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헐리우드 리포트

앤드류 가필드 여자친구와 커플운동화 신고~ 운동다녀오는중

by 얄리 얄리 2022. 2. 3.
반응형

앤드류 가필드는 최근 개봉한 스파이더맨 노웨이홈 에서의 깜짝 출연하였는데요~ 현재 한국에서 700만이 넘는 관객수 동원했습니다. 

 

앤드류 가필드는 여자친구 앨리사 밀러와 함께 테니스 경기를 하기 위해 말리부로 모험을 떠나면서 수요일 조용한 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38세가된 앤드류는 6살 연하 여자친구 앨리사 밀러의 패션은 편안하고 스포티한 옷을 선택했습니다.

 

앤드류는 검은색 나이키 운동복 반바지와 검은색 흰색 오렌지색 나이키 트레이너가 있는 키 낮은 회색 티셔츠를 입었습니다. 

 

앤드류 가필드 여자친구 커플 운동화 :
나이키코트 리액트 베이퍼 NXT 라이트본 CV0724-003, 나이키 코트 에어 줌 베이퍼프로 여성용 CZ0222-110

 

https://tinyurl.com/3w9r27zr

 

나이키 코트 리액트 베이퍼 NXT 라이트본 CV0724-003

COUPANG

www.coupang.com

https://tinyurl.com/3vvpk5c3

 

나이키 코트 에어 줌 베이퍼 프로 여성용 CZ0222-110

COUPANG

www.coupang.com

 

앤드류 가필드는 현재 톰 홀랜드가 주연인 스파이더맨 노웨이홈에 출연에서 영화에서  다른 차원 슈퍼히어로인 스파이더맨 역할로 토비 맥과이어도 함께 출연했다.

이 슈퍼히어로들은 수많은 차원을 넘나드는 악당들을 물리리치 위해 팀을 구성했다.

 

지난달 소셜에서 이 배우들은 토비 맥과이어가 참여가 없었다면 시리즈 복귀하지 않았을거라고 하였다

 

앤드류는 토비가 그것을 할 것인지 그저 기다리고 있었을 뿐이였다 나는 선택의 여지가 없다고 생각했다

나는 토비를 따라 지구 끝까지 간다 나는 토비의 레밍이다 하고 농담을 했다.

 

스파이더맨은 국제 박스 오피스에서 상위건을 차지하였고 전세계적으로 17억4천만달러를 기록했다

지난 1월 엘렌쇼에 출연한 앤드류는 영화 개봉 전에 스파이더맨 역할을 다시 하고 있다는 사실을 세 사람에게만 인정했다고 시인했다.

 

" 나는 사람들에게 2년동안 거짓말을 했는데 기분이 아주 좋았다" 라고 그가 웃으며 사회자에게 말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