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헐리우드 리포트

케이티홈즈와 톰크루즈의 딸 수리크루즈는 뉴욕에서

by 얄리 얄리 2021. 2. 7.
반응형

케이티 홈즈와 수리크루즈는 뉴욕시 소호에서 모녀 쇼핑 여행을 즐겼습니다

케이티홈즈는 올리브 그린 재킷을 입고 거리를 활보하는 동안, 코트와 가벼운 워시 데님 차림의 완전 패셔니스타처럼 보였다.

핫핑크 셔츠와 어울리는 토트백으로 트렌디한 룩을 완성했는데, 흰색 레터링으로 '나는 비닐봉지를 사용하지 않는다'고 적혀 있었다.

이 두 사람은 현재 진행중인 COVID-19 때문에 마스크를 착용하고 함께 가까이 걸어갔다.

갈색 가죽 부츠를 신고 거드름을 피우며 블록을 내려가는 동안 홈즈는 긴 밤색 부분적으로 땋은 수리와 잡담을 나누었다.

수리크루즈는 아이스 커피를 들고 있는 것 같았고 키가 거의 175cm 인 엄마처럼 보였다.

케이티홈즈는 그녀의 미니미와 같은 갈색 머리카락이 그녀의 어깨 위로 폭포처럼 내려져 있었다.

올리브 그린 재킷을 입고 거리를 활보할 때, 수리크루즈는 연한 푸른색 복어 재킷과 가벼운 워시 데님 차림으로 새싹이 돋아나는 패셔니스타처럼 보였다.

수리크루즈는 아이스 커피를 들고 있는 것 같았고 키가 거의 5피트 9인치짜리 약 175CM 엄마처럼 보였다.수리크루즈의 청바지가 엄마 청바지 입었는지 청바지가 다소 길어서 물에 아랫단이 물에 다 젖었네요

케이티는 전 남편 톰 크루즈와 수리를 공동양육하지만, 톰크루즈는 몇 년 동안 딸을 보지 못했다는 보도가 나오면서 그녀 스스로 그 10대를 부모로 삼았다.

배트맨 비긴즈 주연 배우인 케이티홈즈는 톰과 2005년에 처음 사귀기 시작했고, 그 관계가 시작된 지 7주 만에 약혼했다. 그들의 사이언톨로지스트 결혼식은 딸 수리가 태어난 지 7개월 만인 2006년 11월 브라치아노의 카스텔로 오르시니오데스칼치에서 열렸다.

최근, 케이티는 33세의 새로운 사랑인 에밀리오 비톨로 주니어로 점점 더 주목을 받고 있다.

그녀와 레스토랑 주인 남자친구는 요즘 점점 더 심각해지는 것 같고 심지어 크리스마스 이브까지 함께 보냈다.

홈즈의 생일인 12월 18일, 에밀리오가 인스타그램에 새 부부가 서로 웃고 있는 사랑스러운 흑백 사진을 올렸다.

최근, 케이티는 33세의 에밀리오 비톨로 주니어 (11월 사진)라는 새로운 사랑으로 점점 더 주목을 받고 있다.

에밀리오닷컴은 10일 에밀리오가 자신과 홈즈의 손글씨 사진이 처음 공개되자 문자메시지를 통해 약혼자 레이첼 에몬스(24)와의 과거 약혼을 파기했다고 단독 확인했다.

비톨로와 연애를 하기 전 케이티는 2019년 결별한 제이미 폭스와 몇 년간 교제했다.

케이티와 제이미는 2013년부터 열애한다는 추측이 있었지만, 2017년 말에야 커플로서 공개되었다.

2012년 톰 크루즈와 결별한 뒤 5년간 케이티의 이혼 합의로 공개 연애가 금지됐다는 소문이 돌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