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헐리우드 리포트

저스틴 비버 ♡ 아내 헤일리비버 산타바바라에 있는 칼 렌츠 목사와 함께 해변에서 하루를 즐기고 있다

by 얄리 얄리 2020. 10. 11.
반응형

저스틴비버는 기독교가 그의 삶에서 하는 역할과 아내 헤일리비버 와의 결혼에 대해 개방적이었다.

그리고 그래미상 수상자는 스타급 힐송교회의 칼 렌츠 목사와 수년간 긴밀한 우정을 유지해 왔다.

그와 헤일리는 현지 식당에서 낭만적인 점심을 즐긴 후 토요일 산타 바바라 해변에서 칼 목사와 친구들과 함께 하루를 보내면서 땀을 흘리면서 그것을 캐주얼하고 아늑하게 유지했다.

저스틴비버는 회색 후드티를 입고, 슬림한 흰색 청바지를 입었는데, 이 청바지는 무릎이 찢어져 있었습니다.

그는 나이키 비니와 그린 스워시로 한 쌍의 그레이 나이키 킥으로 그 모습을 마쳤다.

.

그녀는 하얀색 탱크톱 위에 지퍼를 걸치지 않은 오버사이즈의 회색 후드티를 입고 하단에 커프를 두르고 있었다.

 

헤일리는 모래밭에서 맨발로 다니기를 선택하면서 금목걸이 세트로 룩을 마무리했다.

저스틴은 이후 해변 의자에 앉은 자신과 친구 라이언 굿, 유다 스미스 목사의 사진을 인스타그램에에 들고 '형제들'이라고 적었다.

그와 헤일리는 앞서 지난 8월 인스타드램에 사진 몇 장을 공유하며 유다 목사에게 함께 세례를 받았다.

그 유미 화가는 자막에서 이렇게 썼다: '내 아내와 내가 함께 세례를 받는 그 순간! 이 순간은 내 인생에서 가장 특별한 순간 중 하나였다. 친구, 가족과 함께 공개적으로 예수님에 대한 우리의 사랑과 신뢰를 고백하면서.'

해변이 있기 전, 그와 헤일리는 손을 잡으며 걸었습니다.

​출처 : dailymail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