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헐리우드 리포트

엘튼존 남편 데이비드 퍼니시와 아들들과 함께

by 얄리 얄리 2022. 8. 24.
반응형

엘튼 존이 브리트니 스피어스와의 새 싱글을 팬들에게 살짝 보여 준 후 남편 데이비드 퍼니시와 함께 칸의 요트로 돌아오면서 2,200파운드의 화려한 스포츠 의상을 입었다.


엘튼 존은 화요일 칸의 한 술집에서 브리트니 스피어스와의 새 싱글 곡을 즉흥적으로 연주해 팬들을 기쁘게 했다.

그리고 공연 후, 영국 가수인 엘튼존은 캐나다 남편 데이비드 퍼니시(59)와 함께 프랑스 리비에라에서 요트로 돌아갈 때 감격스러운 표정을 지었다.


75세의 엘튼은 구찌에서 머리부터 발끝까지 멋진 2,213파운드 상당의 명품 브랜드 옷을 입고 있었다.
엘튼의 의상은 베이지색이었고, 구찌와 디즈니의 합작품인 화려한 미키마우스 프린트가 특징이었다.
그의 셔츠와 반바지만 해도 1,683파운드가 넘었고 그의 디자이너 트레이너들은 530파운드가 들었다.
그 전설적인 스타는 그의 시그니처 룩에 맞춰 얼룩말 무늬 선글라스를 착용했다.

한편 데이비드는 꽃무늬 셔츠와 그에 어울리는 쇼트 세트를 입고 구찌 토트백을 들고 다녔는데 가격은 약 3,430파운드였다.

 


이 커플은 아들 일라이야와 11세의 잭커리와 함께 나들이에 갔다.그들은 작은 제트 보트에서 내려 호화 요트에 타는 것이 목격되었다.

엘튼은 금요일 공식 발매를 앞두고 화요일에 브리트니 스피어스와의 콜라보레이션 곡인 홀드미 클로저를 팬들에게 살짝 보여 주었다.

75세 엘튼존은 칸의 고급 레스토랑인 라 게리테 바에서 즉석 공연을 선보이며 그곳에서 점심을 즐기던 팬들을 즐겁게 했다.


엘튼은 DJ 부스 뒤에 있는 마이크를 잡고 트랙을 틀었지만 그의 파트너 브리트니는 부재중이었다.
그는 공연을 위해 디자이너의 색조를 입힌 채 힘들이지 않고 멋있어 보였다.

그는 트랙의 마지막 부분에서 DJ에게 마이크를 돌려주면서 사랑하는 팬들에게 감사를 전했고 팬들은 환호했고 노래는 금요일에 나올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 순간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공유했고 - 그의 호화로운 유럽 여행 중에 - 'Hold Me Closer의 최고봉 - out 이번 주 금요일!'이라고 캡션에서 썼다.

팬들은 하나의 글과 함께 그 티저에 열광했다: '우후!좋아요!'라는 글과 함께 'HOLD ME CLOSE IS COMING!'라는 다른 글과 함께.


그것은 월요일에 브리트니와 엘튼이 곧 있을 듀엣의 새로운 커버에 등장한 후 나온 것이다.

이들은 유니버설 뮤직이 8월 26일 발매할 예정인 매우 기대되는 싱글 'Hold Me Closer'에서 나란히 모습을 보였다.


스피어스는 그녀와 엘튼이 파란색과 흰색의 반짝이는 야구 유니폼을 입고 있는 것을 본 새로운 표지 사진을 공유했다.
각자 야구 방망이를 모자에 넣고 흔들릴 준비를 하고 있었다.

지난 주, 이 콜드하트 가수는 그 트랙의 발매를 놀리기 위해 그의 메인 인스타그램 페이지에 사진을 올렸다.

 



이 하나의 예술작품은 어린 시절 두 스타의 사랑스러운 스루백 스냅을 보여준다.

팝의 여왕은 핑크색 댄스 의상을 입고, Your Song 히트메이커는 즐겁게 피아노를 연주했습니다.
업데이트된 커버 아트워크는 맨 위에 있는 두 가수들의 이름과 맨 아래에 있는 싱글의 이름을 포함했다.

브리트니는 눈에 띄는 분홍색 댄스 의상을 입은 어린 소녀로서 얼굴에 미소를 띠고 포즈를 취하는 것을 볼 수 있었다.그녀의 금발 머리에는 커다란 분홍색 깃털이 자물쇠에 꽂혀 있었다.

이 엘튼존은 어렸을 때 흑백사진으로 피아노 앞에 앉아 있는 것을 볼 수 있었다.

이 트랙의 이전 예술작품은 최근 공개되었는데, 이 두 가수를 대표하는 장미와 로켓 이모티콘에 이어 노래 제목만 포함되었다.  
Hold Me Closer는 1971년 그의 클래식 히트곡인 Tiny Dancer에 대한 새로운 테이크로 기록되었습니다.이 곡은 2021년 11월 보수당직이 끝난 이후 브리트니의 첫 싱글 앨범으로 팬들을 긴장시키고 있다.

페이지 식스는 지난달 브리트니가 베벌리 힐스에서 이 영국인 가수 겸 작곡가와 함께 그의 1971년 앨범 매드먼 어크로스 더 워터에 처음 수록된 이 곡을 녹음했다고 보도했다.

엘튼이 이 공동작업의 아이디어를 생각해 낸 것으로 보이지만, 브리트니가 지금은 사라진 보수정권의 말년에 침묵을 지킨 후 그녀의 음악 경력을 다시 시작할 수 있는 이상적인 소프트 런칭으로 보인다.

 

이건 엘튼의 아이디어였고 브리트니는 엄청난 팬이에요.

그들은 Tiny Dancer의 리믹스를 완전한 듀엣으로 녹음했다 - 그리고 그것은 믿을 수 없다,'라고 음악 업계 관계자는  말했다.

이 소식통은 브리트니가 엘튼과 함께 비버리 힐스에 위치한 스튜디오로 가서 '우버 프로듀서 앤드류 와트가 오버스위닝한' 이 노래를 녹음했다고 덧붙였다.

와트는 Miley Cyrus, Justin Bieber, Camilla Cabello, Pearl Jam 등 여러 유명 팝 및 록 가수와 함께 작업했으며, 엘튼과 여러 번 협업한 바 있어 두 아티스트에게 이상적인 선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소식통에 따르면, 브리트니와 엘튼의 새 싱글은 이미 음반 회사 임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페이지 식스는 보도했다.

그들은 이미 그들의 음반사에서 사람들을 위해 그것을 연주했고, 모두가 흥분했다.그것은 정말 좋다'라고 그들은 쏟아냈다.'이 노래가 여름의 노래가 될 거라고 합니다.

"브릿니가 공식적으로 돌아왔어요." 그들이 덧붙였다.'그녀가 업무에 복귀했고, 그녀는 매우 흥분했다.'

이제 그녀의 거의 14년간의 보수 기간이 끝났기 때문에, 이 팝 가수는 자유롭게 음악 산업에 다시 뛰어들 기회를 갖게 될 것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