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헐리우드 리포트

안젤리나 졸리는 아이들과 함께 집에서 브리티시 보그 촬영을 위해 포즈를 취하면서 브래드 피트와의 심란한이혼 속에 '힘든' 몇 년을 반성하고 있다

by 얄리 얄리 2021. 2. 3.
반응형

안젤리아 졸리는 브래드 피트와의 쓰라린 이혼에 이어 '우리 가족을 치유하는 것'에 집중하고 있다고 밝혔다.

영국 보그지가 3월 커버를 위해 공개한 새로운 사진에는 안젤리나가 로스앤젤레스 자택에서 6명의 자녀 중 4명인 매독스(19), 자하라(16), 쌍둥이 비비엔과 녹스(12)와 모습이 담겨 있다.

안젤리아 졸리는 2016년 브래드피트와 헤어진 후, 그녀가 '아주 힘든 몇 년'이라고 묘사하는 것에 대해 반성한다.

안젤리아 졸리는 인도주의자는 소란스러운 시간으로부터 가족을 치유하기 위해 일하는 동안 '얼음이 녹고 피가 내 몸으로 돌아온다'고 말했다.

새로운 흑백사진은 민소매 흰색 상의를 입은 안젤리나가 식탁에 앉아 아이들이 맛있는 식사를 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또 다른 사진은 LA의 집 화장실에서 큰아들 매독스의 머리를 손질하는 애틋한 엄마의 모습이다.

이 사진들은 브리티시 보그의 편집장인 에드워드 에닌풀 씨가 그녀의 LA 집에서 그녀의 가족과 일에 대해 논의하기 위해 여배우를 따라잡았을 때 찍혔다.

동행 인터뷰에서는 안젤리나가 브래드와의 12년간의 관계가 끝난 이후 자신의 삶을 되돌아보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안젤리아 졸리는 결혼 2년 만인 2016년 9월 브래드피트와 헤어진 이후 줄곧 독신이다.

보그지의 또 다른 사진은 스타들이 그녀의 아들 매독스의 머리를 집에서 스타일링하는 것을 보여준다.

부부는 재정부와 자녀 양육 문제로 다툼을 벌인 끝에 '더 좋은 곳에 있다'고 한다.

안젤리나는 현재 자신이 행복한지 '모른다'고 고백하며 보그에게 자신이 미래에 대해 긍정적인 전망을 갖고 있다고 주장했다.

: '지난 몇 년간은 꽤 힘들었다. 나는 우리 가족을 치유하는 데 주력해 왔다. 얼음이 녹고 피가 내 몸으로 돌아오는 것처럼 서서히 되살아나고 있다.

'나는 50대가 기대된다-50대가 되면 내 걸음걸이를 칠 것 같은 느낌이 든다. 일전에 우리가 트램펄린에 탔는데, 아이들이 "아니, 엄마, 그러지 마. 다치게 될 거야." 그리고 나는 생각했다. "하느님, 웃기지 않니?"

내가 액션 스타였던 날이 있었는데, 이제 아이들은 내가 다칠 테니 트램펄린에서 내리라고 한다.'

안젤리나는 자신이 '전통적인 전업주부'라고 생각하지 않는다고 주장하지만, 그녀는 자신의 여섯 자녀들이 자신의 모성애 여행을 '도움'했다고 믿고 있다.

툼레이더 아이콘은 자신의 아이들을 돌보는 것으로 그녀의 경력을 조작하는 것에 대해 출판사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다: '음, 나는 가만히 앉아 있는 것을 잘하지 못했다.

'많은 아이를 낳고 싶고 엄마가 되고 싶었지만, 언제나 제인 처럼 정글 한가운데를 여행하는 상상을 했다. 나는 그런 참다운 전통적 의미로는 상상하지 못했다.

'전업주부가 될 수 있는 모든 기술이 부족한 것 같다. 아이들이 상당히 탄력성이 있고, 나를 도와주고 있지만 나는 전혀 잘하지 못하기 때문에 그것을 헤쳐나가고 있다.'

안젤리나는 지난 2016년 브래드와의 결혼에 대한 면죄부를 신청하면서 2020년 6월 보그 인도와의 인터뷰에서 '우리 가족의 안녕'을 위한 것이라고 밝히며 '올바른 결정이었다'고 덧붙였다.

당시 피트는 졸리와 알코올에 중독된 폭력적인 비명을 지르는 경기를 벌여 장남 매독스(19)가 어머니를 두둔했다는 보도가 나왔다.

졸리는 6명의 아이들 모두에 대해 임시로 양육권을 받았고 브래드는 법원이 지정한 치료사가 참석한 가운데 면회권을 부여받았다.

2018년 법원은 안젤리나가 아이들과 일관된 관계를 맺지 못하게 하고 있다고 주장해 브래드의 손을 들어줬다. 그는 졸리 없이 아이들과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임시 여름 양육권을 받았다.

그 후 그녀는 그해 여름 피트가 안젤리나에게 8백만 달러를 빌려주고 1달러를 더 주었다고 반박하면서 그가 1년 넘게 '의미 있는' 양육비를 지불하지 않았다고 주장했다.

8백만달러로 청구서 처리 지원 양육권 재판은 2018년 11월에 시작하기로 되어 있었지만, 대신 두 사람은 합의를 이루었고, ET는 그것이 아이들에게 가장 이익이 된다고 보고하고 재판의 필요성을 없앴다

.

피트는 동등한 공동 양육권을 원함에도 불구하고 그 아이들의 50% 미만의 양육권을 인정받았고, 그로 인해 그는 또 다른 재판에서 그가 적합하다고 생각하는 것을 위해 계속해서 싸우게 되었다.

두 사람은 2020년 4월 '법률적으로 독신' 판정을 받았으나 이혼이나 양육권 다툼이 마무리되지 않았다.

브래드는 자신의 사건을 강화하기 위해 20명 이상의 증인 명단을 작성하면서 10월로 예정되어 있던 재판과 함께 공동 양육권을 계속 요구하고 있다.

부부는 이미 매독스가 양육권 고려 대상이 아니며 브래드가 더 이상 미성년자가 아니기 때문에 언제 만나고 싶은지 결정할 수 있다고 결정한 상태였다.

비록 12월 21일로 예정되었던 그들의 다음 재판에서 판결이 나올 것으로 예상되었지만, 재판의 많은 세부 사항들은 비밀에 부쳐졌다.

그녀의 최근 보그와의 인터뷰에서, 이 언브레이크 스타는 또한 유엔난민기구에서 온 특사로서의 그녀의 역할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안젤리나는 공유했다: '나는 20대 초반에 부츠와 배낭을 메고, 세상에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아보러 나갔다.

'학교 다닐 때보다 더 넓은 교육을 시키려고 했다. 나는 여러 방면에서 매우 빈 곳에서 자랐기 때문에 더 넓은 이해를 찾기 위해 가야만 했다.

안젤리아 졸리는 계속해서 난민에 대한 인식이 시간이 지나면서 '어려워졌다'고 생각한다고 인정하면서 '우리는 난민들이 짐인 것처럼 말한다'고 설명했다. 하지만 그들은 적응해야만 했다. 그들은 다른 기술을 가지고 있고, 그들의 눈에는 다른 외모를 가지고 있다.

'그들은 너무나 심오한 방법으로 그들 자신의 인간성에 맞섰다. 그들은 억압에 맞서왔다. 우리는 그들의 싸움에 경의를 표해야 한다. 폭탄에서 탈출하고 아이들을 보호해 온 사람들에게 경의를 표하라.'

그녀는 매덕스는 캄보디아 사람이고, 동시에 미국 시민이기도 하고 세계 시민이기도 하다. 하지만 그가 그곳에 가는 것은 단지 중요한 것이 아니라, 그의 형제들도 그곳에 가는 것이 중요하다.

우리는 서로 다른 문화와 인종의 가족을 갖게 되어 매우 축복받았다. 우리는 모두 서로에게서 배우고 있다.'

말레피센트 스타는 2000년 툼레이더를 위해 캄보디아로 간 후 처음으로 인도주의적인 임무를 맡았다.

그녀는 아시아 국가를 방문했고, 그곳에서 전 남편 빌리 밥 손튼과 만나 유엔난민고등판무관실(UNHCR) 현장 임무를 위해 매독스를 입양했다.

이 TV와 영화 스타는 나중에 파키스탄으로 여행을 떠났고, 그녀는 긴급한 호소로 100만 달러(82만1980파운드)를 기부했다.

9년 전 '분쟁 성폭력 예방 이니셔티브'를 공동 설립한 안젤리나는 이후 교육, 여성 인권, 보존 등 여러 가지 명분을 홍보하는 데 직접적 접근을 해왔다.

https://yellowhhj.tistory.com/423

 

안젤리나 졸리(Angelina Jolie)는 아들 녹스 졸리 피트(Knox Jolie-Pitt) 와 LA의 마켓에서 식료품을 사기

안젤리나 졸리(Angelina Jolie) 는 검역 기간 동안 집에서 여섯 명의 아이들과 좋은 시간을 보내고 있다. 안젤리나 졸리(Angelina Jolie)는 그리고 심부름하는 것을 돕기 위해 아이들을 집 밖으로 데리고

yellowhhj.tistory.com

안젤리나 졸리(Angelina Jolie)는 아들 녹스 졸리 피트(Knox Jolie-Pitt) 와 LA의 마켓에서 식료품을 사기위해 쇼핑중

안젤리나 졸리(Angelina Jolie) 는 검역 기간 동안 집에서 여섯 명의 아이들과 좋은 시간을 보내고 있다. 안젤리나 졸리(Angelina Jolie)는 그리고 심부름하는 것을 돕기 위해 아이들을 집 밖으로 데리고 나가는..

https://yellowhhj.tistory.com/394

 

안젤리나 졸리는 오후 내내 딸 자하라(16)와 손을 잡고 있는 애틋한 엄마다.

안젤리나 졸리는 로스앤젤레스에서 COVID-19 검역 중에 6명의 아이들과 많은 좋은 시간을 보내고 있다. 딸 자하라(16)와 손을 잡고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모녀 스타벅스 바리스타와 주문을 하기 위

yellowhhj.tistory.com

안젤리나 졸리는 오후 내내 딸 자하라(16)와 손을 잡고 있는 애틋한 엄마다.

안젤리나 졸리는 로스앤젤레스에서 COVID-19 검역 중에 6명의 아이들과 많은 좋은 시간을 보내고 있다. 딸 자하라(16)와 손을 잡고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모녀 스타벅스 바리스타와 주문을 하기 위해 줄을 서서..

yellowhhj.tistory.com

https://yellowhhj.tistory.com/304

 

브래드피트 와 안젤리나 졸리의 딸? 샤일로 졸리피트Shiloh Jolie-Pitt 성장기

샤일로 졸리피트는 안젤리나 졸리와 브래드 피트의 첫 번째 친자식이지만, 샤일로 졸리-피트는 2006년 그녀가 세상에 환영받았을 때 이미 두 명의 형제가 있었다. 그녀의 슈퍼스타 어머니는 샤일

yellowhhj.tistory.com

브래드피트 와 안젤리나 졸리의 딸? 샤일로 졸리피트Shiloh Jolie-Pitt 성장기

샤일로 졸리피트는 안젤리나 졸리와 브래드 피트의 첫 번째 친자식이지만, 샤일로 졸리-피트는 2006년 그녀가 세상에 환영받았을 때 이미 두 명의 형제가 있었다. 그녀의 슈퍼스타 어머니는 샤일로 임신했을때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