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헐리우드 리포트

- 셀레나 고메즈- 하늘색 수영복에 신장 이식 흉터를 자랑합니다.

by 얄리 얄리 2020. 9. 25.
반응형

 

 

 

 

팝스타 셀레나고메즈는 2017년에 루푸스 치료를 위한 시술을 받았고 절친한 친구 프랑시아 라이사로부터 장기 기증을 받았다.

이번 주 하늘색 원피스 차림의 그녀는 자신의 뒤뜰에 있는 뜨거운 욕조와 인공 개울 사이에 서서 솔직한 기둥에 몸을 담그는 발언을 하면서 팔을 위로 내팽개쳤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내가 누구인지, 내가 겪은 일들에 자신감이 생긴다'=셀레나 고메즈는 이번 주

목요일 인스타그램에 올린 수영복 스냅 사진에서 신장 이식 흉터를 뽐냈다.

 

사진에 담기 싫어서 덮을 만한 것들을 입었다. 지금은 그 어느 때보다도 내가 누구이고 내가 겪은 일들에 대한 자신감이 생기고….그리고 나는 그것이 자랑스럽습니다'라고 "Come And Get"가수는 발표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그녀는 라마리에뜨와 협력한 120달러짜리 셀레나 원피스 수영복을 모델로 하고 있었는데, 그녀의 공동 창업자인 테레사 마리 밍구스가 그녀의 자막에서 칭찬했다.

'T - 여자들을 위해 하는 일을 축하하며, 그저 그런 메시지를 담은 @lamariette를 런칭하고...모든 몸은 아름답습니다'라고 셀레나는 썼다.

비록 그녀가 그녀의 질병으로 대중에게 알려지기 몇 년 전에 루푸스 진단을 받았지만, 그녀는 2015년에 빌보드에 발표를 했다.

 

그녀는 이 병을 치료하기 위해 '화학요법을 받았다'고 폭로했고,

그 결과 애리조나 재활원에 머물게 되었다.

 

3년 전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신과 프랑시아가 인접한 병원 침대에 누워 손을 잡고 있는 모습을 담은 달콤한 사진과 함께 신장 이식을 알렸습니다.

셀레나는 내 아름다운 친구 프랑시아 라이사에게 어떻게 감사를 드려야 할지 설명할 말이 없다고 말했다. 그녀는 나에게 자신의 신장을 기증함으로써 나에게 궁극적인 선물과 희생을 주었다. 나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축복받았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그 직후 프랑시아는 위클리에게 이 수술의 후유증에 대해 얘기하면서, '우리는 우리 몸이 잃을 필요가 없는 것을 잃고 있기 때문에 기증자로서 더 힘들어요. 그래서 그것으로부터 회복하려고 노력하고 있고, 그녀는 자신의 몸에 필요한 것을 얻고 있어요. 그래서 그녀는 즉시 일어나서 그 일을 하고 나는 힘든 시간을 보냈어.'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그녀는 '그 경험은 매우 겸손했다. 혼자 샤워를 할 수도 없었고, 움직일 수도 없었기 때문에 누군가 나를 도와줘야 했다.'

그녀는 말했다: '나는 매우 매우 활동적인 사람이기 때문에, 의사가 두 달 동안 움직일 수 없다고 말한 사실. 두 달, 활동적인 일은 할 수 없었다.'

프랑시아는 덧붙였다: '내가 할 수 있는 것은 걷는 것 뿐이었다. 그것은 나에게 매우 힘든 일이었고 나는 개를 기르고 있고 매일 내가 기대되는 것은 커피를 마시고 걷는데 나는 그것을 할 수 없었다. 정말 정말 힘들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