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헐리우드 리포트

​엘렌 페이지(Ellen Page) 6년전 동성애자 인정 후 트랜스젠더 고백 이젠 엘리엇 페이지 (Elliot Page) 불러주세요

by 얄리 얄리 2020. 12. 2.
반응형

출생 1987년 2월 21일, 캐나다

신체 155cm

2007년 주노 를 시작해 인셉션, 엑스맨 시리즈 엄브렐러아카데미시즌2 등 왜 다수 영화에 출연

 

엘렌 페이지(Ellen Page)로 알려진 이 배우는 12월 1일 화요일 트랜스젠더라는 사실을 알렸습니다.. 그는 SNS에 올린 장문의 글에서 "친구 여러분, 저는 트랜스, 제 대명사는 그/그들은 엘리어트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이 글을 쓰고 있는 것이 행운이라고 느낍니다. 여기 있기 위해서. 내 생전에 이곳에 당도했다는 것을."

현재 넷플릭스의 더 엄브렐라 아카데미에 출연하고 있는 오스카상 후보에 오른 주노 알룸은 이 같은 깊은 개인적 발표 속에 그가 겪고 있는 감정을 자세히 소개했다.

"저는 이 여정을 따라 저를 지지해 주신 믿을 수 없는 사람들에게 벅찬 감사를 느낍니다. 진정한 나를 추구하기에 충분한 내가 누구인지 마침내 사랑한다는 것이 얼마나 놀라운 느낌인지 표현하기 시작할 수 없다"고 썼다. "나는 트랜스커뮤니티의 수많은 사람들로부터 끝없이 영감을 받아왔습니다. 당신의 용기와 너그러움, 그리고 이 세상을 좀 더 포용적이고 인정 많은 곳으로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 주신 것에 감사드립니다. 제가 할 수 있는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고 더 사랑스럽고 평등한 사회를 위해 계속 노력하겠습니다."

페이지는 트랜스젠더로서의 고민과 두려움에 대해서도 솔직했다. "저도 인내심을 요구합니다. 나의 기쁨은 실감이지만 연약하기도 하다"고 말을 이어갔다. "사실은 지금 심오한 행복을 느끼고 내가 얼마나 많은 특권을 지니고 있는지 알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나 또한 두렵다. 침략과 증오, '농담'과 폭력이 무섭습니다."

분명히 말씀드리자면, 저는 기쁨과 축하의 순간을 적셔보려는 것이 아니라, 전체적인 그림을 다루고 싶습니다."라고 그는 분명히 말했다.

그 결과 페이지는 그 과정에서 낱말 다지기 없이 트랜스젠더 커뮤니티의 구성원들을 위해 끔찍한 현실을 연마했다. 그는 "통계들이 놀라울 정도"라고 썼다. "전역자에 대한 차별은 만연하고 음험하며 잔인하여 끔찍한 결과를 초래합니다. 2020년에만 적어도 40명의 트랜스젠더가 살해되었다고 보고되었으며, 그 중 대다수는 흑인 여성과 라틴계 트랜스 여성이었다."

이어 그는 자신의 목소리, 즉 트랜스젠더 커뮤니티의 목소리에는 결코 침묵할 수 없다는 점을 언급하며 행동을 촉구했다. "전직 의료보험을 불법화하고 우리의 생존권을 부정하는 정치 지도자들과 전역을 향한 적개심을 계속 표출하는 거대한 강령을 가진 모든 사람들에게, 당신은 피를 묻히고 있습니다,"라고 33세의 그는 말했다. "당신은 성전환자의 40%가 자살을 시도했다고 보도하는 지역사회인 트랜스 커뮤니티의 어깨에 내려앉은 악담과 비하적인 분노의 분노를 표출합니다. 이제 그만! 당신은 '취소당한다'가 아니라 사람들을 해치고 있다. 나는 그런 사람들 중 한 명이고 당신의 공격에도 침묵하지 않을 것입니다."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elliotpage/?utm_source=ig_embed

 

팔로워 3.8백만명, 팔로잉 540명, 게시물 1,180개 - @elliotpage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페이지는 그의 편지를 업라이트 메모로 마무리하고 그가 누구인지를 축하했다. "나는 내가 트랜스라는 것을 사랑해,"라고 그는 그의 추종자들에게 편지를 썼다. "그리고 나는 내가 괴상하다는 것을 사랑한다. 그리고 나를 가까이 붙들고 내가 누구인지 온전히 품을수록 꿈을 꾸면 꾸면 꾸면 꾸면 꾸면 꾸면 꾸면 할수록 내 마음은 더욱 커지고 번창한다. 매일 괴롭힘, 자기 혐오, 학대 및 폭력의 위협에 대처하는 모든 트랜스족에게: 나는 당신을 보고 사랑하고 이 세상을 더 좋게 바꾸기 위해 내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할 것입니다. 이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내 모든 사랑"이라고 그가 서명했다, "엘리엇"

성명을 발표한 후, 페이지의 아내 엠마 포트너는 파트너를 축하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