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헐리우드 리포트

안젤리나 졸리는 아이들과 있을때는 다른 엄마들과 똑같다는 걸 증명해 보여 준다. 브래드 피트의 전 남편과 '긴장이 고조되었다'는 보도가 있는 가운데..

by 얄리 얄리 2020. 9. 21.
반응형

 

안젤리나 졸리는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여성들 중 한 명이다.

그러나 배우 겸 배우인 오필마는 토요일 6명의 아이들 중 일부를 그들의 지역 웨스트 할리우드 타겟으로 데려가는 동안 평범한 LA엄마처럼 보였다.

45세의 오스카 수상자는 자하라(15), 실로(14), 비비안(12)과 함께 쇼핑하는 동안 평소처럼 검은 색 옷을 입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안젤리나는 티 셔츠를 입고 있는 모습이 딱 맞는 백 스타일의 일치하는 검은 바지에.

의상에는 몇가지 고급스러운 점이 있었다. 그녀는 이탈리아 패션 하우스에서 온 누드 샌들을 신고멋진 발렌티노 핸드백을 들고 다녔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부드러운 매력을 발산하는 그녀는 갈색 머리의 자물쇠를 낮은 빵으로 다시 부드럽게 했고 정교한 와이어 프레임 안경으로 모든 것을 장식했다.

코로나 바이러스의 확산을 막기 위해 현재 캘리포니아 전역에서 사용되고 있는 지침에 따르면, 모든 사람들이 마스크를 착용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전송중...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안젤리나는 어린 아이에게 더 적합하게 보이는 인형을 고르기 위해 잠시 시간을 내면서 쇼핑을 하면서 시간을 보냈다.

졸리와 브래드 피트의 막내 아이들은 12살짜리 쌍둥이 비비안과 녹스이다. 그들의 가장 나이가 많은 매독스는 19살이고 한국의 서울에 있는 연세 대학교에서 공부한다.

안젤리나와 가족의 외출은 이 스타와 그녀의 56세 전 배우 사이에 극도의 긴장감이 있다는 보도가 나오는 가운데 이루어졌다.

 

전송중...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6명의 자녀를 둔 전 부부의 관계는 다음달로 예정된 양육권 재판을 앞두고 더 이상 가족 상담을 받지 않을 정도로 악화됐다고 이 신문은 이달 초 보도했다.

'가족 치료가 더 이상 이루어지지 않아 브래드와 안젤리나 사이의 긴장이 고조되고 있다'고 한 소식통이 우리 주간에 말했다.

피트와 졸리는 '원스 어폰 어 타임'과 함께 아이들을 양육하는 것에 대해 깊은 이해를 하는 것처럼 보였다. 할리우드에서 배우는 아이들과 함께 시간을 보낸 후 6월에 여배우의 LA집을 떠나는 것을 목격했다.

그러나, 그들이 팍스, 16, 자하라, 15, 실로, 14그리고 12살 쌍둥이 녹스와 비비안을 가지고 얼마나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있을지에 대해 그들은 지금 또 다시 갈등을 겪고 있다고 주장한다.

 

19세의 가장 큰 아이인 매독스는 자신만의 시간표를 선택할 수 있고 더 이상 아버지와 연락이 되지 않는다는 소문이 있다.

브래드는 아이들의 신체적, 법적 양육권을 50대 50으로 원합니다 안젤리나는 그러한 조건을 따르지 않아 왔다.'라고 한 소식통이 주간지에 말했다.

이 소식 통은 졸리가 아이들의 터전이 로스 앤젤레스가 아닌 경우에만 이 협정에 대해 논의하는 데 동의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어린 아이들은 로스 앤젤레스에서 학교를 다니고 있는데, 안젤리나는 항상 이에 반대해 왔다.'

이전에 졸리는 영국으로 이주하여 아이들을 그곳으로 보내고 싶어 한다는 제안이 있었다.

DailyMail은 피트와 졸리의 대변인들에게 의견을 구하기 위해 연락을 취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