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헐리우드 리포트

제니퍼 로페즈는 남편 벤 애플렉과 열정적인 키스를 나누며 목가적인 제2의 허니문 속에서 코모 호수 주변을 낭만적으로 산책합니다.

by 얄리 얄리 2022. 8. 26.
반응형

이 커플은 8월 20일 결혼한 후 유럽에서 두 번째 신혼여행을 즐기고 있다.
그들은 벤의 저택에서 테마 결혼식을 올리며, 친구들을 초대했다.
두 번째 결혼식은 지난달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작은 결혼식에서 합법적으로 결혼식을 올린 후 이루어졌다.

그들은 8월 20일 조지아에 있는 오스카 수상자의 집에서 가족과 친구들을 위한 호화로운 결혼식을 올린 후 현재 이탈리아에서 두 번째 신혼여행을 즐기고 있다.


제니퍼 로페즈와 벤 애플렉은 수요일 이탈리아 북부 메나지오의 코모 호수 주변을 로맨틱하게 거닐며 열정적인 키스를 나누면서 변함없는 사랑을 받았다.
신혼부부들의 전형적인 모습을 보였습니다. 서로 눈을 떼지 못하고 손을 떼지 못하고 밀라노로 유럽 여행을 계속했다


Ben과 Jennifer는 라벤더로 만든 제품을 전문으로 하는 가족 경영 브랜드인 Lavanda del Lago 근처에 서 있을 때 서로 팔로 감싸고 서로의 눈을 사랑스럽게 바라보았다.
그녀는 오프숄더 머스타드 크롭 탑과 미디 스커트를 매치하였습니다.


그녀는 여름 옷차림에 심플한 금색 슬리퍼와 선글라스를 착용했습니다.
한편, 그녀의 남편인 벤 애블랙은 어두운 선글라스를 낀 스마트 베이지색 셔츠와 검은색 바지, 검은색 레이스업 부츠를 입고 잘 닦았다.
코모 호수에 머무는 동안, 이 커플은 가까운 라글리오에 있는 조지 클루니의 멋진 저택에 살고 있다.
코모 호수 여행을 마친 후, 두 사람은 목요일에 쇼핑하는 동안 신혼의 행복한 모습을 바라보며 밀라노로 향했다.


53세의  하얀 팬츠 정장에 크루넥 크롭 탑과 그녀의 잘린 배와 톤의 팔을 보여줄 수 있는 높은 허리 바지를 입고 있어 세련돼 보였다.

새 신부는 하얀 중절모, 금목걸이, 중성 톤의 하이힐, 그리고 다양한 색상의 지갑으로 앙상블의 악센트를 살렸다.
그래미상 수상자의 머리는 길고 느슨한 웨이브로 스타일링되었고 그녀는 2천년 이상 지속되어 온 도시를 누비기 위해 낮 화장을 했다.

50세의 벤은 쇼핑 소풍을 위해 더 캐주얼한 옷을 입었다. 점원 III 스타는 아내와 손을 잡으면서 주름진 청바지와 하얀 티셔츠, 청록색 캠프 셔츠를 선택했다.
소금과 후추 수염을 촘촘히 깎았고 하얀 운동화와 비행사 스타일의 선글라스를 착용했다.


이 글래머러스 커플은 브루넬로 쿠치넬리 매장에서 팬들이 그들의 휴대폰을 꺼내어 그들의 짧은 만남을 녹음하자 사진 열풍을 일으켰다.


벤이 관중들을 헤치고 그녀를 이끌자 제니퍼 로페즈는 밝은 미소를 지었다.
두 사람은 가게에서 서로 가까이 지냈고, 진열장 안의 물건들을 보고 서 있는 그는 엉덩이에 손을 얹는 것을 볼 수 있었다.

벤이 새로운 구매품이 숨겨져 있는 하얀 쇼핑백을 들고 다니는 것을 볼 수 있었기 때문에 쇼핑 여행은 성공적이었다.


쇼핑 후, 경호원들은 커플이 경비원들의 도움을 받아 재빨리 도망갈 수 있도록 도왔다.


벤과 젠은 7월 17일 라스베가스로 도망쳐 아이들을 파리로 데려갔다.


그들은 후에 이탈리아 카프리에서 첫 신혼여행의 일부를 보냈는데, 다재다능한 가수이자 댄서는 유니세프를 위한 루이사비아로마 갈라에서 공연을 했다.

그 유명한 한 쌍은 아이가 없는 것 같고 이번에는 그들 자신에게 집중하고 있는 것처럼 보인다.밀라노로 향하기 전, 그들은 코모 호수에서 저녁을 즐기면서 카누를 먹는 것이 목격되었다.
제니퍼와 벤은 8월 20일 조지아에 있는 그의 사유지에서 결혼식을 올렸고 그 다음 주 그랜드 호텔 트레메초에서 처음 사진이 찍힌 북이탈리아로 비행기를 타고 갔다.

최근 그의 친구 케빈 스미스는 벤이 제니퍼와 결혼한 이후 '이렇게 행복한 적이 없었다'고 말했다.

영화 제작자는 지난 주말 조지아에서 열린 호화 결혼 축하 행사에 하객들 중 한 명이었다.

'그는 이보다 더 행복할 수 없다.나는 그 남자가 행복한 것을 보았지만 그의 얼굴에서 뿜어져 나오는 순수한 기쁨은 완전히 잊을 수 없었다'고 말했다.


케빈은 시상식에 대해 덧붙였다: '나는 그를 위해 행복했다.그리고 그들은 행복했습니다, 알 수 있듯이.여기 오려고 열심히 일했고, 그 대가를 치렀고, 너무 좋았어요.그들은 그것을 위해 멋진 하루를 보냈다.'

이는 케빈이 그날이 '감정적인' 날이었다고 시인하고 시상식에서 눈물을 흘린 후 나온 것이다.

그는 고백했다: '나는 캐리어다.나는 항상 운다.저는 플래시 에피소드를 보면서 울어요.난 데그라시를 보면서 운다구!하지만 난 그게 빌어먹을 아름다워서 내내 울부짖었어.너무 아름다워요.'

하객에는 제니퍼 가너와의 결혼에서 벤의 세 자녀인 바이올렛(16세), 세라피나(13세), 그리고 10세 사무엘(13세)과 제니퍼의 14세 쌍둥이 막스와 에미가 포함되어 있었다.

이 결혼은 두 사람이 사귀고 약혼한 지 20년 만에 이루어졌지만 2003년 결혼식을 취소했다.

수요일 Us Weekly는 신랑이 그의 새 아내 JLO에게 연설을 할 때 감정이 격해졌다고 주장했다.

아르고의 스타이자 감독은 메리 미 가수와의 2002년 약혼을 언급하며 그들이 20년 전에 결혼하지 않은 이유가 있다고 언급했다.


배트맨 배우는 그들이 각자 아이를 가져야 하기 때문에 처음 결혼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