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헐리우드 리포트/패션

방탄소년단 ✔BTS on MTV 에서 톰브라운 ,폴로, 구찌 옷을 입고

by 얄리 얄리 2021. 2. 25.
반응형

BTS x THOM BROWNE (톰브라운)

2001년 독창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수트 라인을 선보인 후, 톰 브라운은 남성 패션을 이끄는 브랜드로 빠르게 성장했습니다. 네 줄로 구성된 스트라이프 패턴과 화이트, 레드 그리고 블루로 이루어진 RWB 테이핑 디테일은 톰 브라운의 브랜드 시그니처로 의류부터 백, 액세서리, 슈즈에 이르기까지 다양하게 사용됩니다. 패션 위크에서 공개되는 브랜드의 컬렉션은 매 시즌 패션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으며 계속 진화를 거듭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세련된 데일리 에센셜부터 특별한 약속이 있는 날에 완벽할 이브닝웨어까지

방탄소년단(BTS)이 29일 밤 'MTV 언플러그드(Unplugged)' 데뷔전을 치르며 자신들의 시그니처와 하이패션, 코디 스타일을 공연에 접목시켰다.

https://youtu.be/iP62Tg04vww

방탄소년단 맴버인 RM,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 정국 은 한국 서울에서 촬영된 랄프로렌, 구찌, 톰 브라운 등의 주요 패션 하우스에서 공연을 했다


BTS x 폴로 랄프 로렌

폴로 랄프 로렌은 클래식 아메리칸 캐주얼을 정의하며 전 세계의 남성에게 사랑받아온 디자이너 브랜드입니다. 1967년 뉴욕에서 설립되어 약 50년이 넘는 역사를 자랑하는 폴로 랄프 로렌은 편안하면서 세련된 데일리 에센셜을 제안합니다. 체크와 스트라이프 패턴을 적용한 셔츠 라인부터 따뜻하면서 가볍게 걸치기 좋은 가디건, 매일 입고 싶은 폴로 셔츠가 대표적 상품이며 날렵한 재킷과 블레이저도 주목할 만한 아이템입니다. 세련된 데일리 룩으로도, 여유로운 주말 패션으로도 입기 좋은 폴로 랄프 로렌

방탄소년단은 'MTV 언플러그드' 공연 중 '텔레파시', '블루앤그레이', '다이나마이트', '라이프고스 온' 등 2020년 앨범 'Be'의 수록곡 5곡을 선보였다.

이들은 콜드플레이의 'Fix You'를 깜짝 커버로 부르기도 했다.

'MTV 언플러그드' 공연 중 폴로 랄프 로렌의 방탄소년단. MTV의 제공


BTS x 구찌

1921년 이탈리아 피렌체의 작은 가죽 상점으로 시작을 알린 구찌는 현재 가장 사랑받는 디자이너 브랜드입니다. 현재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알레산드로 미켈레(Alessandro Michele)의 지휘 아래 강렬하고 매력 넘치는 아이템이 가득한 컬렉션을 시즌마다 선보이며 전 세계 패션의 흐름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시그니처 모노그램이 더해진 백부터 로고를 다채롭게 활용한 탑까지, 높은 완성도와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의류, 슈즈 및 액세서리로 근사한 남성 패션

'라이프 고즈온'의 경우 방탄소년단은 다양한 색조의 브라운 색조로 폴로 랄프 로렌 슈트를 입고 믹스 플레이드와 하운드슈트 슈트 재킷, 브라운 스웨이드 슈트 재킷 등 원단과 텍스처를 조율했다.

https://youtu.be/OC29BN3R8dM

 

방탄소년단은 이후 아케이드 게임과 오토바이로 꾸며진 거실에서 펼쳐지는 '텔레파시' 공연으로 구찌를 입었다.

멤버들은 화려한 데님 재킷, 줄무늬 스웨터, 플란넬, 그래픽 티셔츠와 짝을 이룬 대학시절 영감을 받은 재킷 등 디자인 하우스의 캐주얼한 조각들을 입었다.

 

https://youtu.be/60g72d4Nqss

 

BTS는 또한 톰 브라운 수트를 입고 다양한 색조의 회색 니트를 입힌 "블루 앤 그레이"의 데뷔 무대를 선보여,

이 곡에 고개를 끄덕일 것 같다. 방탄소년단은 히트곡 '다이나마이트'를 선보이기 위해 화이트 블레이저 재킷과 새틴 드레스 팬츠에 올 화이트 룩을 매치해 선택했다.

방탄소년단은 2013년 K팝 그룹이 뭉친 이후 패션계에서 만만치 않은 영향력을 발휘하며 성장했다.

방탄소년단은 2019년 10월 휠라와 글로벌 브랜드 홍보대사로 계약을 맺고 이듬해 이 브랜드와 컬렉션을 시작했다.

디자인하우스의 가을 2021년 남성 컬렉션에 루이비통과 팀을 이뤄 인종 정체성과 문화 전용의 주제를 탐구한 티저 캠페인을 연출하기도 했다. 이 비디오는 1억 5천 5백만 번 이상 시청되었다.

그들은 또한 2019년에 배니티 페어의 베스트 드레싱 리스트에 이름을 올렸으며,

2020년에는 타임 매거진의 올해의 연예인으로 선정되었다.

#btsmtv

#방탄mtv

#방탄소년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