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헐리우드 리포트

Celebrity드웨인 존스 가족들 딸두명과 아내가 코로나19 양성반등

by 얄리 얄리 2020. 9. 3.
반응형

드웨인 존슨과 그의 가족은 코로나바이러스에 양성반응을 보였다고

인스타그램에 밝혔습니다.

48세의 드웨인 존슨은 아내 로렌 하시안, 그리고 그들의 딸 자스민, 그리고 2살의 티아나가 모두 바이러스에 걸렸으며, 배우와 그의 아내가 특히 아팠다고 말했습니다.

다행히도 그들은 이제 나아졌다고 팬들에게 말했습니다

" 저는 여러분들에게 지난 2주반에서 3주동안 겪고 있는 일들에 대한 도움이 되는

소식을 알려 드리고 싶습니다.

제 아내 로렌과 저는 코로나19에 대해 모두 긍적적 이였습니다.

저는 이것이 우리 가족으로서 견뎌야 했던 가장 도전적이구 어려운 일들 중 하나였다고

말씀드립니다. 그리고 저에게도 개인적으로 마찬가지 입니다.

저는 과거에 도메이증을 앓아 왔습니다.

존슨는 코로나19에 양성 반응을 보이는 것은 몇번도 넘게 발생한 심각한 부상을 극복하거나 쫓겨나거나 심지어 파산하는 것과는 크게 다릅니다

바이러스에 감영되는 이유는 가족을 항상 보호하는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내 아이들, 내 사랑하는 사람들을 보호하세요

자신과 가족들이 자신도 모르게 바이러스를 퍼트린 가족 친구들로부터 전염성 호흡기 바이러스에 감염되었다

나만 양성 반응을 보였으면 좋겠지만 그렇지 않았다

가족 전체가 양성 반응을 보였기 때문에 이번은 정말 실망스러웠다

우리는 다른쪽에 있고 더 이상 전염되지 않았다.

다행스럽게도 우리는 건강합니다.

존슨의 딸들이 바이러스부터 매우 빠르게 회복되었지만, 로렌과 나는 힘든일을 겪었습니다

내 절친한 친구들이 부모를 잃고 사랑하는 사람들을 잃었다

바이러스는 매우 무자비하고 용서할수 없으며 교활합니다

그래서 우리 딸들은 몇일 동안 목이 약간 아팠지만 그들은 다시 돌아왔고

그것은 정상적인 행복한 아기들이 뛰어다니며 노는 것과 같은 삶이었습니다.

경계심을 늦추기 말고 면역력을 높이세요

그리고 마스크를 쓰세요

우리는 몇달동안 격리되어 있었고 우리는 매일 마스크를 쓰고 있었습니다.

정치인들을 포함해 일부 사람들이 마스크를 착용하는 아이디어를 정치적인 의제로 삼아 정치적으로 정치적으로 다룰 것이라는 생각은 나를 당혹스럽게 한다"고 말했다.

정치와 상관없는 일이라고 말했다.

"마스크를 쓰세요. 그것은 사실이고, 옳은 일이다. 그리고 그것은 책임감 있는 일입니다."그는 계속해서 말했다."그의 어머니와 같은 질병을 가진 사람들은 얼굴 덮개에 의해 보호 받고 있다고 덧붙였다.

비디오를 번역한 글인데 ㅠㅠ

엉망이죠 ㅠ_ㅠ

결론인 즉슨

마스크 꼭 쓰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