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TV in 레시피, 맛집

생활인달인 맛집_김치만두 달인의 만두집 위치

by 얄리 얄리 2022. 3. 14.
반응형

‘생활의 달인’ 면목동 김치만두 달인이 소개됐다.

밤낮으로 변덕스러운 기온 차이를 보여주는 요즘 같은 때면 더욱 생각나는 만두

동원시장 한 쪽에서 오랜시간 그 맛으로 손님들을 사로잡고 있는 오늘의 달인.

시장에서 느낄수 있는 가성비 좋은 가격은 물론, 그 맛까지 뛰어나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았다.

김치만두는 물론이고 고기만두, 꽈배기까지 달인의 손끝에서 나온 모든 메뉴가 사랑을 받고 있는 것도 특징이었다. 



수제만두에 가게에서 직접 쪄내 따뜻하게 먹을 수 있는 것이 큰 장점. 기성 만두피에서 나는 밀가루 맛이 없는 것은 기본이고 김치의 식감까지 살아 있어 씹는 맛도 일품인 김치만두였다. 단계를 건너뛰고 그저 맛만 내는 김치만두와는 품격이 다른 셈.,

김치와 여러 재료들이 어우러지며 식감과 향, 맛까지 3박자가 완벽한 김치만두는 한번 먹으면 절대 잊을 수 없는 맛이었다.


http://naver.me/GJr1YCdI

 

동원시장 : 네이버

방문자리뷰 124 · 블로그리뷰 163

m.place.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