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헐리우드 리포트/영화

영화 '조커' 촬영중인 레이디가가 극중 여자와 키스신 중

by 얄리 얄리 2023. 3. 27.
반응형

영화 '조커' 촬영중인 레이디 가가는 호아킨 피닉스와 함께 조커에 출연한다 레이디가가는 조커를 열렬히 숭배한다.

뉴욕 시에서 촬영된 장면은 레이디가가는 할린 프랜시스 퀸젤 박사와 조커의 사진이 실린 'Crazy in Love'라는 제목의 신문을 들고 있는 한 여성 앞에 멈춰 선다.

Crazy in Love
Crazy in Love

곧 할리 퀸은 여자는 구경꾼인 여자에게 키스를 퍼부었다
레이디 가가는 이 장면을 위해 빨간색, 흰색, 파란색 꽃무늬 드레스와 짙은 파란색 코트, 한쪽 무릎에 구멍이 뚫린 검은색 할리퀸 스타킹을 입고 있었다.

조커 할리퀸
레이디가가


그녀의 금발은 검은 뿌리가 선명하게 드러나는 반쪽 포니테일로 뒤로 넘겨져 있었다.

 

레이디가가
레이디가가

 

레이디 가가


2018년 'A Star Is Born'에서 그녀의 연기는 좋은 평가를 받았고, 그녀는 차트 1위를 차지한 'Shallow'를 히트시키며 아카데미 최우수곡상을 수상했다.

또한 2021년 하우스 오브 구찌에서의 가가의 연기는 비평가들로부터 찬사를 받았다.

 


실제 살인 사건을 소재로 한 이 영화는 박스 오피스에서 선전했지만 세계적으로 1억 5,330만 달러를 벌어들여 심각한 실패작으로 간주되었다.

 


한편 조커역을 맞은 호아킨 피닉스는 2019년 '조커'로 남우주연상을 포함하여 두 개의 아카데미 상을 받았고, 

이 영화는 전세계적으로 10억 달러 이상을 벌어들였고 지금까지 가장 높은 수익을 올린 R 등급 영화가 되었다.

 

https://yellowhhj.tistory.com/806
조커2는 2024년 10월 4일 극장에 개봉 예정이다

 

조커 Joker 2 촬영 현장 포착 호아킨 피닉스 와 또 다른 조커 등장

영화 '조커2' 촬영을 목격했던 팬들은 다른 조커와 함께 호아킨 피닉스를 보고 있었다. 48세 호아킨 피닉스는 아서 플렉이 되어 촬영하는 장면이 포착되었고, 2019년 블록버스터 영화 조커에서 아

yellowhhj.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