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헐리우드 리포트

안젤리나 졸리 실로와 쇼핑중 VAWA 통과함을 자신의 인스타에 공유했습니다.

by 얄리 얄리 2022. 3. 12.
반응형

안젤리나 졸리 브래드피트 사이에서 태어난 딸 실로와 쇼핑중

안젤리나 졸리는 역시나 올블랙 의상을 입고 로스앤젤레스의 상점에서 딸 실로를 데리고 쇼핑하는 모습이 포착되었습니다.

안젤리나 졸리는 금요일 로스엔젤레스 더 그로브에 있는 컨테이너 상점으로 쇼핑 여행을 떠난 딸 샤일로(15)와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올해 46세인 그녀는 상점에서 제품을 함께 둘러본 후, 그녀의 딸 실로는 손잡이가 달린 중간 크기의 흰색 바구니를 들고 그들의 차로 돌아오는 동안 문자 메시지를 보내는 것이 목격되었다.

그들의 여유로운 외출에서 미스터 & 미세스 스미스 스타는 블랙 드레스와 크리스챤 디오르 가방으로 구성된 올블랙 앙상블을 입고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보였다.

 

https://mustit.co.kr/product/product_detail/13868260

 

머스트잇(MUSTIT) - [Christian Dior] 디올 ST HONORE 라지 토트백 블랙 M9306UBAE

Dior. [Christian Dior] 디올 ST HONORE 라지 토트백 블랙 M9306UBAE. 1,300개 해외명품 브랜드. 매일매일 달라지는 핫딜 특가. 정품200% 보장. 편리한 명품쇼핑 머스트잇

mustit.co.kr

 

한편, 그녀의 딸 실로는 토끼가 그려진 흰색 스웨터와 무릎에 구멍이 뚫린 고통스럽고 가벼운 워싱 청바지 한 벌을 뽐냈다.
로스앤젤레스 카운티는 이달 초 실내 마스크 의무화를 끝냈지만 둘 다 마스크를 착용했습니다.



안젤리나 졸리는  VAWA

이에 앞서 졸리는 "가정폭력 방지법 (VAWA)"이 의회에서 통과됐다는 내용의 글을 공유했다.

VAWA


'오늘, 나는 이제 폭력으로부터 자유로운 삶을 살 수 있는 더 나은 기회를 갖게 될 모든 아이들과 가족들을 생각한다.나는 또한 이 법안이 너무 늦게 제정된 모든 여성들과 아이들을 생각한다.' 라고 6명의 엄마가 썼다.

그녀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미 의회 지도자들, VAWA 공동 스폰서들, 위원회 직원, 옹호자들, 그리고 생존자들에게 감사한다. 비방사적으로 편향된 법의학적 증거 수집, 케이든 법의 사법적 훈련과 아동 보호, 부족 주권을 포함한 중요한 개선으로 VAWA를 재승인하는데 있어.

그녀는 '다음 단계: 바이든 대통령의 서명'이라는 슬라이드쇼의 캡션을 맡았다.

안젤리나졸리와 실로의 쇼핑은 캄보디아 여행을 떠난지 2주만에 이루어졌습니다.

사진 속  샤일로 맨발로 의자에 앉아 얼굴에 손을 얹고 있는 모습이 보였고, 귀에서 귀까지 빙그레 웃는 모습이 포착됐다.


말레피센트 안젤리나 졸리는 또한 눈을 아래로 보녀 그녀의 심장 위에 손을 얹고, 동남아시아 국가의 사람들 주변에 있는 사람들은 항상 그녀의 정신을 차린다고 자막에서 설명하면서 활짝 웃었다.


안젤리나는 또한 눈을 내리깔고 가슴 위에 손을 얹고 자막에서 동남아 국가 사람들 주변에 있는 사람들은 항상 그녀의 영혼을 줍는다고 설명하면서 활짝 웃었다.

그녀는 1,230만 명의 팔로워들에게 편지를 썼다: '캄보디아에서 며칠 동안 따뜻한 지역 사람들 사이에서, 나는 내 영혼이 회복되고 있는 것을 느낀다.이곳은 항상 나와 우리 가족에게 특별한 나라였습니다.'
졸리의 가족은 이 나라에서 장남 매독스 치반 졸리 피트(20)를 입양하고, 매독스 졸리 피트(MJP) 재단이라는 이름으로 환경보장과 건강증진, 모든 지역사회의 평화와 안정을 위해 헌신하는 비영리 자선단체를 설립하는 등 이 나라와 강한 유대관계를 맺고 있다.

그녀는 또한 비즈니스 복장과 군 복장을 한 남자들과의 만남에서 자신의 이미지를 공유했으며, '삼로트 지역에 있는 MJP 재단의 친구들과 동료들과 재회하게 되어 기쁘다'라고 썼을 때 캡션에서 자신의 이미지를 언급하기도 했다.


'전체의 지역 팀은 건강과 교육과 보존을 위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나는 산림 감시원들과 함께 토지 침해, 밀렵, 순찰 경로 지도 작성에 대해 토론하는 데 시간을 보냈다.'


안젤리나는 2001년 영화 라라 크로프트: 툼 레이더를 촬영하면서 전쟁으로 피폐해진 캄보디아에서 인도주의적 위기의 영향을 처음 목격했다.

그녀는 밀렵꾼들과 잠입하여 멸종 위기에 처한 종들을 위협한 지역에 아들 매독스와 그의 고향을 연결하기 위해 2003년에 시골에 집을 샀고, 그녀는 그것을 구입하여 MJP 재단의 길을 닦는 야생동물 보호구역으로 만들었다.

안젤리나는 전남편 브래드 피트와 실로, 매독스(20)와 함께 전 남편인 브래드 피트와 함께 부모도 팍스(17), 자하라(16), 실로(15), 비비안느와 녹스(13)와 함께 살고 있다.
2014년 결혼해 2016년 결별한 두 사람은 지난 5년 이상 여러 이슈를 놓고 공방을 벌이는 가운데 법적 제도에 얽혀 있다.

브래드와 안젤리나는 그가 제니퍼 애니스톤과 아직 결혼해 있는 동안 2004년 여름 스미스 부부를 촬영하는 동안 그들 자신의 인정으로 '사랑에 빠져 있다'고 만났다.

말도 많고 탈도 많았지만, 그들은 할리우드의 황금 권력자가 되었고 빠르게 가족을 성장시켰다.

이들은 오랜 동거후 2014년 프랑스 샤토 미라발에서 6명의 자녀들 앞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그러나 2016년 8월까지 이들의 높은 관심을 끌었던 로맨스가 무너지고 안젤리나는 이혼을 신청하고 자녀들에 대한 1차 양육권을 요청해 길고 추악한 법정전쟁의 시작을 알렸다.

 

 

♥ 공감 댓글은 저에게 힘이 됩니다. 꾹 눌러주세요 ^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