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넷플릭스가 히트한 한국 시리즈 오징어 게임의 영향은 이제 패션계에 영향을 미쳤다.
버라이어티에 따르면 밴스의 흰색 슬립온 신발은 쇼의 모든 등장인물이 착용한 후 판매가 7,800퍼센트 증가했다.
게다가 온라인 패션 소매업체 리스트에 따르면, 화이트 슬립온 검색이 97% 증가했다고 한다.
녹색과 흰색 점프슈트와 트랙슈트 팬츠도 오징어게임 덕분에 인기가 높아졌다.
https://tinyurl.com/2dr5vbez
현재 전세계적으로 할로윈 선호의상 1위인 오징어게임 관리자 수트가 인기이다
코로나로 인해 마스크 착용도 되어서 일석이조
오징어게임에서 새벽이를 연기한 정호연은 인스타그램에서 한국의 가장 팔로잉한 배우가 된 이후에 나온 것이다.
팝 크로브 씨는 화요일 트위터를 통해 오징어 게임의 세계적인 성공 이후 몇 주 만에 1500만 명의 팔로워를 확보했다고 보도했다.
이 스타는 3주 전인 9월에 불과 40만 명의 팔로워를 거느렸다.
그녀는 또한 루이비통의 새로운 국제 대사로 임명되었다.
반응형
'헐리우드 리포트 > 패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젠틀몬스터 팝업스토어 나타난 블랙핑크 제니 패션 (0) | 2022.03.19 |
---|---|
2022 파리패션위크 참석후 공항패션 (0) | 2022.03.09 |
펜트하우스 3 김현수 원피스&가방 어디꺼? (0) | 2021.07.18 |
펜트하우스3 ✔ 한지현 오프숄더 가디건 정보 (0) | 2021.06.21 |
드라마 '마인' ✔ 이보영 재벌가 며느리 룩 (0) | 2021.06.16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