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295호의 비밀 - 이방인 엄마의 살인 고백

by 얄리 얄리 2022. 9. 15.
반응형

SBS TV예능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는 '이방인 엄마의 살인 고백, 295호의 비밀' 편

 

게스트로 백지영·윤채경·클레재 콰이 알렉스 가 출연하여 이번 이야기를 함께했다.

 

1987년 5월 28일 새벽 미국 노스캐롤라이나 주 작은 시골 마을 잭슨빌에서 한국인 엄마로부터 다급한 구조 요청이 걸려왔다 


경찰과 구조대원이 도착한 곳은 콜로니얼 호텔 295호였다. 

 

작은 방의 문을 열자 침대에 두 살 반 정도 돼 보이는 남자아이와 한 살 반 정도 되는 여자아이가 누워 있었다. 

 

 

여자 아이는 곤히 자고 있었지만 사내아이는 배와 등에 멍이 든 채로 숨을 쉬지 않았다.

엄마 윤 씨는 새벽 2시쯤 일을 마치고 호텔에 돌아왔고 아들이 서랍장 밑에 깔린 채 숨져 있었다고 진술했다. 

 

평소 아들이 TV채널을 돌리기 위해 서랍 위에 자주 올라갔는데, 집을 비운 사이 서랍장과 TV가 엎어지면서 아이가 깔려서 사망한 것 같다는 것이었다.

눈물을 펑펑 쏟으며 진술하는 엄마 윤 씨. 그런데 그녀의 이야기를 듣던 미국 형사의 눈빛이 번쩍였다.

 

윤 씨의 말대로라면 엎어져 있어야 할 서랍장과 TV가 모두 제자리에 세워져 있었고,

 

바닥에 숨져 있었다는 아이도 침대 위에 옮겨져 있었기 때문이다.

 

사건 현장이 깨끗하게 치워져 있는 상태였던 것이었다.

 

게다가 엄마 윤 씨가 아이들만 방안에 놔둔 채 7시간 넘게 일을 하러 나갔다는 점 또한 충분히 의심스러웠다.

 

모든 정황이 엄마를 의심케 하는 상황, 경찰은 추가 조사를 위해 곧바로 엄마 윤 씨를 연행했다.

 

경찰서로 연행되는 과정에서 윤 씨가 자신이 아들을 죽였다고 자백한 것이다.

 


“I killed my son.” 내가 아들을 죽였어요...

 

 

 

윤 씨는 곧바로 살인 혐의로 체포됐다.

 

그런데, 얼마 뒤 열린 법정에서 윤 여인은 진술을 번복하기 시작했다.

 

 

“I don’t kill my son!” 나는 아이를 죽이지 않았어요!

 

 

한편 꼬꼬무'의 찐팬, 백지영이 장성규의 친구로 오랜만에 '꼬꼬무'에 등장하여 아이 엄마의 마음으로 적극적인 추리를 펼쳐나갔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