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헐리우드 리포트

티모시샬라메 여자친구 ♡ 에이사 곤잘레스(Eiza González) 'self love' 타투를 새로 했네요

by 얄리 얄리 2020. 9. 18.
반응형

 

에이사 곤잘레스(Eiza González)

 

에이스 곤잘레스는 로스 앤젤레스에서 아이스 그린 음료를 가지러 나가는 것이 목격되었다.

그녀는 올리브 녹색 레깅스를 입고 곡선을 강조하며 캐주얼 베이지 색 티 셔츠를 입었다.

고양이 눈 선글라스를 끼고 그녀는 검은 머리를 하고 옅은 분홍색 운동화를 신고 있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최근 외출은 그녀가 왼쪽 팔의 굽은 부분에 작은의 타투를 한 후 포착되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그녀는 자신이 키스하는 모습이 담긴 타투를 하기 위해 유명한 문신 예술가인

윈터 스톤을 방문했다.

그날 자신의 인스타 스토리에 완성된 문신에 대한 흑백 사진을 올리면서 그녀는

그것이 '자기애'에 관한 것임을 암시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할리우드 리포트 프로필에 따르면, 윈터는 레이디 가가, 맨디 무어, 마일리 사이러스와 같은 유명한 이름들을 팔려고 했다.

 

그녀는 6월에 여행하는 24살의 영화 배우 티모시 샬라메와 와 다정하게 지내는 것이 목격되었다.

에이자와 티모티는 여행지로 개인 비행기를 타고 가서 5일을 함께 보내며 로맨스 소문을 퍼뜨렸다.

이 커플들은 '서로에게서 손을 뗄 수 없었고 많은 로맨틱한 순간을 보냈다'연애뉴스들은 말했다

그들은 함께 수영하고 해변에서 산책을 했다'는 ' 즐겁고 재미 있는 '분위기를 지니고 있었다.

그 소식통에 따르면,'그는 기타를 가지고 와서 어딜 가든 그것을 들고 다녔다. 그는 에이사에게 세레나데로 부르는 것을 좋아했고 그녀는 유혹적으로 바라보았다.'

 

티모시는는 '현재는 독신'이라고 묘사한 영국보그에 올해 5월호에 프로필을 나왔습니다.

이 문구는 조니 뎁과 바네사 파라디스의 딸 릴리 로즈 뎁과의 관계가 끝났음을 보여 주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그녀의 인스타그램 스카프와 빨간 입술로 그것을 한껏 장식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