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헐리우드 리포트

웬즈데이 'Wednesday' 등장인물 : 교장 그웬돌린 크리스티 Gwendoline Christie 의 궁금증, 키 등

by 얄리 얄리 2022. 12. 10.
반응형

넥플릭스의 히트 시리즈 'Wednesday'에서 교장 '윔스' 알려진 그웬돌린 크리스티는 한때 그녀가 절대 영화에 출연하지 못할 것이라는 말을 들었다. 이유는? 그녀의 이모저모에 대해 알아보자

 

 

 

 

 

 

그웬돌린 크리스티는 누구이며 어디서 그녀를 보았는가

 

넷플릭스의 히트 시리즈는 분명 초자연적인 팬들을 만족시키고 그들의 음울한 유머를 찾아냈다.

수요일에는 1964년 텔레비전 시리즈인 '아담스 패밀리'의 스핀오프 작품에서 묘하게 친숙한 캐릭터들이 등장한다.고메즈, 모티샤 아담스, 수요일 자녀들, 그리고 '씽'으로 알려진 절단된 손인 퍼글리는 향수를 불러일으키기에 충분하다.

 

 

 

 

이 드라마는 11월 23일 첫 방송 이후 눈에 띄게 상승을 타고 있다 3억4천120만 시간 시청으로 넷플릭스에서 1위를 차지한 이 시리즈는 83개국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다.다시 말해, 이 위업에 근접한 드라마는 '기묘한이야기(Stranger Things) 시즌 4'가 유일무이하다.


제나 오르테가가 연기하는 웬즈데이만이 이 드라마에서 가장 빛으 바라는건 아니다. 윔스 교장이자 네버모어 아카데미의 원장으로도 알려진 그웬돌린 크리스티는 상당한 찬사를 받고 있다.

HBO 시리즈 왕좌의 게임


영국 여배우 그웬돌린 크리스티는 HBO 시리즈 왕좌의 게임에서 타스의 브리엔 역을 맡았다.그녀는 또한 샌드맨과 스타워즈에서의 역할로 알려져 있다.

그 이후로, 그녀의 경력은 '웬즈데이'에 그녀가 침착하고 전문적인 형태변환자와 윔스 교장을 연기하는 주연으로 훌륭했다
그녀의 역할은 네버모어 아카데미의 평판이 더럽혀지지 않도록 하는 역이다.학교는 사이렌, 늑대인간, 뱀파이어, 그리고 골곤으로 가득하지만 교장 윔즈에게 네버모어는 성역입니다.


그녀의 다가오는 모습은 아무리 좋게 말해도 매혹적이다.그녀의 청초한 외모는 감탄할 만하지만, 정말 놀라운 것은 키다.오늘날 크리스티의 키가 그녀의 성격을 만들고 있지만, 항상 그랬던 것은 아니라는 것을 주목하는 것이 중요하다.

키


2015년 보그와의 인터뷰에서 크리스티는 자신의 독특함에서 아름다움을 찾았다고 회상한다.

"12살 때 키가 170cm였어요.14살 때, 키가 185cm 였어요.그리고 나서 18살 무렵에 몇 인치 더 자랐습니다.저는 이제 191cm 입니다.아직 성장 중이거나 자세가 좋아졌거나 둘 중 하나라고 그녀는 말했다.
드라마 스쿨에 다니면서 크리스티의 교수들은 그녀에게 일자리를 구하는 것이 어려울 것이라고 말했다.다른 사람들이 그녀에게 가한 제한은 배우로서 성공하려는 그녀의 의욕을 꺾지 않았다.크리스티는 골라서 올란도의 틸다 스윈튼을 우러러보았다.두 사람은 금발, 창백한 피부, 창백한 속눈썹, 불가사의한 존재의 비슷한 특징을 가지고 있었다.

"저는 제가 깊이 존경하고 있는 책의 영화 버전에 나와 멀지 않은 곳에 누군가가 있다고 생각했던 것을 기억합니다. 그리고 저는 그게 가능할 거라고 생각했습니다.그런 것들은 진정으로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자신감을 줍니다,"라고 그녀는 말했다.

몸을 부끄러워하고, 괴롭힘을 당하고, 꿈을 버리라고 말하는 크리스티는 정반대의 행동을 했다.그녀의 결심은 2019년 '왕좌의 게임'에서의 그녀의 역할로 드라마 시리즈 최우수 여우조연상 후보에 오르는 계기가 되었다.

 

 

그웬돌린 크리스티가 웬즈데이 에서 윔스 교장 캐릭터

 


크리스티는 윔스 교장을 정의하는 캐릭터를 만들 수 있는 창조적인 자유가 주어졌다.그녀는 자신의 운명을 책임지는 히치콕 스타일의 헤로인에 기울었다.윔스 교장은 자신의 학교에서 일어나는 공포에 당황하지 않고 자신감 있고, 단호하고 우아한 태도를 유지했다.

 

교장


가장 강한 캐릭터들이 보통 그들만의 창조적인 자유를 가지고 날뛰는 배우들로 구성되어 있다는 것을 부인하기는 어렵다.

"팀, 콜린, 그리고 헤어 메이크업 팀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표합니다.콜린 앳우드는 당연히 전설이고 그녀가 하는 일은 변신에 있어서 마법에 가깝다.Colen과 함께 일하고 Tim과 함께 일하는 것은 제 인생의 영광입니다."라고 그녀는 덧붙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