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TV in 레시피, 맛집

백종원 부대찌개 황금레시피_ 오늘저녁은~ 백종원의 요리비책 레시피

by 얄리 얄리 2021. 5. 9.
반응형

오늘 저녁은~ 백종원의 요리비책에 나오는 부대찌개 레시피

 

재료 준비물
: 파, 양파, 비엔나소세지, 스팸, 콘비프(선택), 된장, 고추장, 신김치, 마늘, 고추가루, 베이크드빈스 (케찹), 체다 슬라이드치즈, 라면사리 (선택)

① 파는 큼직큼직하게 1과 1/2 정도 해서 냄비에 넣어주세요~

② 양파는 1/4 정도 채 썰어서 파와 같이 냄비에 넣어주세요

③ 부대찌개의 꽃 햄~~ 비엔나 소세지 2개 정도 하나는 어긋썰기 하나는 길게 썰기 해서 냄비에 쏙

④ 통조림햄 3등분을 일단 해주세요. 1개는 채 썰고 하나는 길게~ 하나는 으깨주세요~
그럼 사진처럼 여러의 종류의 햄이 완성~~보기엔 엄청난 종류의 햄이 들어간것 같은 효과 ^0^

콘비프는 선택사항 입니다.
백종원 쌤이 말씀하시길 이걸 넣으면 장사하라고 한답니당 ㅋㅋ 넣지 마세요~~히히

⑤ 부대찌개 양념장 만들기
된장 1/2 큰술, 국간장 1큰술, 고추장 1/2 큰술, 간마늘 1큰술 넣고, 신김치, 1/3컵, 고추가루 2큰술

 

베이크드빈스 1과 1/2큰술 (선택사항이고) 없으시면 케찹을 조금 넣으시면 되요

⑥ 물3컵 과 함꼐 체다슬라이드 치즈 한장~ 넣구 끊여주세요~ 그럼 끝 ^^

라면을 1개 추가시에는 물 한컵 만 넣구 물이 끊으면 라면 투하~^^

 

반응형

댓글