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헐리우드 리포트

벨라 하디드 ✔ 지방시 런어웨이 & 폴 워커의 딸 메도우

by 얄리 얄리 2021. 3. 9.
반응형
코로나속 지방시 fall/winter 2021/2022 런어웨이 현장

벨라 하디드는 월요일 Givenchy Paris Fashion Week fall/Winter 2021/2022 쇼에서 런웨이에서 검은 상의에 믿을 수 없는 표정을 지었다.

24세의 슈퍼모델은 그녀의 겸손함을 커버하기 위해 매쉬 상의와 검은 밧줄로된 로프? 그리고 블랙 팬츠를 입고 무대에 올랐습니다.

 

메이크업은 흰 라이너, 검은 아이쉐도우, 누드 립스틱이 그녀의 예쁜 이목구비를 돋보이게 하는 등 그녀의 짙은 갈색 눈썹은 부드러게 스타일링되었습니다.

엘르와 함께 가장 그리웠던 것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그녀는 잡지에 다음과 같이 말했다. 5일 이상 집에 있지 않은 일 중독자가 된 지 몇 년 후에 나는 집에서 3개월을 보낸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폴 워커의 딸 메도우 런어웨이에 나타나 눈길을 끊었따

 

 

인스타그램에 공유된 한 비하인드 사진에서 벨라는 거의 텅 빈 아레나 경기장에서 동료 모델 아두트 아케치 비오르와 팔짱을 끼고 걸었다.

그녀는 쇼에서 보듯이 흰 옷을 입은 채 커다란 구두가 어떤지 사진을 찍었다


벨라하디드는 머리를 옆으로 쓸어 그녀의 목에 테이프로 붙인 신비로운 플라스틱 물체를 드러내는데, 그 위에 숫자 12가 적혀 있었다.

네덜란드인 어머니와 팔레스타인인 아버지 사이에서 미국에서 태어난 벨라 하디드는 자신의 스타일리스트 팀과 함께 단체 사진을 올렸다.

무거운 아이라이너와 눈 밑에 흰색이 줄지어 있는 재미있는 메이크업 룩을 뽐낸 셀카에는 유일하게 얼굴 마스크가 없었다.

 

그녀는 자신의 스타일리스트 팀과 함께 무거운 아이라이너와 눈밑에 흰색이 줄지어 있는 흥미로운 메이크업 룩을 뽐내는 셀카를 올렸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