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헐리우드 리포트

엘사 파타키(Elsa Pataky), 크리스 헴스워스 최근 자택 근처에서

by 얄리 얄리 2022. 5. 9.
반응형

분노의 질주 더세븐, 익스트림에 출연한적이 있는 엘사 파타키(Elsa Pataky)는 호주 레녹스 헤드에서 데님 핫팬츠에 부츠를 신고 남편 크리스 헴스워스, 자녀들과 함께 어머니날을 모습을 모습이 찍혔습니다.


엘사 파타키(Elsa Pataky)는 월요일 어머니의 날 기념으로 가족과 함께 브런치를 먹었다.


45세인 그녀는 호주 레녹스 헤드에서 자녀들과 남편 크리스 헴스워스(38)와 함께 출발했다.
배우 커플인 그들은 딸 인도(9)와 쌍둥이 아들 사샤와 트리스탄(8)은 바닷가 마을을 산책한 뒤 식사를 하기 위해 앉았다.
엘사는 데님 쇼트 반바지 차림으로 머리를 돌렸고, 장식과 운동용 핀이 진열되어 있었다.


엘사 파타키(Elsa Pataky)는 최소한의 화장을 하고 데님 숏팬츠 크림톤으로 V넥의 긴 소매의 셔츠를 입었으며, 갈색 스웨이드 소재의 트렌디한 부츠 한 켤레를 추가했다.

한편 토르 배우 크리스는 블랙 청바지에 같은 톤의 매치 티셔츠를 입고 캐주얼하게 시크했다.

호주출신인 크리스 헴스워스는 검은색과 흰색 운동화뿐만 아니라 옅은 모자로 룩을 완성했다.
4인 가족이 카페에 앉아 식사를 즐기며 즐겁게 수다를 떨었다.


그 후 그들은 크리스가 그의 아이들이 모래언덕 잔디밭에서 노는 동안 계속 지켜보며 가까운 해변으로 향했다.


지난 3월, 엘사는 북부 뉴사우스웨일스의 엄청난 홍수에 영향을 받았다고 한 보고서는 주장했다.
엘사와 크리스 헴스워스 부부의 자녀들은 입구가 '완전히 침수'된 후 3,000만 달러의 바이런 베이 집에서 고립되었다.

한 소식통은 "크리스가 현재 해외 촬영 중이기 때문에 세 명의 어린 자녀와 함께 그곳에 혼자 있었다"고 이 출판물에 말한 것으로 알려졌다.


측근은 역시 '엘사는 전화도 받지 않고 며칠 동안 집에 틀어박혀 있었다'고 폭로했고, 지금은 물이 맑아진 상태에서 친구들과 이웃들을 돕고 있다.
이 커플은 그들의 결혼을 행복하고 건강하게 유지하기 위한 매우 단순한 속임수를 가지고 있다고 밝힌 후 이 영화는 웃음을 자아냈다.
분노한 스타의 운명 토르와 그녀의 배우 남편은 2010년부터 결혼했다.


그들은 바이런 베이의 유명인 거주지역인 Breaked Head에 있는 3천만 달러짜리 저택에 살고 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