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헐리우드 리포트/영화

영화와 드라마 속 최고의 삼각관계

by 얄리 얄리 2023. 4. 10.
반응형

타이타닉
타이타닉호에 당첨된 가난한 청년 잭 도슨(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은 부유한 상류층 여성 로즈(케이트 윈슬렛)에게 반했고, 서로 사랑했지만 그녀에게는  이미 그녀의 가족의 눈에 완벽한 남자인 칼과 약혼한 상태였다.

 

타이타닉
타이타닉

 

 

 

'트와일라잇'
벨라는 뱀파이어 에드워드에 사랑에 빠졌고, 늑대인간 제이콥은 옆에서 벨라를 짝사랑한다. 벨라는 늑대인간 제이콥과 함께 있는 것이 더 나을지도 모른다.

트와일라잇
트와일라잇

 

 

'러브 액츄얼리'
가장 유명한 로맨틱 장면 중 하나는 마크(앤드류 링컨)가 줄리엣(키에라 나이틀리)에게 사랑한다고 카드를 내밀었을 때다.불행하게도, 그녀는 그들의 절친한 친구 피터와 결혼했다.

러브 액츄얼리
러브 액츄얼리

 

 

 

 

'당신이 잠든 사이'
루시(산드라 블록)는 비록 그들이 말을 한 적이 없지만 자신이 피터(피터 갤러거)를 사랑한다고 생각했다.하지만, 그녀가 그의 목숨을 구하고 그가 혼수상태에 빠졌을 때, 그녀는 뜻밖에도 그의 오빠인 잭(빌 풀먼)에게 빠져들고 말았다.

 

당신이 잠든 사이
당신이 잠든 사이

 

 

 

'나의 가장 친한 친구의 결혼식'
줄리안(줄리아 로버츠)은 그녀의 가장 친한 친구인 마이클(더모트 멀로니)과 매우 강한 유대관계를 가지고 있었다.유일한 문제는 그가 그녀가 자신을 사랑하고 있다는 것을 전혀 몰랐다는 것이고, 그는 킴벌리(카메론 디아즈)와 결혼하기로 되어 있었다는 것입니다.

 

나의 가장 친한 친구의 결혼식
나의 가장 친한 친구의 결혼식

 

 

'브릿지 존스 일기'
마크 다아시와 다니엘 클리버는 브리짓 때문에 말 그대로 싸우는 영화 역사상 최고의 삼각관계 장면 중 하나일 것이다.

 

브릿지 존스 일기
브릿지 존스 일기

 

 

 

가십걸
쇼가 시작됐을 때 블레어(라이튼 미스터)는 네이트(체이스 크로포드)에 열광했다.하지만 일이 잘 풀리지 않자, 그녀는 그의 가장 친한 친구인 척(에드 웨스트윅)에게 눈을 돌리기 시작했다.

 

가십걸
가십걸

 

 

'브리저튼'
시즌 2에서 앤서니는 케이트와 에드위나 사이에 낀 자신을 발견했다.샤르마 자매 중 한 명에게만 관심이 있었지만 앤서니는 케이트 대신 에드위나를 추구해 상황을 복잡하게 만들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