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헐리우드 리포트

의외로 키큰 스타들~ 장신 여배우들~

by 얄리 얄리 2020. 12. 26.
반응형
니콜키드먼 Nicole Kidman (180cm)

호주 사람이라서 그런지, 말 그대로 여신인지 몰라도 니콜은 키가 크고 다리가 뻐근한 숙녀다. 스크린에서 쉽게 알 수 없는 사실은 레드카펫에서 드러난다.전남편 톰크루즈와 같이 찍은 시사회에서 사진과 컨트리 음악 남편 키스 어반(Keithban)이 시사회에서 위해 그녀의 곁에 있다.

 

브룩실즈 (Brooke Shields) 183cm

1983년 그녀는 공개적으로 자신의 몸에 대해 이야기했다. 브룩이 공개한 : "나이가 들고 키가 클수록 스타킹이 커졌는데 올해는 잘 모르겠고..."저는 180cm입니다." 하지만 더 최근에는 연예투나잇에서 자신의 키를 언급하면서 "그녀는 오늘 밤"이라고 말했다.키가 183cm입니다." 어느 쪽이야, 브룩? 이 스펙들은 굽이 있는 건가요 없는 건가요? 미스터리는 계속되고 있습니다

 

블레이크 라이블리(Blake Christina Lively) - 178 cm

블레이크 라이블리와 라이언 레이놀즈는 할리우드에서 가장 좋아하는 팬이다. 그러나 가십걸 주인공 블레이크가 짝이 되는 사람을 찾기가 쉽지 않았을 것이다.

키 큰 여자애들은 더 큰 애인을 찾는 것이 얼마나 힘든 일인지 알고 있다. 지금도, 그 높이에서, 라이언 레이놀즈 (Ryan Reynolds) 보다 10cm 작습니다! 요즘 블레이크와 라이언은 세 딸을 키우고 있다.

 

미셸 오바마 (Michelle Obama) - 180 cm

미셸 오바마는 엘리너 루즈벨트, 멜라니아 트럼프와 동률을 이루며 역사상 가장 키가 큰 퍼스트레이디 타이틀을 거머쥐었다. 지미 키멜 쇼에서 그녀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내가 키가 커서 조금 힘들어요, 그래서 사람들이 내가 키가 크다고 해서 나를 쳐다보는 것을 볼 수 있어요.

 

줄리아 로버츠(Julia Roberts) - 175 cm

줄리아 로버츠는 90년대 내내 인상적인 경력을 쌓는 동안 할리우드의 스타가 되었다. 에린 브로코비치에서 세 번의 골든 글로브 상과 오스카 여우주연상이 팬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멜라니 트럼프 (Melania Trump) - 180 cm

 

 

시고니 위버 (Sigourney Weaver) - 180 cm

에일리언 시리즈에서 엘렌 리플리 역을 맡아 아카데미상 후보에 올랐다. 그녀는 또한 고스트버스터즈, 갤럭시 퀘스트, 월-이, 아바타에서 연기했다.

 

맨디무어(Mandy Moore)-178 cm

싱어송라이터이자 배우인 맨디 무어는 분명 키가 큰 여성이다. 저는 14살까지 꽤 평균적이었고, 한 여름에 10cm를 자란 스퍼트를 겪었습니다. 처음에는 좀 패거리 같은 느낌이 들었지만 지금은 뿌듯해요." 그런 것 같아! 2005년에 맨디는 키가 큰 소녀들을 위한 옷을 만들겠다는 목표를 가지고 자신만의 패션 라인 mblem을 출시했어. 라인은 단종됐지만 앞으로 패션계로 복귀할 수 있다는 희망을 내비쳤다. 그리고 바라건대, 좀더 키가 큰 스타일로!

 

매기 질렌할(Maggie Ruth Gyllenhaal) -175 cm

매기 질렌할은 꽤 작은 존재로 여겨진다. 그러나 제이크 질렌할의 누나이기도 하다

그녀는 도니 다코, 모나리자 스마일, 다크나이트를 포함하여 비판적으로 호평을 받은 수많은 작품에 출연했다. 그녀는 또한 BBC 시리즈인 The Honourable Women에서 주연을 맡아 골든 글로브 상을 받았다.

 

틸다 스위튼(Tilda Swinton) - 183 cm

틸다 스윈튼(Tilda Swinton)은 주로 예술 영화에서의 연기로 유명한 영국의 배우이다. 하지만 그녀는 또한 높은 자세와 독특한 개인 스타일로 유명합니다.그녀는 2007년 영화 마이클 클레이튼에서의 연기로 아카데미 상을 받았다. 그리고 어벤져스에서도 출연해서 더욱 많이 알려졌습니다.

 

케이티 홈즈(Katie Holmes) -175 cm

톰크루즈의 전부인으로 59세의 케이티 홈즈는 그녀의 남자보다 눈에 띄게 컸다. 미션임파서블과 탑건의톰크루즈가 사실 이렇게 작았다는 것을 팬들은 깨닫지 못했을 것이다.

 

테일러 스위프트(Taylor Alison Swift) -180 cm

컨트리 팝 스타 테일러 스위프트는 키가 180cm이다. 스위프트가 이미 25살이었던 2015년, 그녀는 키가 더 자라는 것에 대해 주목할 만한 주장을 했습니다. 그 가수는 "나는 지난 해에 1인치 성장했는데, 이것은 내가 세계에서 가장 최근에 발전한 인간이라는 것을 의미한다"고 말했다. 흔하지 않는 일이죠? 보아하니! 갈은 보통 14살이나 15살 때 성인의 키에 도달하고 성장을 멈춥니다. 테일러는 정말 모든 종류의 기록을 깨뜨리고 있어요!

 

샤를리즈 테론 Charlize Theron - 5'10 (178 cm)

그녀는 가끔 브랜드 캠페인에 출연했다. 디올은 J'Adore 광고로 그녀를 선택했는데, 이 광고는 스타를 위해 매년 최소 5백만 달러를 벌어들일 것으로 알려졌다. 그리고 영화 몬스터, 매드맥스등 다수 작품에 출연하였습니다.

 

제니퍼 로렌스 (Jennifer Lawrence)-175 cm

사랑받는 여배우 제니퍼 로렌스는 실버라이닝 플레이북으로 오스카상을 받고 엑스맨, 헝거게임의 주인공이다

 

케이트 미들턴 (Kate Middleton) - 178 cm

케이트 미들턴 공작부인은 언젠가는 왕족이 될 운명이었다. 그녀의 겸손하면서도 멋진 스타일에서 강력한 키까지. 그러나 케이트는 그녀의 남편인 윌리엄 왕자에 비해 여전히 5인치나 작다.

케임브리지 공작부인은 어린 아이들, 정신 건강, 중독, 예술에 영향을 미치는 문제에 초점을 맞춘 다작의 자선가이다. 그녀는 또한 영향력 있는 패션 아이콘이며, 언론은 그녀가 트렌드에 미친 영향을 "케이트 미들턴 효과"라고 불렀다.

갤 가돗 (Gal Gadot) - 178 cm

2016년의 배트맨'v' 2017년 원더 우먼, 2017년까지 뒤 슈퍼맨부터 저스트리그 등 출연 우리에게 알려져 있다.

 

이배우들은 뭘 먹고 큰건지 ㅎㅎ 부럽네요 ㅎㅎ

#장신스타 #장신배우들 #장신여배우 #키큰스타들

테일러 스위트도 늦게 컸다는데 먹어보까 ㅎㅎㅎ

https://tinyurl.com/y95srtj3

 

키움정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