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헐리우드 리포트

지지 하디드 (gigi Hadid) 가 뉴욕에서 새로운 헤어스타일을 선보이며 무결점 셀카~ 지지하디드의 유모차정보

by 얄리 얄리 2020. 12. 19.
반응형

그녀는 게일 눈폭풍이 동해안을 강타했을 때 집에 숨어 있었다.

그리고 지지하디드는 13일 저녁 자신의 인스타그램 팔로워들을 위해 셀카를 몇 장 찍으며 새로운 헤어스타일을 선보였다.

25세의 슈퍼모델은 그녀의 아늑한 뉴욕시의 아파트의 안락함 속에서 눈이 내리는 것을 지켜보면서 화장기 없는 얼굴을 하고 있었다.

갓 태어난 딸과 여동생 벨라와 함께 바쁜 하루를 보낸 후 맨해튼의 소파에서 휴식을 취하면서 여유를 보였다.

그녀는 깃이 작은 반팔 흰색 블라우스와 거북이 껍데기 단추 두 개로 90년대까지 다시 던졌다.

하디드는 귀에다 고정시킨 반짝이는 후프 귀걸이를 매치하기 위해 황금 목걸이를 잔뜩 추가했다.

그녀는 간단히 '신선한 눈'이라는 스냅 사진을 찍었다.

아침이 되자 그녀는 최근의 폭풍으로 인해 눈이 그녀의 테티오를 뒤덮으면서 계절풍경을 보여주었다.

수요일 벨라와 함께 여자아이들의 하루를 즐겼다. 벨라는 가장 작은 하디드를 끌고 마을을 뛰어다녔다.

그녀는 전세계 코로나바이러스 유행병이 유행하는 가운데 지난 9월 펜실베이니아에 있는 엄마 욜란다의 농장에서 딸을 출산했다.

지지는 솔로 활동을 시작하기 전에 이전에 보이 밴드 원 디렉션의 멤버였던 파트너 자인 말릭과 딸이 있다

2015년부터 교제를 시작한 두 사람은 2017년 결별하기 전, 올해 부모가 되기 전까지 여러 차례 사랑을 다시 불붙일 뿐이었다.

지지하디드 유모차

부가부비 소프트핑크색상

https://tinyurl.com/y74n8rzy

 

부가부 비 6 유모차 블랙 프레임 + 블랙 스타일 세트 + 캐노피

COUPANG

www.coupang.com

 

부가부비 6 유모차 블랙 프레임 + 블랙 스타일 세트 + 캐노피

 

#지지하디드 #지지하디드남편 #부가부비유모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