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헐리우드 리포트/영화

브래드 피트가 새로운영화 'Bullet Train 캐스팅 확정후 베벌리 힐스에서

by 얄리 얄리 2021. 2. 26.
반응형

브래드 피트는 그의 개인적인 사업으로 수요일 베벌리힐스에서 6시간 동안 만난 후 포니테일을 한 브래드 피트는 카메라 장비로 차량에 짐을 싣는 것을 보는 것이 목격되었다.

57세인 브래드 피트는 베벌리힐스 사무실에서 오랜 시간 동안 회의를 한 후 물 빠진 청바지와 카키색 외투를 입은 채 카메라 장비로 가득 찬 차량을 싣고 있다.


오션일레븐 등에 출연한 그는청바지와 카키색 오버코트를 입고 건물 주차장을 거닐었다

그는 평범한 흰 티셔츠 위에 검정 스웨터를 겹겹이 깔아 운동화 위에 흰 슬립 한 켤레로 룩을 했다.

피트는 커다란 더플 백을 저글링하며 금발 포니테일을 하고 마스크를 썼다

그는 자신의 검은색 SUV에 전등과 삼각대를 싣기 전에 주차 직원에게 활기차게 손짓을 하는 것이 목격되었다.

 

그는 이사카 코타로의 소설 ‘마리아비틀’이 원작으로 도쿄에서 모리오카로 향하는 고속열차에서 펼쳐지는 다섯 어쌔신의 미션과 생존을 위한 이야기를 다룬 영화에 캐드팅 되었다

감독은 데드풀2 감독인 데이빗 레이치 (David Leitch) 이고 이 영화 'Bullet Train'은 데미언 샤젤이 샌드라 블록을 캐스팅되었고 이 영화를 함께 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Mega

브래드와 안젤리나졸리는 졸리가 2016년 9월 이혼 소송을 제기한 이후 법정 싸움에 휘말려 있다.

그들은 또한 법적으로 2년 넘게 떨어져 있음에도 불구하고 자녀들에 대한 영구적인 양육권 협정을 아직 마련하지 못했다.

브래드와 안젤리나는 또한 매독스(19), 팍스(17), 자하라(16), 실로(14), 쌍둥이 비비안과 녹스(12)의 공동육아 책임을 분담한다.

브래드피트의 인생영화 베스트

https://youtu.be/zuFfGir31AA

 

그는 10월에 20명 이상의 증인을 취합하여 50/50의 구류를 시도할 예정이었고, 그 지속은 12월에 열릴 예정이었다.

제니퍼 애니스톤과 졸리와의 유명한 결혼에도 불구하고, 한 소식통은 피트가 앞으로 결혼할 가능성은 낮다고 말했지만, 그는 몇 달 후 떨어져 나가던 가을에 니콜 포투랄스키(27)와 잠시 관련이 있었다.

blog.naver.com/yellowhhj/222072900271

 

[ 브래드피트 & 니콜 포투랄스키 ] 브래드피트의 여자친구 독일모델 니콜과 데이트중

​이들은 2019년 11월 LA할리우드 볼에서 카니예 웨스트가 공연하는 동안 VIP박스에서 함께 호흡을 맞...

blog.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