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헐리우드 리포트

플로렌스 푸가 파리 패션위크 발렌티노 쇼에 참석하면서 몸에 꼭 맞는 분홍색 미니드레스를 입고

by 얄리 얄리 2022. 10. 4.
반응형

플로렌스 퓨는 일요일 파리 패션위크 발렌티노 쇼에 도착했을 때 선풍적인 모습이었다.    


작은아씨들, 블랙위도우 주연배우인 그녀는 쇠사슬 무늬로 장식된 분홍색 슬림한 미니드레스에 구두는 발렌티노의 810파운드(약 130만원)짜리 크림 플랫폼 힐을 신었다. 

그리고 우아함과 세련미가 넘치는 흰색 망토 코트로 몸을 감쌌고 액세서리는 심플하게 금테 귀걸이와 은테 피어싱만 추가했다.


오늘 그녀는 9월 초 베니스 영화제에서 열린 돈 워리 달링의 시사회에 참석한 이후이다.

주연 배우인 플로렌스는 드라마에 샤이아 르보프와 함께, 촬영장에서 올리비아 와일드 감독과의 불화가 보도된 것에 대한 추측의 중심에 있었다.

플로렌스는 다른 프로젝트들로 바쁜 일정 때문에 Don't Worry Darling 홍보 활동 및 기자 회견 시간을 제한하기로 선택했지만, 베니스 시사회에 모습을 드러냈다.


하지만 그녀는 이탈리아에서의 영화 기자 회견을 생략했다. 왜냐하면 그녀는 비행기가 너무 늦게 착륙해서 그곳에 도착하지 못할 것이라고 알려졌기 때문이다. 하지만 그녀는 영화가 진행되는 동안 근처 베니스에서 아페롤 스프리츠를 즐기는 것이 목격되었다.

보도에 따르면 이 블랙 위도우 스타 플로렌스 퓨는 올리비아 와일드에게 제이슨 수다이키스와 사귀는 동안 해리 스타일스와 '교제'했다는 의혹에 대해 불만을 품고 있다고 전해지면서 플로렌스와 올리비아는 촬영 중에 갈등을 빚었다.

38세의 올리비아와 46세의 제이슨은 2012년에 약혼했고 8세의 오티스와 5세의 데이지와 아이들이 있다.그들은 2020년 11월에 갈라선 것으로 생각되었고 올리비아는 2021년 1월에 해리와 함께 대서특필되었다.


올리비아와 해리의 로맨스가 제이슨과의 약혼 기간 동안 시작됐다는 사실은 확인되지 않았지만, 한 소식통에 의하면 플로렌스는 올리비아와 해리 스타일스의 관계 때문에 갈라선 것으로 

그 후 영화 개봉을 앞두고 플로렌스는 홍보 활동을 거의 하지 않았고 베니스의 '걱정하지 마 달링' 기자 회견을 생략하면서 칵테일을 즐기는 모습이 목격되었다.

 

또한 샤이아는 원래 올리비아가 그를 해리로 대체하기 전에 돈 워리 달링에 출연할 예정이었는데, 올리비아는 샤이아의 과정이 '내가 제작에 요구하는 정신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고 주장했다.

그러나 '리허설 시간이 부족해서' 그만뒀다고 주장하는 시아파는 그가 감독에게 보낸 이메일과 그녀가 그에게 보낸 것으로 알려진 비디오를 공유하여 그가 해고당하기 보다는 영화를 그만뒀다는 것을 증명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