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헐리우드 리포트

이아거버 KaiaGerber ♡ 제이콥엘로디JacobElordi 멕시코에서 그녀의 부모님과 휴가를...

by 얄리 얄리 2020. 9. 23.
반응형

새로운 커플인 카이아거버와 제이콥엘로디 는 이번 주에 멕시코의 LosCabos에서 그들의 삶의 시간을 보내고 있는 것 같다.

슈퍼 모델과 키싱부스 제이콥엘로디는 수영장 옆 고급 리조트 수영장에서 그녀의 유명한 부모인 신디 크로포드와 랜드 게버와 함께 햇빛을 계속 쬐면서 수영복을 입고 있었다.

 

이 젊은 듀오는 불과 한달 전 뉴욕에서 세간의 이목을 끄는 로맨스를 시작한 이후로 떼어 놓을 수 없는 사이가 되었다.

그녀는 갈색 반다우 톱에 앞에 반지가 있는 매력적인 비키니를 입었다. 그 작은 서류들은 허리 부분이 굵고 검은 색이었다.

카이아는 전날 맨 위에서부터 가슴에 비키니를 입은 채 깊게 탔다. 어느 순간, 그녀가 가벼운 분홍색 일기장을 들고 있는 것이 목격되었다.

제이콥은 회색의 수영복을 입고 있었는데 그것은 그의 아주 멋진 몸매를 보여 주었고 또한 그의 허리에 파란 수건을 두르고 있었다.

그가 수영장을 걸어 다니다가 휴게실 의자에 앉아 있는 것이 목격되었는데, 그곳에서 그는 리차드 파워스의 2018년 퓰리처 상 수상 작품인 "TheOverstory"를 읽었는데 그의 독특한 삶의 경험이 숲의 파괴에 대처하기 위해 그들을 함께 데려온 9명의 미국인들에 대해 이야기했다.

또한 제이콥과 카이아의 열대 멕시코 여행에는 그녀의 슈퍼 모델 부모 크로포드(54)와 게버(58)가 있었다.

이 장면은 제이콥이 자신의 유포리아 공동 주연인 젠다야가 그녀의 히트 시리즈에서의 역할로 에미상을 수상한 것을 축하한 직후에 나온 것이다.

이 24살의 여배우는 HBO유포리아에서 루를 연기한 것으로 드라마 시리즈 상에서 여우 주연 상을 수상한 최연소 여배우가 되었습니다.

엘로디는 '축하합니다 주장@젠다야'라는 문구와 함께'브라보'와 보라 색 심장 이모티콘을 공유했다.

 

한 소식통은 E뉴스에서 그들의 관계는 대부분 정신적인 것이었다고 말했다.

'제이콥은 분명 카이아와 데이트하는 것에 관심이 있지만, 거기서 심각한 일은 일어나지 않고 있다.

그들은 많은 공통의 친구들을 가지고 있고 과거에 많은 시간을 함께 보냈습니다.' 그들은 둘 다 냉정한 성격과 비슷한 관심사를 가지고 있다. 제이콥은 카이아를 웃게 하고 그녀의 가족은 그를 사랑합니다.'

지인들은 카이아는 당분간 상황을 우호적으로 유지하고 있지만 그 둘 사이에는 바람이 불고 있다. 그녀는 친구들에게 자신은 독신이고 단지 재미 있고 사람들과 어울리고 있을 뿐이라고 말했다.'

다른 소식통은 나중에 E뉴스 말했다. 그들은 지난 몇주간 떨어질 수 없는 사이였다. 그들은 밤에 외식을 하고 낮에는 체육관에서 함께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카이아는 지난 1월 피트 데이빗슨(26)과 3개월간의 연애 끝에 발에 문신을 새긴 뒤 여름 동안 친구인 카라 딜레빈슨(28)과 결별했다.

한편 제이콥은 지난 2월에 사귀기 시작한 후 나중에 세계의 반대편에 격리된 후, 24살의 유포리아 코스타르 젠다야와 갓 사귄 것으로 알려졌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