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헐리우드 리포트/영화

팀버튼 넥플릭스 드라마 '웬즈데이 wednesday' 주인공 제나 오르테가 그녀의 이야기

by 얄리 얄리 2022. 12. 10.
반응형

넥플릭스 드라마 시리즈 '웬즈데이 wednesday' 주인공 제나 오르테가 (Jenna Ortega) 오싹하지만 귀엽고 매력있는 그녀의 대해 알아보자

 

 

 

 

 

 

웬즈데이' 제나 오르테가 (Jenna Ortega)는 어느 나라 사람인가?

 

제나 오르테가 2002년 9월 27일 20살, 키 155cm, 미국캘리포니아 코첼라 밸리에서 6남매 중 넷째 아이로 태어났다.그녀의 아버지는 멕시코 혈통이고 어머니는 멕시코와 푸에르토리코 혈통이다. 2016년 디즈니 채널에서 오르테가는 그녀의 히스패닉 가족을 소개했다."저는 제가 태어난 곳이 매우 자랑스럽습니다.저는 항상 멕시코에서 온 어떤 전통과 함께 자랐습니다,"라고 그녀의 엄마는 설명했습니다.

 

제나 오르테가 (Jenna Ortega)



 

 

 

 

 

제나 오르테가 (Jenna Ortega)
제나 오르테가 (Jenna Ortega)

 

 

팀버튼, 크리스티나 리치와 함께

 

 

제나 오르테가 (Jenna Ortega) 필로그래피

 

제나 오르테가는 2022년을 확실히 자신의 해라고 말할 수 있다. 그녀는 이제 호러퀸이라는 수식어가 잘 어울릴것 같다 넥플릭스 드라마 '웬즈 데이' 외에도 그녀는 Scream의 리부트에서 코트니 콕스, 네브 캠벨 그리고 다른 제작과 함께 타라 카펜터 역을 연기한 후 진정한 호러 스타가 되었다. 두 달 후인 3월, 그녀는 슬래셔 영화 X에서 성인 영화 스타 지망생인 로레인 데이를 연기했다.이 영화는 이미 펄의 프리퀄이 나올 정도로 인기가 있었다.

 

Scream 5
2022 영화 스크림 5

 

x
영화 X

 

 

제나 오르테가 (Jenna Ortega) 는 아역시절

 

그녀의 첫 TV 배역은 2012년 Rob Schneider의 쇼 "Rob"의 한 에피소드에서 작은 배역을 맡았고, 이어서 "CSI: NY", "Days of Our Lives", "Deadtime Stories", "Rake" 등 에서 작은 게스트 배역을 맡았다.

 

 

 

 

 

 

 

 

 

 

 

그녀가 큰 성공을 거둔 것은 2014년 그녀가 성모 제인에서 어린 제인 역을 맡았을 때였다.그녀가 Grumpy Magazine에 말한 것처럼, 지나 로드리게스와 다른 출연진들과 함께 이 쇼에 출연하면서 그녀는 많은 것을 배웠다. "다들 너무 놀라워요.그들은 가장 상냥하고 친절한 사람들이에요."라고 그녀가 말했다.그 당시, 그녀는 자신의 경력을 정의하는데 있어서 그 역할이 그렇게 중요한지 몰랐습니다."저는 '제인 더 버진'에서 무엇이 나올지 몰랐고 그것이 제게 그렇게 큰 일이 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다.운 좋게도, 그 역할은 꽤 큰 일로 이어졌다.

 

MCU의 아이언맨3에 등장한 제나 오르테가

제나 오르테가 (Jenna Ortega) 웬즈데이

그녀의 초기 배역 중 하나는 "아이언 맨 3"입니다.맞아요.제나 오르테가는 MCU의 일부입니다.

열렬한 마블 팬들도 오르테가의 영화 출연을 놓쳤을 것이다.그녀는 부통령의 딸 역을 맡았는데, 그녀는 카메라가 내려앉아 휠체어를 탄 채 한쪽 다리를 잃었다는 것을 드러내는 짧은 크리스마스 장면에 출연한다.그녀의 장애는 나중에 중요한 줄거리가 되는데, 이는 부통령이 장애를 제거하겠다는 약속과 맞바꾸어 악당의 명령에 따르도록 하기 때문이다.배역이 적은 것은 인정되지만, 이것은 그녀의 첫 영화이다.

 

 

제나 오르테가 (Jenna Ortega) 웬즈데이 

 

제나 오르테가 (Jenna Ortega) 웬즈데이
제나 오르테가 (Jenna Ortega) 웬즈데이

 

제나 오르테가는 이미 TV 아이콘이었지만, 2022년 팀 버튼의 넷플릭스 시리즈 "Wednesday"에서 "The Addams Family"의 유명한 역할을 맡으면서 아이콘의 지위를 확고히 했다. 그녀는 캐릭터에게 그녀만의 독특한 회전을 주고 싶어했다."저는 제가 누군가를 속일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다."그녀는 데드팬 캐릭터예요.그녀는 비꼬고 거칠다.나나 누구나 이 부분에 대해 여러 가지 다른 길을 택할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오르테가에 따르면, 그녀는 "감정 없는" 캐릭터를 좀 더 깊이 있게 하기 위해 버튼과 함께 일했다고 한다.

오르테가는 이 상징적인 역할을 맡기를 걱정했지만 '웬즈데이' 여배우 크리스티나 리치 인정을 받았다."너무 잘해요.그녀는 매우 훌륭하고 함께 일하기에 아주 좋습니다."라고 크리스티나 리치는 말했다. 

 

 

 

제나 오르테가 (Jenna Ortega) 남자친구? 

 

 

할리우드에서의 성공과 함께 피할 수 없는 데이트 루머가 생겨나고, 그녀의 연애 생활에 대한 추측이 꽤 있었다.
그녀는 자신의 관계에 대해 비밀스럽고 입을 굳게 다물고 있지만, 가수 제이콥 사토리우스의 2017년 "Chapstick" 뮤직비디오에 관여한 것은 그녀가 촬영장 안팎에서 사토리우스와 친분이 있다는 소문을 불러일으켰다.

루머


2017년 9월, 사토리우스는 트위터를 통해 "나는 짝사랑이 있다"고 말했다. 며칠 후 그는 두 사람이 함께 뉴욕을 다니며 포근해 보이는 뮤직비디오의 사진을 올렸다고 한다.

하지만 제나 오르테가는 제이콥 사토리우스와 데이트한 적이 없으며 그는 단지 친구일 뿐이라고 말했다

그녀는 또한 배우 애셔 엔젤과 사귀었다는 소문도 있었지만, Just Between Us 팟캐스트에서도 그 소문을 잠재웠다.보아하니, 그녀와 엔젤에 대한 소문은 저스트 재러드의 할로윈 파티에서 아리아나 그란데와 피트 데이비슨으로 분장한 이후 소용돌이치기 시작했다. 두 사람은 또한 패션쇼에 함께 참석하고 레드카펫을 함께 걸었다.오르테가는 팟캐스트에서 이 사실을 비난하며 인터넷에서 주장하는 사람과 사귀어 본 적이 없다고 말했다.

그녀는 온라인에서 자신에 대해 읽은 것 중 가장 미친 것이 무엇이냐는 질문에 "아마도 관계일 것이다.인터넷에 따르면 남자 6명 정도 사귀었지만 아무도 사귀지 않았다.

팬들이 말할 수 있는 모든 것에도 불구하고, 오르테가는 싱글이고 그녀는 일에 집중 할 것이라고 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