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헐리우드 리포트

브리저튼의 피비 디네버 (Phoebe Dynevor) ✔ 잡지 화보 촬영중 & 시즌2 소식

by 얄리 얄리 2021. 2. 18.
반응형

프랑스 디지털 매거진 L'Officiel 과 함께 새로운 멋진 패션 촬영을 위해 란제리를 입고 있는 피비 디네보르는 분명 관심을 끌게 되었다.

브리저튼의 여주인공 피비디네버는 레이스 구찌 속옷 차림으로 화보를 찍었습니다

그리고 그녀는 넥플릭스 브리저튼 2에 촬영에 복귀할 것이라고 암시하였다.

 

https://app.ac/rqwL4m243

브리저튼은 피비에게 수많은 팬을 안겨주었다

화보촬영 샷중 구찌 브래지어와 매치 브리프를 착용했고,

다른 한 장면에서는 피시넷 타이츠, 검은 스티레토, 누드 컬러의 몸매를 입고 포즈를 취했다.

Dress MIU MIU

Dress and top PRADA Sunglasses SELIMA OPTIQUE

Dress STELLA MCCARTNEY Earring CHLOÉ

Coat, top, and briefs SAINT LAURENT

Dress and shoes VALENTINO

피비는 또한 에지 같은 반시어 크롭 상의와 치마 세트, 그리고 그녀의 커버 샷을 위해 시크하게 닳은 흰색 드레스를 입었습니다.

잡지사 인터뷰에서 피비는 최신 패션 트렌드에 관심이 없으며 오래 지속될 수 있는 지속 가능한 작품들을 하는게 더 좋다고 말합니다.

Bodysuit FENDI Shoes ROGER VIVIER Tights WOLFORD

"내가 무언가를 살 거라면, 나는 좋은 품질과 앞으로 몇 년 동안 입을 수 있는 것을 좋아한다." 라고 그녀가 잡지에 말했다.

'나는 최신 유행에 대해 낙담하지 않고, 매년 옷장을 내팽개치고 싶지 않다.'

브리저튼 1시리즈 이제 자신이 주목을 받고 있는 자신의 마음을 말하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나는 목소리가 있거나, 푸시백을 하거나, 내 말에 동의하지 않는 사람들이 두렵지 않다. 그것은 별로 나를 괴롭히지 않는다.' 라고 그녀가 말했다.

Top and skirt BURBERRY Bra and briefs STYLIST'S OWN Earrings ALTUZARRA Ring TIFFANY & CO.



프리저튼 두 배우들 사이의 케미가 실제 연애에 대한 추측을 불러일으켰지만, 그 여배우는 항상 상황이 '엄청나게 프로페셔널하다'고 주장해왔다.

그녀는 유 매거진에게 말했다: '나는 우리 사이에 정말로 무언가가 있었다고 말하고 싶다. [레제-지안] 그러나 아니다

'우리가 그것을 바로 잡아야 한다는 압박감이 너무 컸기 때문에 모든 것이 그 일에 관한 것이었다. 우린 정말 전문적으로 일하는 사이야. 정말 다행이야. 더 나아가면 매우 복잡할 것이다.'

그 여배우는 자신이 현장에서 사랑을 찾겠다는 생각에 '강박하다'고 덧붙였다.

그녀는 말했다: '나는 항상 사람들이 그들의 동료 배우들과 사랑에 빠졌다는 이야기를 듣는다. 아직 그런 일은 내게 일어나지 않았지만 호기심이 생겼다.'

https://tv.naver.com/v/17329314

 

[Netflix] 브리저튼 | 공식 예고편

Netflix Korea | 사랑과 전쟁 앞에선 그 무엇도 불사하리. 숀다랜드 제작 《브리저튼》, 12월 25일 최초 공개. 오직 넷플릭스에서. -------------------------------------------------------------------------------------------

tv.naver.com

 

그리고 비록 그들이 로맨스 루머에 대해 수줍어했지만, 피비는 이제 그녀가 그것들을 중단시켜야 한다고 생각하는 지경에 이르렀음을 인정했다.

그녀는 유 매거진에게 다음과 같이 말했다: '사람들은 정말로 우리를 응원한다. 우리는 배우라고 해야 하고, 일을 하고 있고, 마법을 망치지 않았다고 해야 할 말이 있다… 하지만 어느 순간 '아니오'라고 말해야 한다."

브리저튼은 첫 달 동안 8천 2백만 가구가 시청하는 성탄절 출시 이후 빠르게 큰 성공을 거두었다는 것을 증명했다.

그리고 화요일, 첫 번째 시즌 2 캐스팅 발표가 있었다.

넷플릭스의 성교육과 ITV의 브로드처치에서의 역할로 잘 알려진 남아시아 여배우 시몬 애슐리가 앤서니 브리저튼[조나단 베일리]의 애인 케이트 샤르마 역을 맡게 되었다.

줄리아 퀸의 로맨스 소설을 원작으로 두 번째 브리저튼 책 <나를 사랑한 사람>의 줄거리를 따라가게 된다.

시몬(25)은 '바보가 없는 고집 센 젊은 여성'인 케이트에서 새로운 소녀 역을 맡았다.

케이트 셰필드(Kate Sheffield)에서 변경된 시몬의 남아시아 배경을 반영해 캐릭터의 이름이 바뀌었다.

시즌 2는 영국에서 몇 주 안에 촬영을 시작할 예정이다.

그녀는 인기 있는 넷플릭스 시대극의 뜨거운 기대 속에 앤서니 브리저튼의 애정 어린 관심을 연기할 것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