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헐리우드 리포트/영화

넥플릭스 위쳐, 헨리 카빌 하차로 작가 교체 요구 탄원서 제출

by 얄리 얄리 2022. 11. 3.
반응형

넥플릭스 위쳐 팬들은 왜 작가 교체를 요구하는가?

 

넥플릭스 위쳐 팬들은 헨리 카빌역을 리암 헴스워스로 교체된다는 소식을 듣고 헨리 카빌 팬들은 작가 교체 탄원서, 청원으로 헨리 카빌이 넥플릭스 위쳐 시리즈로 복귀 해달라고 청원을 하였습니다. 

팬들은 주인공 교체에 대한 불만으로 청원 전문 사이트 Change.org 에 청원을 넣었다. 그리고 이미 많은 사람들이 청원에 동참하였다. 

청원자들의 주장은 이렇다.  '헨리 카빌은 는 슈퍼맨 때문에 위처를 떠나지 않을 것이다. 넷플릭스 임원들은 팬들이 반대에 불구하고 배역 교체 결정을 내렸다. 위처가 이렇게 인기 있는 시리즈인 이유는 작가가 아닌 게임의 원천적인 소재와 팬들의 사랑 때문이다. , 그는 모든 것을 속속들이 알고 있고, 삽코스키의 세계에 충실하기를 원했기 때문에 넷플릭스는 그를 대신하고 싶어합니다.'

청원서는 또한 팬들에게 다가오는 시즌을 보이콧할 것을 요청했다.


청원서는 다음과 같이 결론지었다: '우리는 이미 왕좌의 게임 종말의 재앙을 겪어야 했다. 넷플릭스는 성공한 이야기의 실제 창작자보다 우월하다고 믿는 작가와 쇼러너들을 붙잡는 똑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말아야 한다.'

헨리 카빌은 괴물을 사냥하는 리비아의 제랄트 역을 3년간 연기한 후 사임하게 되며, 리암 헴스워스는 그를 대신하게 된다.

이 발표는 세 번째 시즌이 방영되기도 전에 나온 것으로, 헨리 카빌의 마지막 장면을 본 후 리암 헴스워스에게 시즌을 넘겨줄 것이다.

그러나 팬들은 시리즈를 전부 취소하라고 제안까지 하게된다. 
"헨리 캐빌이 더 이상 위처가 되지 않을 거라는 게 믿기지 않아요." 다른 사람이 말했다.

 

그러나 일부는 리암 헴스워스을 캐릭터로 환영하면서 변화에 대한 준비가 되어 있었다. "나는 리암 헴스워스에게 그것에 대해 부정적이 되기 전에 기회를 주고 싶다."라고 적었다.

 

 

넥플릭스 위쳐의 주인공이 된 리암 헴스워스는 누구?

호주 출신의 배우. 토르 역으로 유명한 배우 크리스 헴스워스의 동생이기도 하다. 큰형인 루크도 호주에서 배우로 활동 중이다.

호주에서 다수의 TV드라마에 출연을 해오다 형인 크리스를 따라서 할리우드로 건너왔다. 토르 오디션도 형인 크리스와 함께 봤는데 최종 후보 5인까지 남아있었다고 한다. 그러나 결국 배역은 형에게로 갔다. 

영화 헝거게임 시리즈에서 게일 호손 역을 맡으며 인지도가 올라가기 시작했다.

그의 여담으로 같이 영화를 찍다 만난 마일리 사이러스와 2009년 교제를 시작해서 결별과 재결합을 반복하다 약혼까지 했으나 2013년 파혼했다. 파혼 이유에 대해 여러가지 추측이 있었으나 가장 유력한 이야기는 2013년 vma에서 공연했던 마일리 사이러스의 퍼포먼스가 보수적인 가정에서 자란 리암 헴스워스의 시각에는 너무나 선정적이라 용인할 수 없었기 때문이라는 설. 그러나 2016년에 재결합했고 약혼한 뒤 말리부에서 동거하다가 2018년 정식으로 결혼하였다. 하지만 8개월만에 별거 그리고 이혼하였으며, 이혼사유는 마일리 사이러스의 외도 때문이다. 

그리고 현재 2020년 3월 22일 현지시간으로 호주 필립섬에서 모델 가브리엘라 브룩스와 같이 서핑을 즐기면서 키스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둘은 작년 12월부터 열애를 시작했다

 

 

 

넥플릭스 위쳐의 주인공 헨리카빌과 리암 헴스워스 반응?

그리고 헨리 카빌은 위쳐에 탈퇴 하면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리암리슨에게 축하 메세지를 공유했다. 
그는 다음과 같이 썼다: '리비아의 게랄트로서의 나의 여행은 괴물과 모험으로 가득 찼다. 그리고 슬프게도, 나는 시즌 4를 위해 메달과 칼을 내려놓을 것이다.

'나 대신, 환상적인 리암 헴스워스 씨가 하얀 늑대의 맨틀을 차지할 것이다.'가장 위대한 문학적 인물들과 마찬가지로, 나는 게랄트를 구현하기 위해 보낸 시간에 대한 존경과 이 가장 매혹적이고 미묘한 남자들에 대한 리암의 태도를 보고자 하는 열정으로 성화를 넘긴다. '리암, 이 캐릭터는 그에게 매우 깊은 깊이를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이 찾을 수 있는 것을 보는 것을 즐기세요. 리암 헴스워스는 그가 그 역할을 맡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설명했지만, '위처 팬으로서 나는 리비아의 게랄트를 연기할 수 있는 기회에 대해 매우 기쁘다.
'헨리 캐빌은 놀라운 게랄트였다. 그리고 그가 나에게 고삐를 넘겨주고 그의 모험의 다음 장을 위해 하얀 늑대의 칼을 가져가게 해주어서 영광이다.'

'헨리, 나는 오랫동안 당신의 팬이었고 당신이 이 사랑하는 캐릭터에게 가져다 준 것에 영감을 받았습니다.'저는 채워야 할 큰 부츠가 있을지도 모르지만, 넥플릭스 시리즈 위쳐 Witcher의 세계에 발을 들여놓게 되어 정말 기쁩니다'라고 그는 말을 마쳤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