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헐리우드 리포트

젤리나 졸리는 올해 17세의 딸 자하라와 손을 잡고, 로마에서 'Zara 자라' 샵에서 쇼핑을 하고 있다.

by 얄리 얄리 2022. 6. 28.
반응형

안젤리나 졸리는  올해 17세의 딸 자하라와 손을 잡고, 로마에서 'Without Blood'  감독으로 방문중 쉬는 시간에 'Zara 자라' 샵에서 쇼핑을 하고 있다.


그녀는 현재 곧 개봉할 새 영화 "Without Blood"를 감독하기 위해 로마에 있다.

안젤리나 졸리의 2번째 감독 맞은 이 영화는  "전쟁, 외상, 기억, 치유에 관한 보편적인 진실"을 다룰 것이며, 이탈리아 작가 알레산드로 바리코의 동명 베스트셀러 소설에 바탕을 두고 있다.


"저는 이 매우 특별한 소재를 영화화하기 위해 여기 이탈리아에 오게 되어 영광이며, 독특한 시, 감정, 전쟁을 바라보는 방법, 그리고 그것이 우리가 트라우마, 상실 또는 부당함 이후에 무엇을 찾고 있는지에 대한 질문들이에요,"라고 졸리는 버라이어티지가 말했습니다.


여배우이자 감독인 그녀는 그는 포장된 거리를 거닐면서 자하라와 손을 잡고 쇼핑하는 동안 시내에서 인기 있는 '자라'샵 쇼핑중이며, 안젤리나는 헐렁한 흰색 상의와 다리가 통바지로 시크하면서 시원함을 유지했고, 발렌티노 샌들에 금색 디테일이 가미된 황갈색 슬립을 신었다.

 

 

 

그녀의 상의는 허리가 잘려나갔기 때문에 그녀의 광범위한 문신이 드러났다.


여섯 아이의 엄마는 갈색 머리 트레스 옷을 입고 멋진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어깨에 거대한 이브 생 로랑 가방을 걸치고 있었는데, 이 가방은 온라인 상에서는 3150파운드에 팔리고 있다.


가게 안에서 안젤리나는 중성 톤의 헐렁한 바지 한 벌과 같은 색상의 맨투맨 셔츠를 포함한 일련의 물품들을 살펴보는 것을 볼 수 있었다.
안젤리나와 자하라는 안젤리나가 쉬는 날 함께 소녀놀이를 하는 동안 웃고 농담을 하면서 기쁨에 찬 모습으로 거리에 나타났다.


Zahara는 눈길을 끄는 기하학적 무늬의 미디 스커트에 검은색 상의를 자르고 은색 후프 귀걸이가 달린 컨버스 트레이너를 입고 있었다.

그녀의

 검은 머리는 땋은 머리였고 그녀는 마스크로 얼굴을 가렸다.
안젤리나와 자하라는 자라에서 서로를 보여주기 위해 아이템을 만드는 전형적인 모녀 듀오였고 안젤리나는 크림과 검은 물방울 무늬 상의에 감탄했다.


구경꾼들에 따르면, 그들은 또한 안젤리나가 토끼 램프를 샀다고 전해지는 발렌티노와 테크 잇 이지 인테리어 가게에도 여행을 갔다고 한다.

쇼핑을 즐긴 후, 그들은 큰 자라 캐리어 가방을 들고 검은색 택시에 타는 것이 목격되었다.

안젤리나는 이탈리아 작가 알레산드로 바리치의 동명의 국제적인 베스트셀러 소설을 원작으로 한 영화 '블러드 없이' 촬영을 계속하고 있기 때문에 이번 주에 촬영장으로 돌아올 것이 틀림없다.


안젤리나는 이 끔찍한 스릴러를 쓰고, 감독하고, 제작하기 시작했다.
영화의 자세한 줄거리는 밝혀지지 않았지만, 이 책은 전쟁의 잔인성과 폭력 행위가 일어난 후 치유를 찾는 어린 소녀의 모습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멕시코 배우 데미안 비치르 또한 살마와 함께 영화에 출연할 예정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