과 함께 이 브랜드의 트위터에 올라온 짧은 영상을 보며 폭풍 포즈로 떠올랐다.

인스타그램 사진 중 하나는 벽에 혼자 걸려 있는 르까고레 가방과 또 다른 하나는 바닥에 빈 채로 누워있는 런닝 운동화 사진이었다.

 

저스틴의 새로운 패션 이미지는 그가 아내인 '엄마와 아빠'라는 자막과 함께 자신의 사진을 게시함으로써 루머 후에 나온 것이다. 

그러나 헤일리는 이제 막 개를 기르고 있다는 사실을 명확히 함으로써 자신이 임신했다는 팬들의 생각을 재빨리 불식시켰다.

"누군가 이 캡션을 삐뚤어지기 전에 *개 엄마 아빠*로 바꿔야 할 것 같아." 그녀가 그의 댓글에 웃는 이모티콘으로 글을 남겼다.    

올해 초 그는 엘렌 드제너러스 쇼에 나가 '헤일리가 밀어내고 싶은 만큼 많은' 아이들을 원한다고 말했다.

저스틴은 '헤일리는 아직 여자로서 성취해야 할 것들이 있다고 생각한다. 나는 그녀가 아직 준비가 되지 않았다고 생각하며 그것은 괜찮다.'라고 말했다.

 

https://yellowhhj.tistory.com/255

 

내바보 저스틴비버 저스틴버버 인스타 속 헤일리비버~ 그리고 남편 저스틴비버를 위해 드류 하

저스틴비버 인스타 속에 그녀는 목요일 추수감사절 칠면조 옆에서 마지막으로 귀여운 표장으로 사진을 찍고 있습니다 . 그리고 다음날, 헤일리비버는 그녀의 인스타그램에서 반짝반짝 빛나는

yellowhhj.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